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다날과 MOU… 페이코인 결제 서비스 도입
상태바
이디야커피, 다날과 MOU… 페이코인 결제 서비스 도입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9.25 0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부터 페이코인 결제 가능
좌측부터 김주예 이디야마케팅본부장, 박지만 다날 결제사업본부장. 사진= 이디야커피
좌측부터 김주예 이디야마케팅본부장, 박지만 다날 결제사업본부장. 사진=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통합결제 비즈니스 전문기업 다날과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업무협약식에는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김주예 본부장과 다날 결제사업본부 박지만 본부장 등 양측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협약으로 30일부터 페이코인 결제 서비스를 도입하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블록체인 기반 결제 경험을 선사한다. 이디야커피의 모바일 멤버쉽 서비스 '이디야멤버스'와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주문 후 페이코인(PCI)으로 결제 가능하다. 

페이코인은 세계 최초의 상용 가상화폐로 모바일 또는 오프라인 주문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블록체인 기반 간편결제 서비스다. 이디야커피는 페이코인을 통해 결제 수단에 대한 소비자의 선택 폭과 편의성을 높이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양사는 페이코인 결제 서비스 외에도 향후 모바일상품권 도입 등 다양한 제휴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김주예 본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분들이 이디야커피에서 더 많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