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DGB IM뱅크 스크린골프 대회 개최
상태바
대구은행, DGB IM뱅크 스크린골프 대회 개최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1.10.01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00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 증정
사진=DGB대구은행 제공
사진=DGB대구은행 제공

DGB대구은행은 창립 54주년과 독도의 날을 기념해 MZ세대 디지털 마케팅의 일환으로 'DGB IM뱅크 스크린골프 대회'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대회는 10월 한 달 간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진행된다. 디지털로 구현되는 스크린에서 DGB대구은행 IM뱅크의 다양한 홍보를 접할 수 있고 독도 관련 특판 신상품에 가입할 경우 추가 경품도 증정된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MZ세대 골프 인구가 증가하면서 디지털과 골프 등 새로운 세대가 익숙하게 접하는 문화를 접목해 DGB를 알리고자 본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됐다"면서 "2021 DGB 금융그룹 어바인 오픈 KPGA 대회에 이어 개최되는 이번 스크린골프 대회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대회 코스는 '인터불고 CC 단일 코스'로 18홀 완료 시 시상 자격이 주어지며 총 상금은 3,000만원이다. 대회 시상은 메달리스트 1위~10위, 홀인원 2명, 롱기스트와 니어니스트 각각 1명, 최다 라운드 3명 등 총 17명에게 최대 300만원, 총 1,0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제공된다. 단, G투어 프로 등 프로 골퍼는 모든 시상에서 제외된다.

대회 성적과 관계없이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고, DGB IM뱅크랜딩존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100명에게 5만원 상당의 IM뱅크 캐릭터 상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사이버독도지점 개점 20주년에 '독도의 날'이 포함된 10월 본 대회 참가자를 위한 추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독도 관련 특판 신상품 '안녕, 독도야' 예·적금 신상품에 가입하면 추가로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상품 가입 후 대회에 참가하려면 DGB대구은행 앱 'IM뱅크' 이벤트 페이지의 '응모하기'에서 대회에 참여한 골프존 닉네임을 등록하면 된다.

이외에도 20라운드 이상 참가한 골프존 가맹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개 가맹점에게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도 제공될 예정이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한반도 면적의 작은 부분이지만 국토 수호와 애국심 고취에 중요한 역할을 해온 독도의 중요성을 강조하고자 독도 홍보활동을 하게됐다"면서 "디지털 플랫폼 제페토를 통한 DGB갤러리 독도 전시회 개최 등 디지털 마케팅과 상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