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교촌, 요기요 할인 이벤트... hy, '해피라벨 캠페인' 진행
상태바
[시경Today] 교촌, 요기요 할인 이벤트... hy, '해피라벨 캠페인' 진행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10.25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교촌치킨
사진= 교촌치킨

 

교촌치킨, 할로윈 맞아 '요기요' 할인 이벤트 진행

교촌치킨이 10월 할로윈을 맞아 31일까지 배달앱 요기요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교촌에 따르면 할로윈을 맞아 집에서 파티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혜택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교촌의 인기 메뉴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요기요에서 주문 시, 신제품 ‘발사믹치킨’ 포함해 교촌순살, 레드순살, 허니순살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교촌시그니처순살세트’와 교촌반반오리지날과 교촌허니순살로 구성된 ‘교촌시그니처세트’ 3종 구매 시 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치킨메뉴 6종(교촌오리지날, 레드오리지날, 반반오리지날, 허니오리지날, 신화오리지날, 리얼후라이드)과 퐁듀치즈볼로 구성된 세트 주문 시에도 4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요기요 앱을 통한 배달 주문 시 적용 가능하다.

사진= hy.
사진= hy.

 

hy, 친환경 캠페인 '해피라벨 캠페인' 진행 

hy가 해피포인트와 제휴해 친환경 캠페인 ‘해피라벨’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해피라벨 캠페인은 제품 라벨 분리 캠페인이다. 올바른 라벨 분리배출을 통해 자원순환과 재활용의 중요성을 환기하고 생활 속 실천을 장려하기 위해 기획했다. 

캠페인 제품은 '브이푸드 아세로라 비타민샷(이하 비타민샷)'이다. 참여 방법은 제품 구매 후 라벨 뒤에 있는 프로모션 코드를 해피포인트앱을 통해 입력하면 된다. 기간은 11월 30일까지다.

친환경 생활습관 실천과 고객 참여 향상을 위해 이벤트는 전원 100% 당첨으로 구성했다. 참여만 해도 해피포인트를 최대 100 포인트부터 1만 포인트 받을 수 있다. hy 정기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매회 참여 가능하다.  

소비자 편의성을 위해 패키지도 변경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시즌 한정 패키지를 적용해 라벨 분리 부분에 해피포인트 적립 문구를 삽입했다.   

박영우 hy 마케팅담당은 “‘해피라벨’ 캠페인은 환경문제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작은 생활습관을 통해 지구를 살릴 수 있다는 생각을 공유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친환경 소재 적용 확대 등 소비자에게 가치소비 경험을 제공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사진= 동원그룹
사진= 동원그룹

 

동원그룹, '단백한 레시피 영상 공모전' 진행

동원그룹이 소비자를 대상으로 건강한 식문화 확산을 위한 ‘단백한 레시피 영상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단백한 레시피 영상 공모전은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필수 영양소인 단백질을 주제로 한 영상 공모전이다. 참치와 연어 등 수산물을 비롯해 각종 축산물, 유제품 등 동원그룹 식품 계열사의 다양한 고단백 식품들을 활용해 레시피 시연 영상을 제작해서 제출하면 참여 가능하다.

공모전 접수는 다음달 21일까지 진행되며, 요리를 사랑하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의 총 상금규모는 약 600만원이며 대상 1팀에게는 상금 300만원, 최우수상 2팀에게는 100만원이 주어진다. 또한 우수상 2팀에게 동원몰 상품권 20만원권, 감사상 20팀에게는 ‘동원선물세트’가 수여된다. 수상작은 접수 마감 이후 2주 이내에 동원TV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롯데푸드
사진= 롯데푸드

 

롯데푸드몰, '이.달.먹' 구독 서비스 4차 모집 진행

롯데푸드가 온라인몰 롯데푸드몰에서 '이.달.먹(이 달엔 뭐 먹지)' 구독 서비스 4차 모집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달.먹 구독 서비스는 일정한 구독가로 매달 다양한 롯데푸드 제품들을 집에서 편하게 받아 볼 수 있는 푸드 큐레이션 서비스다. 

이번 4차 구독 서비스는 ‘가정간편식 큐레이션’을 주제로 진행된다. 매달 MD가 새로운 테마로 엄선한 가정간편식이 제공된다. 또한 모든 구독자에게는 매달 서프라이즈 기프트와 함께 롯데푸드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추가로 증정한다. 

구독가는 월 2만4300원으로 정가 대비 평균 15% 할인된 금액으로 롯데푸드 제품을 즐길 수 있다.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에 따라 이번에는 인원 제한없이 구독 신청을 받는다. 제품은 11월부터 매월 셋째주 목요일에 발송되며 최소 3개월부터 최대 12개월까지 구독 횟수를 선택해 결제할 수 있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소문내기 이벤트’는 이달먹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SNS에 공유하고 URL을 댓글로 남기면 100명을 선정해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또 ‘친구추천 이벤트’는 친구와 함께 정기구독을 신청하면 두 명 모두에게 L.POINT 1만3000원권을 페이백으로 증정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