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그래피티, 키즈 상품 선봬... 파라스파라서울, '화목한 휴식' 프로모션 外
상태바
[시경Today] 그래피티, 키즈 상품 선봬... 파라스파라서울, '화목한 휴식' 프로모션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10.21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래비티 클럽 수영장 전경. 사진= 조선호텔앤리조트
그래비티 클럽 수영장 전경. 사진= 조선호텔앤리조트

 

그래피티, '트립 투 판교' 패키지 선봬

그래비티 호텔이 '트립 투 판교: 키즈(TRIP TO PANGYO: KIDS)'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트립 투 판교: 키즈 패키지 이용 시, 비즈니스 디럭스 또는 프리미어 디럭스에서의 1박과 함께 그래비티에서 도보 5분 거리의 현대어린이책미술관에서 전시 중인 작품을 관람하고,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체험 놀이 프로그램을 함께 할 수 있다.

또한 어린이의 상상력과 감수성을 자극할 수 있도록 현대어린이책미술관MOKA에서 현재 진행 중인 전시와 관련된 '미술 체험 키트' 1개를 체크인 시 제공한다.

미술 체험 키트에는 미술관의 실제 전시관을 360도 VR영상으로 촬영한 전시 콘텐츠와 전시 작가의 특별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영상 콘텐츠를 볼 수 있는 QR코드가 삽입돼 모바일로 전시의 내용을 편리하게 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키트에 포함된 다양한 재료로 오감을 자극하여 아이와 부모 모두 즐거운 문화 체험의 경험을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키즈 특화 브랜드 '조선 주니어(Josun Junior)'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키즈풀 로브(Pool Robe)'를 증정하며, 온 가족이 안전하고 여유롭게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성인 및 아동용 풀로 각각 구성된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화목한 휴직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파라스파라서울
화목한 휴직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파라스파라서울

 

파라스파라서울, '화-목한 휴식'

북한산 국립공원 자락에 위치한 '파라스파라 서울'이 화-목요일 투숙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가득담은 '화목한 휴식' 프로모션을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화-목한 휴식' 프로모션은 TO-GO로 제공되는 치킨 & 맥주 세트,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우디플레이트(Woody Plate)'의 2인 조식 뷔페, 배쓰프로젝트의 컬러풀 입욕제 세트(우주+내츄럴 입욕제)를 증정한다. 특히 10월 투숙 고객 한정으로 '수채화 그리기 키트'를 제공한다. 실내 수영장 및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성인 2인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북한산 단풍 시기는 첫 단풍10월 15일을 시작으로 10월 28일경 절정을 이룰 예정이다. 빨강, 주황, 노랑 색색의 컬러로 물드는 북한산의 장관 속, 파라스파라에서 가을 단풍 숲캉스(숲+바캉스)를 즐길 수 있다.

파라스파라 서울 곳곳에는 특별한 공간들이 많아 단풍 피크닉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산속에 숨겨진 시크릿한 루프탑 테라스, 1층 야외 수영장과 이어진 베이커리 카페 '파크689' 등을 비롯해 각 호텔 동 옥상에 위치한 옥상정원, 북한산과 파라스파라를 잇는 산책로, 객실 발코니 등 다양한 공간에서 단풍으로 물들어가는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파라스파라 서울 관계자는 "짧아서 더욱 아름다운 단풍시즌을 놓칠 수 없다면, 단풍으로 찬란하게 물드는 북한산 절경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파라스파라 서울에서 화-목요일만의 특별한 혜택으로 여유로운 휴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드시게임 이벤트 이미지.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서드시게임 이벤트 이미지.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 '서드시 게임'

서울드래곤시티가 고객들의 일상 속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서드시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서울드래곤시티 '서드시 게임' 이벤트는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오징어 게임'을 모티브로 한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서드시 게임은 ▲SNS 이벤트를 통해 호텔 상품을 456원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 ▲모든 호텔 투숙객 및 레스토랑 이용객 대상 100% 당첨 게임 기회 제공 및 참여자 대상 추첨을 통해 456만원 상당의 호텔 상품을 지급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온라인 서드시 게임 이벤트는 10월 21일부터 31일까지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인스타그램 및 카카오톡 채널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이벤트에 응모한 전원에게 '달고나 뽑기' 스크래치 쿠폰이 발송되며 게임 진행을 통해 호텔 상품을 456원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상품은 호텔 숙박권, 뷔페 이용권 및 런치, 디너 코스 이용권 등 약 10여가지의 다양한 호텔 상품으로 구성됐으며, 당첨자는 호텔에 방문해 현장에서 456원을 지불하고 상품을 수령하면 된다.

모든 호텔 투숙객 및 레스토랑 이용객을 대상으로 한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객실 체크인 데스크 및 레스토랑 결제 데스크에 설치된 QR 코드를 스캔하면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하며, 호텔 숙박권을 비롯해 레스토랑 이용권 및 할인권, 음료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 456만원 상당의 호텔 상품을 선물하는 스페셜 이벤트도 마련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