SBI저축은행, 대졸신입·신입텔러 공개채용 실시
상태바
SBI저축은행, 대졸신입·신입텔러 공개채용 실시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1.11.04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업·일반·통계·IT 4개 부문 채용
서류, 면접 등 전형절차 거쳐 채용 확정
사진=시장경제DB
사진=시장경제DB

SBI저축은행이 '2021년 대졸신입·신입텔러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SBI저축은행은 직원 채용 시 우수인재가 많을 경우 선발인원은 제한을 두지 않는 파격적인 채용을 진행해왔다. 이번 역시 인원 제한, 어학성적 등과 무관하게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금융영업 △금융일반 △통계 △IT 등 총 4개 부문이다. 지원 자격은 국내·외 대학 학사 이상 학력을 가진 자로 2022년 1월 3일 입사가능자다. 다양한 인재 영입을 위해 이공계 전공자를 우대한다.

대졸신입 공채의 경우 보다 직무에 적합한 인재 발굴을 위해 AI역량검사 시스템을 도입해 운영 중이다.

AI역량검사는 뇌신경과학, 인공지능,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된 검사로 지원자의 직무·기업·성과역량 등 적합도 분석을 통해 개인별 맞춤역량을 도출해 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지원자에게 가장 적합한 직무를 추천해 주는 시스템이다.

신입텔러 공채는 본사·전국 지점에서 근무가 가능한 텔러직무다. 지원 자격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자로 오는 12월 1일 입사가능자다. 2022년 2월 졸업예정자도 포함된다.

온라인 지원서 접수는 대졸공채는 11월 5일부터 11월 18일, 신입텔러는 11월 1일부터 11월 10일까지다. SBI저축은행 채용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채용정보 확인·지원이 가능하다.

이번 공개 채용은 서류, 면접 등 전형 절차를 거쳐 채용이 확정된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업계 1위에 걸맞는 처우와 함께 자기개발비, 교육·자격증 취득 지원 등을 통해 금융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힘쓰고 있으며 의료비 등 각종 복지혜택을 제공하고 PC-OFF나 캐쥬얼데이 등을 실시해 선도기업으로서의 유연한 조직문화를 구축하고 있다"며 "지속적으로 채용범위를 확대해 정부의 일자리 정책에 부응하고 우수 인재 발굴·양성을 통해 저축은행 업계 1위로서 모범을 보이고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