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창립 54주년 기념 '10월 ESG 실천의 날' 실시
상태바
대구은행, 창립 54주년 기념 '10월 ESG 실천의 날' 실시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1.10.05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SG 활동 인스타그램 인증하면 경품 제공
임성훈 DGB대구은행장. 사진=대구은행 제공, 시장경제DB
임성훈 DGB대구은행장. 사진=대구은행 제공, 시장경제DB

DGB대구은행은 창립 54주년을 기념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제고하고 '선한 영향력'을 확산하기 위해 지역민과 함께 'ESG실천의 날' 행사를 10월 한 달 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DGB대구은행의 창립기념일이 있는 10월 중 ESG활동을 임직원과 고객이 함께하는 방식으로 실시된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코로나 위기 상황에서 기존 대규모 창립 기념행사를 지양하고, 반세기 지역 선도기업 성장을 응원해준 고객들에게 감사하기 위한 취지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실시된다. ESG 활동 참여, 지역배달앱 사용 인스타그램 피드 인증 등 ESG활동에 관한 사진을 해시태그(#DGB대구은행#DGB54주년#취임1주년#DGBESG)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DGB대구은행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되는 공지 피드를 리그램한 후 해시태그를 추가하는 방법으로도 참여할 수 있으며, 창립 54주년을 기념해 매주 54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이나 지역배달앱 대구로(대구형 배달앱)와 먹깨비(경북형 배달앱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인스타그램 ESG 이벤트와 함게 지역 공공 배달앱 사용을 인증하면 경품행사에 자동 응모된다. 특히 DGB대구은행 BC카드를 사용해 10월 한 달 간 배달앱을 사용하면 4,000원의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DGB어깨동무종합지원센터의 자영업자 무료 지원 프로그램 안내, 지역상생 활동 독려, DGB임직원 헌혈 기부행사 등도 함께 진행된다. '독도의 날'을 기념한 온라인 독도 사진전, 독도 특판 신상품, 스크린골프 대회도 10월 중 진행될 예정이다. 

임성훈 은행장은 "고객의 사랑으로 성장한 DGB대구은행이 창립 54주년을 맞아 실시하는 고객과 함께하는 ESG 행사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면서 "고객을 부자로 만드는 1등 조력(助力) 은행의 경영 목표 달성을 위해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