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맞은 유통가... 고객 눈길 잡기 총력전
상태바
환절기 맞은 유통가... 고객 눈길 잡기 총력전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9.27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 '스킨케어 기획전'... 환절기템 소개
AK플라자, 교통 요충지 광명점 오픈
이디야, 신비아파트 음료 3종 출시
롯데인터넷免, 반려견 프로그램 만들어
파리바게뜨, 더 스퀘어 라떼아트 출시
환절기 스킨케어 기획전 배너 이미지. 사진= 쿠팡
환절기 스킨케어 기획전 배너 이미지. 사진= 쿠팡

낮과 밤의 기온차가 심한 환절기를 맞이하면 여름에는 사용하지 않은 물품들이 필요해지기 시작한다. 유통업계는 소비자들의 이러한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제품 출시와 이벤트로 유혹하고 있다. 또, 식음료 업계에서도 새로운 메뉴를 선보이면서 트렌드를 이끄는 모양새다.

쿠팡은 피부관리가 필요한 환절기를 맞아 인기 뷰티 아이템을 한 곳에 모은 '스킨케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건조한 날씨에 피부 보습에 도움이 되는 스킨케어 제품부터 자기 전에 집중 관리를 할 수 있는 나이트 케어 제품,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홈케어 뷰티가전까지 환절기 피부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뷰티 제품들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고객들은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센카 퍼펙트 휩 프레시 클렌징 폼, AHC 젠5 링클 케어 앰플 등 국내외 스킨케어 브랜드의 인기 제품들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여기에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편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클렌징, 스킨·토너·미스트, 마스크팩, 립케어 등 카테고리별로 제품을 구분해 편의성도 더했다. 

이디야커피는 27일 신비아파트 음료 3종을 출시하며 키즈 전용 상품군을 강화한다.

이디야커피 신비아파트 음료는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캐릭터가 그려진 음료로 딸기, 애플망고, 블루베리 3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새콤달콤한 맛으로 어린이들의 입맛에 잘 맞을 뿐만 아니라 페트병 타입으로 장소의 제약없이 마실 수 있어 간편하다.

이디야커피는 신비아파트 음료 3종 출시를 기념해 AR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비아파트 음료 1개 구매 시 1팩(5장)씩 증정되는 AR카드는 전용 어플에 카드를 비추면 움직이는 캐릭터가 3D로 소환되고 미니 게임도 즐길 수 있는 증강현실 카드다. 카드의 종류는 랜덤으로 증정되며, 한정 수량 소진 시 증정이 종료된다.

(상단 좌측부터 시계방향) 이디야 '신비아파트' 음료 3종 제품 이미지, AK플라자 광명점 전경, 롯데면세점-바우라움 이미지, 파리바게뜨 '더 스퀘어 라떼아트' 이미지. 사진= 각사
(상단 좌측부터 시계방향) 이디야 '신비아파트' 음료 3종 제품 이미지, AK플라자 광명점 전경, 롯데면세점-바우라움 이미지, 파리바게뜨 '더 스퀘어 라떼아트' 이미지. 사진= 각사

AK플라자는 다음달 10월 27일 프리 오픈을 거쳐 29일 경기도 광명시 일직동에 'AK플라자 광명점'을 그랜드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광명점은 지하 2층과 지상 4층을 포함 총 6개 층으로 구성됐다. 영업면적은 약 1만4,007평(46,305㎡)으로 AK플라자가 운영하고 있는 쇼핑몰 지점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또한, 수도권 지하철 1호선과 KTX 광명역을 비롯, 5개의 주요 고속도로가 만나는 교통의 요충지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AK플라자 광명점은 일상으로의 연결을 의미하는 '커넥팅 투 라이프(Connecting to Life)'라는 컨셉 아래, 그 동안 AK플라자가 지속 추구해온 핵심 슬로건인 고객의 일상에 특별함을 선사하는 '데일리 프리미엄'의 가치를 감각적으로 재해석한 라이프스타일 쇼핑몰이다. 실제로 광명점의 테넌트 구성을 살펴보면, ▲체험·엔터 ▲F&B(식음료) ▲생활패션 ▲스포츠·잡화 등 고객들의 일상과 연결된 라이프스타일 테넌트가 전체 매장의 약 70%를 차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반려동물과 일상을 공유하려는 '펫팸족'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AK플라자에서는 최초로 반려동물 입장이 가능한 지점으로 선보인다.

광명점은 도심 속 작은 숲을 표현한 '어반 그로브(Urban Grove)' 테마를 쇼핑 공간 곳곳에 적용해 이용 고객이 어디서나 편하게 쉴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지하 2층에 가드닝 소품으로 완성된 500평(1,653㎡) 규모의 '푸드 테라스'에는 푸드힐과 함께 다양한 형태의 좌석을 마련해 고객들이 그린테리어 속에서 자유롭게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롯데면세점은 27일부터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면세점은 반려동물 양육 고객의 편안한 여행과 면세쇼핑을 돕기 위해 프리미엄 애견호텔 '바우라움'과 함께 이번 제휴 행사를 마련했다. 바우라움은 반려견에게 교육, 놀이, 미용 등 토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반려견 전용 호텔이다.

롯데인터넷면세점 회원이라면 누구나 로그인 후 바우라움 2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27일부터 1년간 진행되며, 할인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1년 이내 사용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여기에 바우라움 VIP 고객이 롯데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할 경우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140불의 제휴머니를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마련했다. 제휴머니 이벤트도 1년 동안 진행된다. 

파리바게뜨가 가을을 맞아 자체 디저트 브랜드인 '케이크 스토리(Cake Story)'의 신제품으로 '더 스퀘어 라떼아트’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인 '더 스퀘어 라떼아트'는 부드러운 케이크 위에 라떼아트를 연상케 하는 판 초콜릿을 올려, 먹기 전에 초콜릿을 콕 깨서 먹으면 오독오독 씹히는 달콤한 초콜릿과 부드러운 케이크의 조화를 입안 가득 즐길 수 있다.

'더 스퀘어 라떼아트'는 초콜릿 속에 촉촉한 초코케이크 시트에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크림을 올리고, 진한 커피와 달콤한 벨기에산 초콜릿이 어우러진 커피 가나슈 크림 그리고 판 초콜릿으로 마무리해 달콤 쌉싸름한 풍미를 선사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