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청정원, '수산물 통조림' 선봬... 샘표, '마라 샤브샤브샤브 육수' 출시
상태바
[시경Today] 청정원, '수산물 통조림' 선봬... 샘표, '마라 샤브샤브샤브 육수' 출시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10.25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대상 청정원.
사진= 대상 청정원.

 

청정원, 푸드마크 '수산물 통조림' 6종 출시

대상 청정원이 중소기업 상생협력 브랜드 '푸드마크'를 통해 수산물 통조림 신제품 6종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푸드마크는 중소기업과 협력하기 위해 청정원이 2020년 론칭한 브랜드로, 중소기업을 선정해 청정원의 마케팅 노하우와 영업망을 지원하면서 동반성장을 꾀하고 있다. 

청정원 푸드마크는 30년 전통의 수산가공품 업체 정푸드코리아와 협업해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국내산 자연산 골뱅이’, ‘국내산 여수 새꼬막’, ‘국내산 땡초 골뱅이탕’, ‘칼칼한 번데기탕’, ‘밥술친구 매운 골뱅이’, ‘밥술친구 매운 새꼬막’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대상 관계자는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간편식의 원조 격인 통조림의 인기가 급증한 가운데,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하고자 중소기업과 손잡고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사진= 샘표.
사진= 샘표.

 

샘표, 사천식 '마라 샤브샤브 육수' 출시

샘표가 사천식 마라 요리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샘표 마라 샤브샤브 육수’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샘표 마라 샤브샤브 육수는 마라의 매콤하고 얼얼한 풍미가 사골육수의 부드러운 감칠맛과 어우러져 한국인의 입맛에 꼭 맞는 제품이다. 

사골육수와 마라의 풍미를 조화롭게 살린 이번 신제품은 샤브샤브 외에 마라탕, 마라샹궈 등 각종 사천식 마라 요리에도 활용하기 좋다.  또한 육수와 물을 1:10 비율로 사용하는 농축 육수라 한 팩만 준비하면 4인이 먹을 수 있다. 패키지 양 끝에 손잡이로 사용할 수 있는 홈이 파여 있어 잡고 따르기 편하다. 

사진= 뚜레쥬르
사진= 뚜레쥬르

 

뚜레쥬르, 핼러윈 시즌 '어몽어스 케이크' 출시

뚜레쥬르가 핼러윈 제품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핼러윈 시즌을 맞아 특별히 기간 한정으로 선보이는 이번 제품 역시 재치 있는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특히 뚜레쥬르 ‘어몽어스’ 케이크에 핼러윈 시즌 요소를 가미한 이색 케이크 '어몽어스 핼로윈 쇼콜라'가 큰 인기를 끌고있다.

이 외에도 뚜레쥬르는 유령 모양의 장식을 더한 깜찍한 모양의 ‘빙글빙글 얼그레이 크림번’을 출시한다. 은은한 얼그레이 생크림과 얼그레이 토핑을 더한 빵이 어우러져 향긋한 홍차향을 느낄 수 있는 크림번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어몽어스 핼로윈 쇼콜라’는 케이크 하나만으로도 핼러윈 시즌 분위기를 극대화할 수 있는 제품이라 홈파티나 비대면 모임으로 축제를 즐기려는 ‘홈로윈(홈+핼러윈)’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사진= 맥도날드
사진= 맥도날드

 

맥도날드, '스파이시 맥앤치즈 버거' 출시

한국맥도날드가 맥앤치즈를 활용한 '스파이시 맥앤치즈 버거'를 2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파이시 맥앤치즈 버거는 마카로니와 치즈를 섞어 버무린 미국 대표 간식 맥앤치즈에 매콤함을 더한 메뉴다. 카이옌 페퍼와 매콤한 시즈닝을 입힌 닭가슴살 치킨 패티를 더해 맥앤치즈의 이국적인 맛과 깔끔한 매운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생양파가 가미돼 신선함과 씹는 재미를 즐길 수 있으며 베이컨으로 감칠맛까지 한층 끌어올렸다.

신메뉴 스파이시 맥앤치즈 버거는 28일부터 11월 24일까지 약 한 달간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롯데제과
사진= 롯데제과

 

롯데제과, 커피와 어울리는 바삭한 '롯샌 카페크런치' 출시

롯데제과가 비스킷의 바삭한 식감을 강조한 ‘롯샌 카페크런치’를 선보였다.

롯샌 카페크런치는 바삭한 비스킷 사이에 부드러운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크림이 들어있는 디저트 쿠키 샌드다. 비스킷 반죽에 계피 분말이 함유돼 특유의 달콤 쌉싸름한 맛이 커피와 잘 어울린다. 또 소비자 조사 결과에서 2030세대가 바삭한 식감에 대한 선호도가 높다는 점에 착안해 이를 적극 반영했다.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도 커피 등을 삽입하고 전체 색상을 갈색 위주로 편성해 ‘롯샌 카페크런치’만의 콘셉트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이번 ‘롯샌 카페크런치’의 출시와 함께 ‘롯샌’은 ‘롯샌 파인애플’, ‘롯샌 화이트크림 깜뜨’ 등 3종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