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다이소 '셀프네일'... CJ온스타일 겨울 코트 론칭 外
상태바
[시경Today] 다이소 '셀프네일'... CJ온스타일 겨울 코트 론칭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10.18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프네일 기획전 이미지. 사진= 아성다이소
셀프네일 기획전 이미지. 사진= 아성다이소

 

다이소 '셀프네일 기획전'

아성다이소가 '셀프네일 기획전' 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증가하고 있는 홈뷰티족을 겨냥해 가성비 높은 상품으로 구성했고, 네일폴리쉬, 네일스트립, 젤 네일용품 등 80여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일반적으로 '매니큐어' 라고 알려진 '네일 폴리쉬' 와 '젤 네일폴리쉬'에서 기능성을 더한 '1분 네일' 과 '레이어링 네일' 을 판매한다. 일반 네일 폴리쉬보다 건조시간을 줄인 '1분 네일' 은 비오틴과 케라틴 성분이 함유돼 손톱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고, '레이어링 네일'은 시럽 타입으로 투명하게 발색돼 덧 바를수록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젤 네일스트립'은 스티커 형태의 네일 제품이다. 붙이고 자르기만 하면 간편하고 빠르게 원하는 디자인 연출이 가능하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 가성비 높은 가격으로 출시되어 부담없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빅스톤이 추가된 상품도 새롭게 선보인다. 디자인마다 어울리는 빅스톤 스티커가 동봉되어 원하는 디자인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네일시장에 새로운 트렌드인 굽는 형태의 반경화타입 젤네일스트립도 출시됐다. 완전경화가 아닌 상태로 손톱에 맞게 밀착돼 구워져 이물감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광택력과 밀착력, 지속력을 강화한 상품으로 가성비가 뛰어나 눈길을 사로잡는 아이템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이클립스 글로즈젤 네일스트립' 10종을 선보여 취향에 맞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반경화젤네일을 완성할 수 있는 젤네일램프도 마련됐다. 휴대용타입과 거치형타입으로 편의에 따라 선택하여 구매가 가능하다. 'UV/LED램프' 는 USB연결방식과 건전지 방식 두 가지로 형태로, 한번에 4개의 손가락(성인기준) 정도 말릴 수 있어, 셀프네일 족의 눈길을 끄는 상품이다.  

이 밖에도, 간편네일 뿐만 아니라 케어부터 아트네일을 할 수 있는 상품들도 같이 준비됐다. 네일 관리용품과 젤네일폴리쉬, 글리터, 파츠, 스티커 등의 네일 장식과 관련 소품들도 이번 기획전에서 모두 선보여 네일과 관련된 모든 용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좌)센존 블루라벨 캐시미어 코트, (우)셀렙샵 에디션 제냐사 캐시미어 코트. 사진= CJ온스타일
(좌)센존 블루라벨 캐시미어 코트, (우)셀렙샵 에디션 제냐사 캐시미어 코트. 사진=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 겨울 코트 대거 론칭

CJ온스타일이 단독 패션 브랜드 중심으로 겨울 프리미엄 코트를 대거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CJ온스타일 패션 PB 브랜드 '셀렙샵 에디션'은 '에르메네질도 제냐' 그룹의 캐시미어 100% 원단으로 제작된 남녀 코트를 선보인다. 22일 저녁 8시 45분 서아랑 쇼호스트가 진행 예정인 론칭 방송을 통해 공개되며, 여성용은 제냐블랙, 카멜, 딥그린, 크림 4가지 색상으로 구성, 남성용은 제냐블랙과 카멜 두가지로 마련됐다. 

