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업데이트... BMW R 18 바이크 카트로 구현
상태바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업데이트... BMW R 18 바이크 카트로 구현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1.10.01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크 'BMW R 18' 그대로 구현
BMW 모토라드 헬멧 등 아이템 마련
BMW 모토라드 키 사용시 아이템 제공
사진=넥슨
사진=넥슨

넥슨이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바이크 카트 'BMW R 18'를 추가했다고 1일 밝혔다.

레전드 등급의 스피드 바이크 카트 'BMW R 18'는 실제 강력한 성능을 지닌 것으로 알려진 바이크 'BMW R 18'를 그대로 구현해냈다. 신규 카트는 거대한 박서 엔진과 파워풀한 주행을 자랑한다.

신규 카트 추가와 함께 제휴 아이템도 출시한다. 헤어 장식 'BMW 모토라드 헬멧', 코스튬 'BMW 모토라드 기어', 'BMW 모토라드 레이싱 스티커', 'BMW 레이싱 풍선' 등 제휴 아이템을 마련했다.

업데이트 맞이 로그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달 6일까지 로그인 일수에 따라 ‘BMW R 18’ 획득에 사용 가능한 'BMW 모토라드 키'를 최대 10개까지 제공한다.

다음달 22일까지 신규 제휴 아이템 보상이 담긴 이벤트도 연다. 이벤트 참여, 'K코인' 교환, 건전지 구매로 모은 'BMW 모토라드 키'를 사용하면 'BMW R 18' 포함 헤어 장식, 코스튬 등을 기간제 또는 영구 아이템으로 얻을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