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도 통 크게... 블프, 십일절, 코세페는 화장품 업계도 대목
상태바
할인도 통 크게... 블프, 십일절, 코세페는 화장품 업계도 대목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11.03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스프리,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행사
네오팜, 브랜드세일 행사 열고 최대 75% 할인
닥터올가,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 참여
A24(에이이십사), 빼빼로데이 이벤트
더샘, 더마 플랜 1+1 프로모션 진행
화장품 브랜드숍 이니스프리는 미샤와 네이처리퍼블릭에 이어 11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이니스프리
화장품 브랜드숍 이니스프리는 미샤와 네이처리퍼블릭에 이어 11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이니스프리

국내 화장품 업계가 블랙프라이데이, 십일절, 코리아세일페스타 등 대규모 쇼핑 기간에 맞춰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먼저 화장품 브랜드숍 이니스프리는 미샤와 네이처리퍼블릭에 이어 11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진행한다. 1년에 단 한 번 진행하는 국내외 쇼핑 축제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카테고리별 최대 6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니스프리의 대표 스킨케어를 비롯한 메이크업 제품 일부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선크림과 핸드크림, 바디, 헤어 품목은 50% 할인이 적용된다. 이외에도 뷰티툴과 리스테이 라인 등은 20%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일부 할인 불가 품목은 혜택에서 제외된다.

쟁여두고 오래 사용하기 좋은 마스크 팩과 클렌징 폼은 N+N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마이 리얼 스퀴즈 마스크 팩 및 제주 루트 마스크 팩 등은 10+10, 시트 팩 일부는 5+5 혜택을 제공한다. 클렌징 폼은 1+1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5만원 이상 결제한 회원 고객 대상으로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니스프리와 조구만스튜디오가 콜라보레이션한 한정판 담요를 선착순 증정하는 것.

같은 기간 동안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친구 초대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규 가입자가 이벤트 페이지에서 기존 이니스프리 회원의 추천인 코드를 입력한 후 생애 첫 구매하면 기존 회원과 신규 가입자 모두에게 뷰티 포인트 5천점을 지급한다. 뷰티 포인트는 신규 가입자의 구매 확정 14일 이후 적립되며, 신규 가입과 구매한 친구 수에 따라 기존 회원에게는 최대 10만 점 한도 내 뷰티 포인트가 누적 적립된다.

네오팜은 9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네오팜샵에서 인기 제품을 최대 75% 할인하는 ‘네오팜샵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네오팜
네오팜은 9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네오팜샵에서 인기 제품을 최대 75% 할인하는 ‘네오팜샵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네오팜

네오팜은 9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네오팜샵에서 인기 제품을 최대 75% 할인하는 ‘네오팜샵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연중 최저가 할인 혜택으로 공식몰 단독 진행되는 이번 브랜드 세일은 브랜드 파워 15년 연속 1위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부터 ‘리얼베리어’. ‘더마비’, ‘티엘스’, ‘에이토솔루션’등 네오팜의 전 브랜드가 참여한다.

할인 품목으로는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아토팜 MLE 로션을 시작으로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 티엘스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 등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비롯해 건조한 날씨에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필수 제품으로 구성됐다.

최대 75% 할인 혜택과 함께 이벤트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최대 4만원 상당의 본품을 100% 증정한다. 이에 더해, 네오팜샵 앱에서는 매일 아침 10시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일부 품목을 최대 96% 할인된 990원에 판매하는 파격적인 타임세일 ‘선착순 줍줍 특가’ 등 역대급 풍성한 사은 혜택을 준비했다.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은 최근 리뉴얼 출시한 MLE 로션 대용량 사이즈를 48% 할인된 1+1구성으로 선보이며 제품 구매 시 페이스 크림 35ml 본품, 탑투토 워시 100ml 본품, MLE 로션 60ml 등 아토팜의 베스트 제품을 추가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는 요즘 같은 보습 시즌에 꼭 필요한 베스트 셀러 익스트림 크림을 50ml본품과 25ml제품 2개를 더한 특별 기획 구성으로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포밍 핸드워시 500ml 본품을 비롯해 1만 2천원 상당의 제품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는 올리브영 어워즈 바디 보습 부문에서 3년 연속 수상하며 대한민국 대표 바디 로션으로 자리매김한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을 50% 할인 판매하고 제품 구매 시 데일리 모이스처 핸드크림 80ml 본품을 추가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클린&비건 브랜드 ‘티엘스’는 네오팜샵 공식 앱 전용으로 진행되는 ‘선착순 줍줍 특가’에서 브랜드 대표 제품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를 75%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브랜드 세일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에 오픈하는 타임세일 이벤트인 만큼 하루 100개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소진 시 종료된다.

