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2021 IM환테크왕 경진대회' 고객 이벤트
상태바
DGB대구은행, '2021 IM환테크왕 경진대회' 고객 이벤트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1.10.01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화 실시간 거래 시 특별 환율 우대
사진=DGB대구은행 제공
사진=DGB대구은행 제공

DGB대구은행은 오는 12월 9일까지 비대면 외화 'Buy&Sell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특별 환율우대를 제공하고 누적 수익률 최고 고객을 선정해 경품을 증정하는 '2021 대구은행 IM환테크왕 경진대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최근 환율 변동성이 커져 외환 투자에 대한 고객관심이 커져감에 따라 본 마케팅은 DGB대구은행의 비대면채널(IM뱅크, 인터넷뱅킹)을 통해 외화를 사고 팔 수 있는 외화 'Buy&Sell 서비스'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비대면채널을 통해 외화 Buy&Sell 환전 고객에게 특별 환율 우대를 적용하고, 외화 Buy&Sell 누적 거래금액 1위부터 3위에게 다이슨 에어랩, 스마트워치, 갤럭시 버즈를 제공하며, 참가한 고객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라떼 1잔을 제공할 예정이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이벤트 기간 내 외화 Buy&Sell 실시간 거래 시 최대 90%의 파격적인 특별 환율 우대가 적용되는데, 이는 기준환율 1,188원/1USD 기준으로 외화를 매입한 후 환율이 3원만 올라도 되팔아서 환차익을 얻을 수 있다"면서 "외화 Buy&Sell 서비스를 통해 지점 방문 없이 실시간으로 외화 매매거래하거나, 원하는 환율 지정 후 달성 시 자동 거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임성훈 은행장은 "저금리 시대 고객의 재테크 수단인 환테크 활성화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DGB대구은행은 차별화된 비대면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을 부자로 만드는 1등 조력(助力)은행이 되겠다"는 뜻을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