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이후에도 저렴하게... 화장품업계, 할인행사 다양
상태바
추석 이후에도 저렴하게... 화장품업계, 할인행사 다양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9.27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리브영, 올영세일이어 올리브영데이 진행
피브(FEEV), 론칭 1주년 전제품 할인
폴리니크 대규모 경품 이벤트 눈길
추석 연휴가 끝나도 화장품 할인 행사는 계속된다. 사진=1.올리브영 2.피브 3.폴리니크
추석 연휴가 끝나도 화장품 할인 행사는 계속된다. 사진=1.올리브영 2.피브 3.폴리니크

화장품 업계 대목 중 하나인 추석 연휴가 지났음에도 고객을 잡기 위한 할인행사는 계속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을 비롯한 국내 대표 헬스&뷰티숍인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 등 다수의 화장품사들이 추석 이후에도 할인 행사를 계속 이어가고 있다.

먼저 올리브영은 올영세일에 이어 추석 할인 행사를 진행한 데 이어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CJ ONE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60% 할인하는 '올리브영데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올리브영데이에는 ‘가을 메이크업 데이’를 콘셉트로 F/W 시즌 색조 화장품들이 대거 참여했다. 마스크 착용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일명 ‘착붙’ 메이크업을 위한 쿠션과 립 틴트, 강렬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마스카라와 아이브로우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가을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대표 제품인 ‘웨이크메이크 워터 블러링 픽싱 틴트’는 선착순 특가로 72% 할인된 가격인 3,900원에 판매한다. 전국 매장에서 25일 개점 이후부터 소진 시까지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환절기 피부 보습을 위한 기초화장품과 바디용품, 새로운 계절을 맞아 기분 전환에 도움을 주는 향수와 홈 프래그런스, 일상에서 사용하기 좋은 건강관리용품과 미용소품 등 카테고리별 주요 인기 상품 860여종을 엄선해 CJ ONE 회원 대상으로 최대 60% 할인한다.

우수 회원을 위한 추가 할인 혜택과 특별한 선물도 마련했다. 4만원 이상 구매 시 올리브영 멤버십 등급 ‘골드 올리브’ 회원은 15%, ‘블랙 올리브’ 회원은 12%, ‘그린 올리브’ 회원은 10% 할인 받을 수 있다. 1인 1회에 한하여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된다. 매장을 방문한 모든 올리브영 멤버십 회원에게는 등급에 따라 주요 인기 상품 샘플을 소진 시까지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전국 매장에서는 카카오페이(머니)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즉시 할인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올리브영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로 추가하면 명동·강남 플래그십과 타운 매장(지역 대표 매장)에서 4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하는 쿠폰도 발급받을 수 있다.

최근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을 통해 배우로 영역을 확장한 정호연이 모델로 활동 중인 피브(FEEV)는 브랜드 론칭 1주년을 맞아 오는 9월 30일까지 공식몰에서 전 제품을 30% 할인 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구매 품목 별로 피브감각을 담은 컬러삭스, 파우치, 헤어밴드 등 패션 굿즈를 소진시까지 제공한다. 추가로 하이퍼-핏 밸런싱 토너&토너 패드, 하이퍼-하이드로 세럼&크림, 하이퍼-핏 컬러세럼 애프터 스쿼트로 구성된 ‘피브 1주년 특별 기획 세트’를 59% 할인된 파격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지난 2020년 9월 국내 론칭한 피브는 ‘피부에 대한 101가지 질문에 답하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끊임없이 변화되는 피부에 대한 해답을 찾아주는 하이퍼 스킨케어 브랜드다. 자연의 영역에서 특별한 원료를 선별하고 과학기술의 영역에서 개발된 액티브 원료를 담아 안전성은 유지하되 효능은 극대화 할 수 있는 새로운 장르의 뷰티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아이엘사이언스의 두피·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 폴리니크는 24일 인기 명품 에르메스 ‘캘리백’을 메인 상품으로 내건 2회차 사은 이벤트를 오픈했다. 폴리니크는 앞서 브랜드 론칭 1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통해 총 3억1,000만원 상당의 역대급 사은품 라인업을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12월 22일까지 총 8회에 걸쳐 벤츠 E클래스, 에르메스의 버킨백과 캘리백, 롤렉스 시계, 삼성 그랑데 건조기, LG 스타일러 등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을 발표한 것. 이외에도 삼성 스마트폰 Z폴드3, LG 스타일러, 애플워치 등을 준비해 화제가 되었으며 지난 1회차에는 IWC 5007이 메인 경품이었다.

10월 5일 마감되는 2차 행사의 메인 경품은 에르메스의 ‘캘리백’으로 희소성이 높아 많은 이들의 ‘드림백’으로 알려진 가방이다. 행사 기간 내에 폴리니크 공식몰의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를 구매하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이다. 추첨은 온라인 자동 시스템인 ‘유니피커’를 통해 공정하고 투명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모든 구매자는 7차 마감 후 12월 15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피날레 행사에도 자동 응모돼 벤츠 E클래스를 비롯한 총 1억9천여만원 상당의 경품에 중복 당첨권을 갖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