이어 11월 중순에는 이태리 여성 의류 전문 브랜드인 막스마라의 유명 패션 디자이너 엠마누엘라 모리오네(Emanuela Morrione)가 독립해 만든 브랜드 'Crem38'의 코트 제품 방송을 준비하고 있다. 'Crem38'은 론칭과 동시에 이태리 대표 럭셔리 편집샵인 '루이자비아로마(Luisaviaroma)'에 입점, 현지 패션업계의 이목을 끌면서 인정받고 있는 신생 프리미엄 브랜드다. 방송을 통해 국내 고객들과 만나는 'AILA 코트' 제품은 울과 캐시미어가 혼방된 막스마라와 동일한 원단으로 제작됐으며, 우아하고 고풍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한다. 

하이엔드급 여성 브랜드 '센존 블루라벨'도 본격 겨울 시즌 공략에 나선다. '센존 블루라벨'은 24일 론칭 방송을 통해 이태리 알라 캄폴미(Ala campolmi)사의 캐시미어 100% 원단을 사용한 코트 제품을 선보인다. 물결무늬로 캐시미어 원단의 고급스러움을 극대화시켜주는 이태리 정통 지블링 공법으로 가공하고 무릎을 덮는 여유로운 기장감으로 프리미엄 캐시미어 소재에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블랙과 카멜, 그린 3가지 색상 중 선택 가능하다. 11월초 선보이는 앙고라, 울 혼방 롱코트 제품도 눈 여겨 볼만 하다. 마찰을 통해 밀도를 높인 밀링(Milling) 공법으로 제작된 도톰한 원단으로 매서운 겨울 추위에 대비할 수 있으며, 단독으로 활용해도 손색없는 퀼팅 롱 베스트도 함께 제공된다. 

'브룩스 브라더스'도 클래식한 매력에 실용성을 더한 코트 제품을 준비했다. '브룩스 브라더스'는 11월 이태리 브레스키(Breschi)사의 프리미엄 캐시미어 100% 원단을 사용한 클래식 3버튼 코트를 선보인다. 또한 방풍, 발수 기능을 가진 이태리 마조끼(Majocchi)사의 원단을 사용한 디태처블 헝가리 구스다운 파일럿 코트도 눈길을 끈다. 헝가리 구스 다운 충전재로 보온성을 높였으며, 탈부착이 가능한 구스다운 베스트도 포함한 구성으로 실용성까지 겸비했다. 

AK플라자 광명점 전경. 사진= AK플라자
AK플라자 광명점 전경. 사진= AK플라자

 

AK플라자 광명점, 가전제품 사전 예약 판매

AK플라자 광명점이 15일부터 24일까지 국내 대표 가전 브랜드인 삼성·LG 전자와 협력해 사전 판매 행사를 진행하며 다양한 사은품과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AK플라자 광명점 관계자는 "가전 제품은 신규 오픈하는 점포에서 구매하는 것이 합리적이다"라며 "실제로 프로모션 첫 주말 많은 예비 부부 고객들이 방문해주셨다"고 말했다.

AK플라자 광명점은 약 1만4,007평(46,305㎡) 규모로 27일 프리오픈을 거쳐 29일 정식 오픈한다. 광명점은 홍대점, 기흥점, 세종점에 이어 AK플라자가 4번째로 선보이는 쇼핑몰로 올해 5월 AK플라자의 BI통합 계획 발표 이후 AK&이 아닌 AK플라자를 쇼핑몰 브랜드명으로 사용해 출점하는 첫번째 지점이다.

킬리카눈 슬라우치 제품 이미지. 사진= 롯데칠성음료
킬리카눈 슬라우치 제품 이미지. 사진=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킬라카눈 슬라우치' 선봬

롯데칠성음료가 롯데마트 등 롯데 그룹 내 유통 계열사와 공동 기획한 '킬리카눈 슬라우치(Kilikanoon The Slouch)'를 앞세워 연말 와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1997년 설립된 '킬리카눈'은 20여년의 비교적 짧은 와이너리의 역사에도 불구하고 최고의 와인 생산을 위한 혁신과 발전을 거듭하며 '호주에서 가장 눈부신 발전을 이룬 와이너리'로 손꼽히고 있다. IWSC(국제 주류 품평회, International Wine & Spirit Competition)로부터 '2018 올해의 호주 와이너리'로 선정되었을 뿐 아니라, 세계적인 와인 평론가 로버트 파커(Robert Parker)로부터 매년 90점 이상의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세계적인 수준의 부티크 와인으로 인정받고 있다.