편집몰 닥터올가는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대규모 전국 할인 행사인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에 참여해 16일까지 대규모 할인 행사에 나선다. 사진=닥터올가
편집몰 닥터올가는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대규모 전국 할인 행사인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에 참여해 16일까지 대규모 할인 행사에 나선다. 사진=닥터올가

편집몰 닥터올가는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대규모 전국 할인 행사인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에 참여해 16일까지 대규모 할인 행사에 나선다. 프리미엄 썬 프로텍션 크림부터 스칼프 호호바 티트리 샴푸, 아르간 & 썬플라워 트리트먼트 헤어팩 등 닥터올가의 베스트셀러를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두피 케어 세트, 태초 다시마 트리플케어 탈모 증상완화 샴푸 세트, 바디 케어 세트 등 인기 제품으로 구성한 다양한 기획세트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이번 행사를 통해 라포랩 롱실 속눈썹 영양제를 약 83% 할인해 9,9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A24(에이이십사)는 11월 11일까지 ‘빼빼로데이 프로모션’을 열고, 마스크팩 한 세트를 구매 하는 고객에 1개를 더 증정하는 1+1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A24
A24(에이이십사)는 11월 11일까지 ‘빼빼로데이 프로모션’을 열고, 마스크팩 한 세트를 구매 하는 고객에 1개를 더 증정하는 1+1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A24

A24(에이이십사)는 11월 11일까지 ‘빼빼로데이 프로모션’을 열고, 마스크팩 한 세트를 구매 하는 고객에 1개를 더 증정하는 1+1 행사를 실시한다. 구매금액에 제한 없이 모든 제품(단, 마스크팩 제외)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1% 할인 쿠폰’을 발급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상품인 A24 마스크팩은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 인증 받은 피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진정 및 보습과 탄력에 효과적이며 식물 유래 방부제를 사용한 100% 천연섬유 펩타이드 제품이다.

피부 재생, 탄력 유지 및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을 비롯해 식물유래 성분 88% 함유했을 뿐만 아니라 COSMOS 인증을 받은 피부 친화적 4가지 천연 식물 원료를 사용한 방부 시스템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더샘은 30일까지 민감 피부 진정템으로 유명한 ‘더마 플랜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마 플랜 라인 구입 시,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더마 엑스퍼트 판테놀 리얼 보습 크림’ 본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사진=더샘
더샘은 30일까지 민감 피부 진정템으로 유명한 ‘더마 플랜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마 플랜 라인 구입 시,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더마 엑스퍼트 판테놀 리얼 보습 크림’ 본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사진=더샘

더샘은 30일까지 민감 피부 진정템으로 유명한 ‘더마 플랜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마 플랜 라인 구입 시,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더마 엑스퍼트 판테놀 리얼 보습 크림’ 본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더마 플랜’은 주요 성분인 ‘더마 맥스 포뮬라(7가지 식물 추출물 배합)’가 피부를 민감하게 만드는 원인 중 하나인 유수분 불균형을 케어해 편안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민감 피부 진정 케어 라인이다.

