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 '나비' 등장... 서든패스 나비효과 업데이트
상태바
넥슨, 서든어택 '나비' 등장... 서든패스 나비효과 업데이트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1.09.16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비 관련 스토리 관람 가능
서든패스 레벨 향상시 신규 무기 지급
최고 레벨 서든러 챌린지패스 추가 획득
서든어택. 사진=넥슨
서든어택. 사진=넥슨

넥슨이 자사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서든패스 2021 시즌4: 나비효과'를 업데이트했다고 16일 밝혔다.

'서든패스 2021 시즌4: 나비효과'는 이중 스파이로 활동하는 '나비'가 등장하는 스토리다. 업데이트와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 '나비'와 관련된 스토리를 관람할 수 있으며 향후 진행될 이야기와 변화를 기대할 수 있다.

'서든패스' 보유시 전용 보상인 신규 캐릭터 '나비'를 획득할 수 있다. '서든패스' 레벨을 올리면 신규 무기 'UAR_v2 나비', '나비 영구제 무기', 'SP' 등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지급한다. 신규 무기는 기존 'UAR'보다 데미지와 반동을 보완했다.

최고 레벨을 달성한 서든러는 '챌린지패스'를 추가로 획득하게 된다. 30레벨까지 달성하는 과정에서 '쉐도우 나비' 캐릭터, '나비 영구제 아이템', '통합 경험치' 등도 얻는다.

'통합 시즌전: 2021 시즌4'는 이달 16일부터 12월9일까지 운영한다. '특공소령' 계급부터 참여 가능한 '랭크전'과 폭파미션 맵 9개 중 무작위로 선택된 맵에서 펼쳐지는 '토너먼트'를 플레이할 수 있다. '토너먼트'에서는 달성한 순위에 따라 인기 스킨 무기, 캐릭터 등이 담긴 아이템 'BOX'와 '통합 경험치'를 받는다.

매일 오후 5시부터 영토를 개척하며 달성한 단계별로 보상을 획득하는 '영토전'과 '제32 구역', '시범단지' 등 맵에서 진행되는 '생존시즌전'도 즐길 수 있다.

넥슨은 '클럽 등급'을 올리며 보상을 받는 '서든클럽' 새로운 시즌을 12월9일까지 운영한다. '클럽 등급'은 '브론즈'부터 'VVIP'까지 총 7개로 구성됐다. 게임 플레이 등을 통해 등급을 올리며 '마이건 2 맥스키트', 'P.Shield 나비 영구제'도 얻을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