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프라이·11절 대기... 화장품 업계 할인으로 무장
상태바
블랙프라이·11절 대기... 화장품 업계 할인으로 무장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10.30 2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샤·네이처리퍼블릭,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오드리앤영, 랄라블라 입점 기념 50% 할인 행사
더샘, 어반 에코 하라케케 수면팩 증정 이벤트
블랙 프라이데이, 11절 등 글로벌 쇼핑 시즌이 다가오면서 국내 화장품 업계도 대규모 할인 행사에 나서 관심을 모은다. 사진=1.미샤 2.네이처리퍼블릭
블랙 프라이데이, 11절 등 글로벌 쇼핑 시즌이 다가오면서 국내 화장품 업계도 대규모 할인 행사에 나서 관심을 모은다. 사진=1.미샤 2.네이처리퍼블릭

블랙 프라이데이, 11절 등 쇼핑 시즌이 다가오면서 국내 화장품 업계도 대규모 할인 행사에 나선다. 먼저 에이블씨엔씨가 운영 중인 화장품 브랜드숍 미샤는 11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제품 한 개를 사면 하나를 더 주는 ‘블랙프라이데이 1+1’ 행사를 실시한다.

미샤의 1,200여 가지 인기 품목이 대상인 이번 행사에서는 ‘보랏빛 앰플’, ‘비타씨 앰플’, ‘개똥쑥 앰플’, ‘비폴렌 리뉴 앰풀러’ 등 탄력부터 잡티, 진정, 보습까지 필요한 효과의 앰플을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선사하는 신제품 ‘프라임스템100 리프팅 세럼’도 블랙프라이데이 특별 할인가인 3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에 더해 앰플 제품 구입 시 1+1 외에도 앰플 마스크 2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필(必) 마스크 시대에 맞춰 지속·커버·밀착력을 강화한 ‘스테이 쿠션’, ‘글로우 쿠션’ 등 메이크업 제품도 준비됐다. 강력한 고정력과 풍성한 볼륨감을 자랑하는 ‘더 스타일 4D 마스카라’는 2개에 3,300원으로 스페셜 특가에 선보인다. 15년 연속 에이블씨엔씨 미샤 마스카라 판매 1위 자리를 지킨 스테디셀러다. 1인당 1일 10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이 밖에도 단 하루만 파격적인 가격으로 인기 제품을 선보이는 원데이 특가도 준비했다. 매일 달라지는 새로운 상품을 최대 72%의 높은 할인율로 공개한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1+1 행사는 전국 미샤, 미샤플러스, 눙크 매장과 온라인몰인 마이눙크닷컴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에이블씨엔씨 미샤의 대표 앰플 5종은 11월 4일 오후 9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을 통해서도 1+1으로 만나볼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도 11월 8일까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주요 제품 최대 60% 할인 및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2021 블랙 프라이데이’를 실시한다.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에는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라인과 ‘진생 로얄 실크’ 라인, ‘블랙빈 헤어’ 라인 등 브랜드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링 제품들이 대거 포함됐다. 또한 비대면 트렌드에 따라 온라인 몰에서만 구입 가능한 전용 제품 특별 할인 행사도 마련되어 있어 더욱 다양하고 실속 있는 쇼핑 찬스가 될 것으로 보인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에 맞춰 유럽 국제 품평회인 ‘몽드셀렉션’에서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기획세트를 새롭게 선보이기도 했다. 크림과 아이크림으로 구성됐으며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해당 기획세트는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됐으며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진=1.오드리앤영 2.더샘
사진=1.오드리앤영 2.더샘

오드리앤영은 비건 클렌징 2종이 랄라블라 전 지점 입점을 기념해 10월 29일부터 11월 25일까지 약 한달 간 5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오드리앤영의 ‘시카 마이크로바이옴 클렌징 오일’과 ‘시카 마이크로바이옴 클렌징 밤’ 2종의 랄라블라 전 지점 입점 후 첫 이벤트다.

시카 마이크로바이옴 클렌징 2종은 유익균이 피부의 바탕을 건강하게 케어 해 줘 약해진 피부의 장벽을 보호해주는 라인이다. 동물성 성분 및 인공색소와 향료를 배제하고 동물실험을 하지 않아 PETA와 프랑스 EVE비건 인증을 갖췄다.

더샘은 10월 31일까지 어반 에코 하라케케 전 라인 구입 시, ‘어반 에코 하라케케 딥 모이스처 수면팩’을 증정한다. 어반 에코 하라케케 라인은 보습의 왕으로 불리는 뉴질랜드의 하라케케 추출물이 피부에 깊은 보습과 촉촉한 수분감을 전달해 주는 브랜드 대표 글로벌 스테디셀러다. 블랙 커런트 추출물과 8가지 히알루론산 성분이 환절기 건조한 피부에 충분한 보습과 영양을 선사해준다.

또한 이탈리아의 브이라벨社로부터 비건 화장품 인증을 획득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더샘은 어반 에코 하라케케 전 라인 구입 시, 오일 캡슐이 터지면서 생성된 보습 보호막이 밤 사이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탄탄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고보습 수면팩 ‘어반 에코 하라케케 딥 모이스처 수면팩’을 증정할 예정이다.

종근당건강의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CKD Guaranteed(씨케이디 개런티드)’는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이모티콘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오픈 40여 분만에 선착순 수량을 소진하며 조기 종료됐다고 밝혔다. 사진=종근당건강
종근당건강의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CKD Guaranteed(씨케이디 개런티드)’는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이모티콘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오픈 40여 분만에 선착순 수량을 소진하며 조기 종료됐다고 밝혔다. 사진=종근당건강

한편 종근당건강의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CKD Guaranteed(씨케이디 개런티드)’는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이모티콘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오픈 40여 분만에 선착순 수량을 소진하며 조기 종료됐다고 밝혔다.

씨케이디 개런티드의 베스트셀러 라인 ‘레티노 콜라겐 저분자 300 크림’과 탱탱하고 귀여운 그림체가 돋보이는 캐릭터 ‘슈야’가 함께 일상 생활에서 활용도 높은 한정판 이모티콘 16종을 선보였다. 이번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는 지난 21일 오후 2시부터 씨케이디 개런티드 카카오톡 채널을 신규 추가한 선착순 2만 5,000명에게 이모티콘을 100% 무료로 증정했다.

레티노콜라겐 X 슈야 이모티콘 제작을 기념해 씨케이디 개런티드 공식몰에서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 중이다. 공식몰 신규 가입자 대상 6종 쿠폰 증정은 물론 카카오톡 채널 추가 할인 쿠폰 지급과 레티노 콜라겐 전용 할인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쿠폰 사용 시 탱탱볼 콜라겐 크림 2종을 최대 39%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상품 구매 시 전 구매 고객 대상 씨케이디 개런티드 6종 체험 키트를 증정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