기존 용량보다 15ml 증량한 145ml로 업그레이드 출시된 ‘더마 플랜 필링 토너 패드’를 포함해 ‘더마 플랜 수딩 토너’, 더마 플랜 센서티브 수딩 트리트먼트’, ‘더마 플랜 시카 수딩 베리어 앰플’, ‘더마 플랜 울트라 밤 크림’ 등은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비건 인증 단체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제품으로 구성되어 환절기 갑작스러운 외부 환경 변화로 민감해진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라타플랑은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 샘플을 최대 50매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를 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위드 코로나 영향으로 여행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간편하게 스킨케어 제품을 휴대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사진=라타플랑
라타플랑은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 샘플을 최대 50매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를 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위드 코로나 영향으로 여행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간편하게 스킨케어 제품을 휴대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사진=라타플랑

라타플랑은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 샘플을 최대 50매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를 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위드 코로나 영향으로 여행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간편하게 스킨케어 제품을 휴대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라타플랑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타임리스 화이트 콜라겐 알파 패드(80매)’ 구입 시, 동일 제품 샘플 50매를 증정한다. 또한 라타플랑의 신제품 라인인 ‘미나리 카밍 라인(210ml)’ 구매 시, 20ml 용량의 미나리 카밍 토너 미니어처 3개를 증정하고 ‘타임리스 화이트 콜라겐 크림’ 구입 시에는 크림 샘플을 20장 증정한다. 신규가입 고객들에게는 첫 주문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최대 4,000원 제공한다.

11월 8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2차 이벤트에서는 본품 구입 시, 미나리 카밍 토너 미니어처 1개, 타임리스 화이트 콜라겐 알파패드 4매와 같은 라인의 콜라겐 크림 2장, 러브기빙데이 마스크 시트 1개로 구성된 트라이얼 키트를 증정한다. 트라이얼 키트는 스킨케어 전 단계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돼 여행 시 별도로 스킨케어 제품을 휴대하지 않고도 원스텝으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올리브영은 7일까지 올리브영 멤버십 전 회원을 대상으로 ‘멤버십 기프트’ 신청 접수를 진행한다. 사진=올리브영
올리브영은 7일까지 올리브영 멤버십 전 회원을 대상으로 ‘멤버십 기프트’ 신청 접수를 진행한다. 사진=올리브영

한편 올리브영은 7일까지 올리브영 멤버십 전 회원을 대상으로 ‘멤버십 기프트’ 신청 접수를 진행한다. ‘멤버십 기프트’는 올리브영이 매년 상·하반기 멤버십 회원에게 추첨을 통해 증정해 온 ‘땡큐 기프트(THANK YOU GIFT)’를 리뉴얼한 것이다. 올리브영 멤버십 회원이라면 등급에 상관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도록 참여 장벽을 낮추고, 인기 상품으로 기프트를 구성해 가치를 대폭 높였다. 올 하반기엔 추첨을 통해 총 2만명의 회원을 선정, 최대 10만원 상당의 기프트를 증정한다.

이번 ‘멤버십 기프트’는 최근 스스로 건강을 챙기는 ‘셀프케어’ 트렌드와 함께 일상 속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대표 구강용품들로 구성했다. 100g당 1만원 안팎의 가격에 판매되고 있는 프리미엄 치약을 필두로 구강 청결제, 치실, 치간 칫솔 등 건강한 구강 관리를 위한 다양한 상품군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 ‘골드 올리브’ 회원을 위한 기프트에는 ‘유시몰 치약’, ‘덴티스테 오랄린스’, ‘테라브레스 헬시스마일 스파클민트 473mL’ 등 총 10만원 상당의 구강용품 14종이 담겼다.

‘블랙·그린 올리브’ 회원에게는 ‘루치펠로 브레스케어 미스틱포레스트 치약’, ‘리스테린 헬씨브라이트 250mL’, ‘생활도감 혀클리너’ 등으로 구성한 총 6만원 상당의 상품 11종을 전달한다. 이 밖에 ‘베이비 올리브’ 회원 100명에게도 추첨을 통해 블랙·그린올리브 기프트를 깜짝 증정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