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 라이더, 독거노인 안부 묻기 활동 전개... 후원으로 음식도 전달
상태바
스파이더 라이더, 독거노인 안부 묻기 활동 전개... 후원으로 음식도 전달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1.10.13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0개소 음식점 행사 음식 후원
지역 내 30가구 방문 음식 전달, 안부 확인
격월 단위 안부 묻기 행사 정례화 예정
사진=스파이더크래프트
사진=스파이더크래프트

스파이더크래프트(이하 스파이더)가 라이더들과 함께 지역 어려운 이웃을 찾아가는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스파이더 목포본부 소속 라이더들은 지난달 29일 목포시 장애인 종합복지관과 장애인, 독거노인들에 음식을 전달했다. 플랫폼을 이용하는 140개소 음식점이 행사에 후원했다. 후원을 통해 지역 내 30가구를 방문해 음식을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스파이더 목포본부와 목포시 장애인 종합복지관의 협업을 통해 진행된 이번 행사는 라이더 10여명이 참여했다. 음식을 전달하고 고객과 대면하는 라이더 업무 특성을 살려 이웃들 건강과 안부를 살피는 활동을 기획했다.

스파이더 측은 향후 격월 단위로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를 정례화해 어려운 이웃을 살피는 데 힘쓸 예정이다.

서영준 목포본부 대표는 "목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등록업체 사장님들의 든든한 지원으로 나눔 행사가 풍성하게 진행됐다"며 "소속 라이더들 참여를 확대하고 정기적인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내실을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유현철 스파이더 대표는 "각 지역사회를 촘촘히 누비는 라이더들이 어려운 이웃들의 삶을 가까이 들여다보고 도울 수 있도록 나눔 활동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뜻을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