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탑텐, 'BE HAPPY' 티셔츠 출시... 휠라, '헤리티지 슈즈' 시리즈 출시
상태바
[시경Today] 탑텐, 'BE HAPPY' 티셔츠 출시... 휠라, '헤리티지 슈즈' 시리즈 출시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10.29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신성통상.
사진= 신성통상.

 

신성통상 탑텐, 'BE HAPPY' 한정판 티셔츠 출시

신성통상 SPA브랜드 탑텐과 탑텐키즈가 21FW 행복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BE HAPPY' 캠페인 티셔츠를 한정판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탑텐 행복제는 '전국민 모두가 행복한 할인'의 의미를 담아 1탄, 2탄에 나눠 진행되며 탑텐과 탑텐키즈의 대표 아이템을 할인특가 및 1+1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복티콘'의 감각적인 이모티콘 디자인과 컬러를 더한 'BE HAPPY' 티셔츠는 성인·키즈 같은 디자인으로 제작돼 커플 및 패밀리 티셔츠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간절기부터 추운 겨울까지 유용하게 입을 수 있는 맨투맨, 스웨터, 경량점퍼, 캐시미어 등 인기 아이템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탑텐 공식 온라인몰 탑텐몰에서는 이번 2021행복제 기간 동안 최대 50% 할인 혜택의 랜덤 쿠폰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보이는 6개의 카드중 하나의 카드를 뽑으면 100% 당첨 할인쿠폰이 지급되며, 8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노트북, 자전거, 캠핑용품 등의 경품 이벤트 참여 기회도 주어진다.

사진= 휠라
사진= 휠라

 

휠라, '그랜트 힐 2 1996 티어제로' 출시

휠라가 110주년 기념 헤리티지 슈즈 시리즈 10월호로 ‘그랜트 힐 2 1996 티어제로(Grant Hill 2 1996 Tier Zero)’를 한정수량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헤리티지 슈즈 시리즈는 올해로 탄생 110주년을 맞은 휠라가 카테고리별 대표 슈즈 11종을 선정, 지난 2월부터 매달 1종씩 공개하며 한정수량 출시하는 연간 프로젝트다. '그랜트 힐 2 1996'는 당대 미국 프로 농구(NBA) 간판스타 ‘그랜트 힐’을 후원하며, 그를 위해 만든 두 번째 시그니처 농구화인 ‘그랜트 힐 2’를 재현했다.

그랜트 힐(Grant Hill)은 1990년대 미국 프로 농구에 등장해 데뷔와 함께 신인상을 거머쥐었던 전설의 선수다. 실력은 물론 인성까지 겸비해 ‘코트의 신사’라고도 불리며, 지금까지도 수많은 농구 팬들의 사랑과 존경을 받는 인물이다. 휠라는 그랜트 힐이 NBA에 데뷔했을 때부터 후원 협약을 맺었으며, 2018년에는 브랜드 앰버서더로 평생 계약을 체결하며 소중한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그랜트 힐 2 1996은 부드러운 쿠셔닝과 우수한 충격 보호를 위해 개발된 휠라만의 ‘2A 쿠셔닝’ 기술을 접목했고, 기능성 외에 측면에서 보이는 특유의 삼각형 디자인이 특징이다. 헤리티지 슈즈 시리즈 전 모델과 마찬가지로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죽을 사용했으며, 스페셜 레더 행택과 패키지, 고유 시리얼 번호 표기 등을 적용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사이즈는 230~280mm까지 10단위로 출시된다. 

사진= 올리비아로렌.
사진= 올리비아로렌.

 

올리비아로렌, 로맨틱 무드 담은 2021 겨울 화보 공개

패션그룹 세정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 29일 뮤즈 김태희와 함께 2021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김태희는 겨울 시즌의 메인 아이템인 카멜 코트로 차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뉴트럴 컬러의 코트와 이너로 연출한 톤 온 톤 스타일은 추운 날씨도 잊게 할 만큼 따뜻한 감성을 물씬 풍긴다.

지난해에 이어 올겨울도 높은 인기가 예상되는 숏패딩도 선보인다. 허리선에 스트링이 있어 조이거나 풀어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으며, 조였을 때 러블리함이 더해지는 아이템이다. 이 밖에도 롱 코트, 다운류 등 아우터를 중심으로 다양한 윈터룩을 살펴볼 수 있다.

사진=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사진=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하이브와 라이선스 계약 체결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하이브와 ‘BT21’ 및 방탄소년단 곡 테마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이르면 4분기부터, 자회사인 젤라또랩의 젤네일 브랜드 ‘젤라또팩토리’는 내년 1월부터 해당 라이선스를 활용한 이색적인 제품들을 출시한다.

글로벌 인기 캐릭터 ’BT21’은 유튜브 등 공식 SNS에도 많은 구독자 수를 보유하고 있다. 젝시믹스는 BT21 캐릭터를 홈트레이닝 용품에 담아 고객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젤라또팩토리는 방탄소년단의 ‘Butter’, ‘Dynamite’ 등 전세계적으로 사랑받은 앨범에서 영감 받은 네일 제품을 내년 1월부터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젤리믹스, 젤램프, 젤탑 등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해 고객들의 니즈에 맞게 선택의 폭을 넓힐 계획이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브랜드 자사몰을 비롯해 국내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은 물론, 미국, 일본, 홍콩 등 전세계 주요 국가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