'킬리카눈 슬라우치'는 국내 와인 소비자의 취향에 대한 노하우를 통한 최적의 제품 선정, 롯데 그룹 유통사의 구매력에 의한 수입 원가 절감 등 가심비와 가성비를 모두 갖췄으며, 호주의 대표 품종인 쉬라즈 품종, 알코올 도수 14.5도의 진한 벽돌색의 레드 와인으로 자두와 체리 등의 과일향과 부드러운 탄닌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미식선물 이미지. 사진= 카카오커머스
미식선물 이미지. 사진= 카카오커머스

 

카카오톡 선물하기, '미식선물' 출시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미식선물'을 주제로 한 별도 탭을 마련하고, 90여 곳의 유명 맛집과 협업해 수준 높은 맛을 그대로 구현한 HMR(가정간편식)과 RMR(레스토랑간편식) 200여 개의 상품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미식선물은 파인다이닝, 줄 서서 먹는 맛집, 직접 찾아가기 어려운 맛집의 메뉴를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한 끼 식사나 선물로도 손색이 없도록 엄선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먼저, 미식선물 단독상품으로 정호영 쉐프가 운영하는 '카덴'의 크림우동과 영등포의 갈비 맛집으로 유명한 '청기와타운'의 양념갈비를 출시한다.

이 외에도 '고기리 막국수'의 들기름 막국수와 매장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육수를 세트로 구성한 상품과 '카페 노티드'의 브라우니와 콜드브루 커피, 정통 삿포로식 징기스칸 양고기 전문점인 '야스노야 지로'의 함바그 등 줄 서서 먹는 맛집들의 메뉴를 선물 상품으로 선보인다. 

롯뎅 웨딩 위크 상담 고객 이미지. 사진= 롯데쇼핑
롯뎅 웨딩 위크 상담 고객 이미지. 사진= 롯데쇼핑

 

롯데百, '웨딩 위크' 진행

롯데백화점이 28일까지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백화점 및 에비뉴엘 전점에서 '롯데 웨딩 위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롯데 웨딩 위크' 기간 동안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명품·가구·침구 브랜드에서 구매한 금액을 두 배로 적립해주는 '웨딩마일리지 더블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태그호이어, IWC, 쇼파드, 에이스, 시몬스, 더 콘란샵 등 총 3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특히, 이번 10월 행사에는 처음으로 닥스 남성·여성, 헤지스 남성·여성, 마에스트로, 질스튜어트뉴욕 등 LF그룹의 유명 의류브랜드가 참여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전문 웨딩컨시어지의 1:1 맞춤 웨딩플래닝 '특별한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헤어·메이크업)' 행사를 기획, 사전예약을 통한 프라이빗 온라인 박람회를 전개한다. 31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과 부산본점, 대구점 웨딩센터에서 진행되며, 행사기간 중 200만원 이상 구매 시 웨딩마일리지 1백만점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특별한 스드메' 프로모션 계약 시 '시시호시'의 스페셜 감사품도 증정한다. 

고객들의 결혼을 특별하게 만들어 줄 스페셜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롯데 웨딩멤버스 고객분들을 대상으로 결혼준비와 관련된 다양한 에피소드가 담긴 사연을 받아, 추첨을 통해 3커플의 결혼식에 뮤지컬 웨딩 이벤트를 선사 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롯데 웨딩멤버스 가입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L.Point회원이라면 누구나 롯데 웨딩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추천인과 추천을 받은 고객에게는 롯데 웨딩멤버스 신규 가입 시 웨딩마일리지 10만점을 지급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