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신라호텔, PXG와 손잡아... 파라다이스시티, '원더풀 위크' 프로모션 外
상태바
[시경Today] 신라호텔, PXG와 손잡아... 파라다이스시티, '원더풀 위크' 프로모션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11.02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XG 클럽 피팅 서비스 이미지. 사진= 서울신라호텔
PXG 클럽 피팅 서비스 이미지. 사진= 서울신라호텔

 

신라호텔, '플레이 위드 PXG' 패키지

서울신라호텔은 라운딩 대신 내년 봄을 위한 준비에 나서는 MZ세대를 위해 PXG와 손잡고 '플레이 위드 PXG(Play with PXG)'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플레이 위드 PXG'는 스윙 자세 향상을 위한 퍼스널 트레이닝은 물론 전문 피터의 커스텀 피팅 서비스, 골프 용품 선물 등이 포함돼 골프 비시즌 동안 기본기 다지기에 안성맞춤인 패키지다. 특히, 프리미엄 골프 용품 및 골프웨어 브랜드 PXG와 협업해 MZ세대 골프 입문자들의 니즈를 세심히 고려했다.
 
먼저 패키지의 기본 혜택으로 서울신라호텔 피트니스 센터에서 진행하는 퍼스널 트레이닝 1세션(50분)이 포함된다. 골프 트레이닝 TPI(스윙 등 골프관련 공신력이 있는 세계적인 골프 퍼포먼스 기관) 자격증을 보유한 트레이너가 스윙에 도움이 되는 코어근육, 팔근육 등의 트레이닝 방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또한, PXG를 통해 약 1시간 동안 브랜드와 무관하게 본인이 원하는 드라이버 또는 아이언의 피팅 서비스를 받으며 나에게 딱 맞는 클럽으로 최적화할 수 있다. 체크인 시 제공받은 바우처를 통해 PXG 도곡직영점 유선 연락처로 사전 예약 후 방문해 진행되며, PXG 마스터 피터와의 1:1 상담 및 점검으로 다양한 분석을 통해 개인별로 최적화된 클럽 구성과 스윙 밸런스를 제안한다.

'플레이 위드 PXG' 패키지는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서울신라호텔 피트니스 클럽 골프 피지컬 트레이닝 1세션(50분/1인) ▲PXG 도곡직영점 클럽 피팅 서비스(드라이버·아이언 중 1개) ▲ 체크인 시 PXG 네임택 & 볼마커 1세트 제공,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 입장 혜택이 공통으로 포함되며, 체크인 7일 전까지 예약 가능하다. ▲수페리어 스위트 투숙 시 원 포인트 레슨(12월 15일) 혜택이 제공된다(선착순 5실).

'원더풀 위크' 프로모션 포스터 이미지.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원더풀 위크' 프로모션 포스터 이미지.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 '원더풀 위크' 프로모션

파라다이스시티가 11월부터 내년 1월까지 매월 첫째 주 단 7일 동안 역대급 혜택의 '원더박스' 및 '씨메르' 특별 패키지를 선보이는 '원더풀(Wonder Pool)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단계적 일상 회복(위드 코로나)'이 시작되는 11월부터 3달간 릴레이성 행사로 펼쳐진다. 다이나믹한 어트랙션이 가득한 '원더박스', 럭셔리하고 트렌디한 아쿠아 스파존과 찜질 스파존을 갖춘 '씨메르'를 실속 있는 가격과 특전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매달 다른 구성의 특별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파라다이스 리워즈 회원이라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7일까지 진행되는 1차 행사에서는 '원더박스' 자유 이용권 2+1 혜택과 카니발 게임 이용 3회 권이 포함된 패키지를 약 40% 할인가로 판매한다. '씨메르'의 찜질 스파존 전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1+1 찜질 스파권도 만나볼 수 있다. 12월 1일~23일 사용 가능해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즐거운 연말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특히 원더박스에서는 고객맞이 엔터테인먼트가 다채롭게 펼쳐져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한다.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카니발 퍼레이드와 개성 넘치는 원더박스 광대들이 선보이는 카니발 쇼는 재미와 흥겨움을 더한다. 또 현장에서 직접 그려주는 캐리커쳐 서비스도 제공해 행복한 순간을 재치 넘치는 그림으로 남길 수 있다. 자세한 공연 일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코리아 마스터 셰프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웨스틴 조선 부산
코리아 마스터 셰프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웨스틴 조선 부산

 

웨스틴 조선 부산, 코리아 마스터 셰프 프로모션

웨스틴 조선 부산은 11월 한달 간 뷔페 레스토랑 까밀리아에서 '코리아 마스터 셰프 프로모션 (Korea Master Chef’s Culinary Feast)'을 마련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현재국 총주방장을 필두로 양식, 한식, 베이커리 부문 기능장 자격을 보유한 김상종, 배진영, 염정수, 이동진 셰프가 주축이 되어 개발한 다양한 레시피의 메뉴를 선보인다. 

웨스틴 조선 부산은 조리 기능장 셰프들의 레시피로 코리아 마스터 셰프 프로모션을 준비, 깐풍 전복부터 파케리 그라탕, 두부선, 월과채, 관자카츠, 고등어 봉초밥, 바비큐 폭립, 블랙 바질 소시지, 시금치 피자, 화이트 엔젤롤, 바스크 밤 치즈 케이크, 레몬 유자 타르트까지 메인부터 디저트까지 다채로운 메뉴를 준비했다.

웨스틴 조선 부산 관계자는 "양식, 한식, 베이커리 부문 기능장 자격을 보유한 코리아 마스터 셰프들의 레시피로 탄생한 프로모션으로 전채요리부터 메인, 디저트까지 다채로운 메뉴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며 "까밀리아는 연말연시 마음을 담은 선물이 가능하도록 식사권 별도 판매 및 카카오톡선물하기 등으로 손쉽게 구매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위드 마이 키즈 패키지 이미지. 사진= 아난티 힐튼 부산
위드 마이 키즈 패키지 이미지. 사진= 아난티 힐튼 부산

 

아난티 힐튼 부산, '위드 마이 키즈' 패키지

아난티 힐튼 부산이 자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 '위드 마이 키즈'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위드 마이 키즈' 패키지는 아이들과 함께 하는 여유로운 여행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실속 넘치는 혜택들이 제공된다. 패키지에는 ▲키즈룸 객실 1박 ▲다모임 조식 ▲키즈 수영 키트 ▲패밀리 스낵 메뉴 ▲10층 맥퀸즈 풀 실내수영장 이용이 포함돼 있다. 

예약은 2일부터, 투숙은 13일부터 가능하다. 11월에 투숙하는 고객에 한해 스위트코너의 홈메이드 쿠키 4종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