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함으로 승부한다... 화장품 업계, 가을맞이 이벤트 봇물
상태바
다양함으로 승부한다... 화장품 업계, 가을맞이 이벤트 봇물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9.15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시즌 다가오면서 할인 이벤트 봇물
가성비, 소장가치 높인 제품들 눈길
추석 겨냥 제품, 호캉스 이색 이벤트도 등장
본격적인 화장품 성수기 시즌 시작과 함께 국내 화장품 기업들이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와 이색 선물세트 구성으로 추석 선물 구매에 나서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에스쁘아
본격적인 화장품 성수기 시즌 시작과 함께 국내 화장품 기업들이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와 이색 선물세트 구성으로 추석 선물 구매에 나서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에스쁘아

본격적인 화장품 성수기 시즌 시작과 함께 국내 화장품 기업들이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와 이색 선물세트 구성으로 추석 선물 구매에 나서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추석이 다가올수록 더욱 치열해지고 있는 화장품 업계 프로모션 경쟁은 신제품 출시와 호캉스 이색 이벤트 등 다양하게 전개되고 있다.

토니모리는 추석을 맞이해 9월 22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선물 세트를 구성해 할인 판매하는 ‘토니모리 추석맞이 감사 선물전’을 진행한다. 부모님 효도 선물로 제격인 ‘기미야 미백 케어 스페셜 세트’는 6만5,000원, 섬세한 피부 관리가 필요한 환절기에 필요한 ‘투엑스알 콜라겐 리미티드 세트’는 4만6,000원인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보습과 탄력관리를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바이오이엑스 셀펩타이드 앰플 리미티드 세트’와 보습뿐만 아니라 향기까지 좋은 ‘아베뜨 보타닉 헤어, 바디, 미스트’도 특별한 가격에 판매된다.

토니모리 공식 온라인몰인 ‘토니스트리트’ 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경우,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기미야 선크림이 포함된 트라이얼 키트가 증정된다. 또한 첫 구매 고객에게는 ‘저스트핏 에버래스팅 무스 틴트’, 1만 5,000원 이상 구매 시 ‘골드 24K 스네일 마스크 시트’, 3만원 이상 구매 시 ‘골드 24K 스네일 폼 클렌저’가 무료 증정된다.

사진=1.토니모리 2.코스모먼트
사진=1.토니모리 2.코스모먼트

코스모먼트도 추석을 맞아 최근 출시한 신제품 5종에 대한 ‘추석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부스티모 부스팅 샴푸(280ml)’를 기본으로 ‘두피 타입별로 골라쓰는 두피 케어 샴푸’와 함께 세트로 구성했다.

두피 상태별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부스티모 부스팅 샴푸 280ml’와 ‘두피 케어 샴푸(50ml) 4종’ 세트는 정상가 대비 53% 할인 판매한다. 또한 자신의 두피 상태에 맞춰 샴푸를 선택해 구매 가능한 ‘부스티모 부스팅 샴푸 280ml’와 ‘두피 케어 샴푸(500ml) 1종’ 세트는 정상가 대비 4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추석 선물 세트는 코스모먼트 각인이 새겨진 에코 파우치에 꾸려지며, 선물용 쇼핑백도 함께 증정한다.

애경산업은 2021년 추석을 맞아 실속 있는 구성에 환경까지 생각한 선물세트 3종을 선보였다.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은 2021년 추석을 맞아 실속 있는 구성에 환경까지 생각한 선물세트 3종을 선보였다.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은 2021년 추석을 맞아 실속 있는 구성에 환경까지 생각한 선물세트 3종을 선보였다. 2021년 추석에 선보인 선물세트 3종은 불필요한 쓰레기 배출을 줄이고자 이동시 편의를 위해 제공하던 쇼핑백을 제거하고, 쇼핑백과 선물세트 케이스를 일체화 해 차별화했다. 애경산업은 지난해부터 쇼핑백과 일체형 선물세트를 도입해 불필요한 포장재의 생산을 줄이고 있다. 올해 추석에는 총 28만개의 일체형 선물세트를 도입했다.

또한 샴푸, 바디워시 등에 사용된 뚜껑을 기존 펌프 형태에서 원터치로 사용 가능한 캡형식으로 변경해 플라스틱과 금속 사용량을 줄였다. 가성비를 반영한 1+1프로모션 및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성해 지인, 동료 등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적합하다.

유한건강생활의 헬스&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도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하 9월 23일까지 ‘뉴오리진으로 진심을 전하는 방법’ 프로모션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뉴오리진
유한건강생활의 헬스&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도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하 9월 23일까지 ‘뉴오리진으로 진심을 전하는 방법’ 프로모션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뉴오리진

유한건강생활의 헬스&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도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하 9월 23일까지 ‘뉴오리진으로 진심을 전하는 방법’ 프로모션 캠페인을 진행한다. 에스트로겐 수용체 활성 위험이 없어 안전한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을 담은 갱년기 여성 건강 제품 ‘에스트리션 백수오 퓨어’, ‘에스트리션 백수오 더블’과 전 연령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자연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순초약방’의 기프트 세트를 비롯해,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천수단’, ‘전녹용홍삼’, ‘전홍삼’ 등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해 선물하는 마음에 부담을 줄여줄 예정이다.

또한 뉴오리진만의 고급스러운 기프트 패키지 서비스로 정성스러운 혜택을 더했다. 뉴오리진은 프로모션 기간 중 천수단, 전녹용홍삼, 전홍삼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하는 보자기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국내 판매 1등 여성 질건강 유산균 ‘이너플로라’, 눈 건강 케어 비타민 ‘루테인’, 비타민D, 밀크씨슬, 순초약방 퀵 수딩 젤 등 총 9종 제품 중 2개 상품을 선택해 구성이 가능한 DIY 선물박스 서비스를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 고객을 위한 제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뉴오리진은 매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디어리스트 디어밀크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30ml’를, 10만원 이상 구매 시 ‘디어리스트 세븐데이 디스커버리 세트’를, 20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티올로지 올리브 티 로터스 마스크 5개입’과 함께 ‘뉴오리진 린넨 에코백’을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다.

에스쁘아는 추석을 겨냥해 25% 할인 된 금액에 ‘꾸뛰르 립 틴트 샤인’을 판매한다. 사진=에스쁘아
에스쁘아는 추석을 겨냥해 25% 할인 된 금액에 ‘꾸뛰르 립 틴트 샤인’을 판매한다. 사진=에스쁘아

에스쁘아는 추석을 겨냥해 25% 할인 된 금액에 ‘꾸뛰르 립 틴트 샤인’을 판매한다. 이 제품은 맑고 생생하게 차오르는 물빛 컬러로 오랜 시간 촉촉하고 반짝이는 립을 연출해주는 립 틴트다.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만 한정 출시되어 선보이는 ‘뱀피’ 컬러는 오묘하게 빠져드는 뱀파이어 레드 컬러로 올 가을 분위기를 한층 더해줄 컬러다.

이색 이벤트들도 눈길을 끈다. 마녀공장은 호텔 숙박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꿀 같은 호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추석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나누고자 기획된 행사로, 페어필드 메리어트를 1박 2일간 즐길 수 있는 상품권 서울 4매, 부산 4매 등 총 8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추석 연휴인 22일까지 자사몰에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구매 시 별도의 절차 없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는 9월 24일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되며 개별 LMS가 발송된다.

사진=1.마녀공장 2.잇츠한불
사진=1.마녀공장 2.잇츠한불

한편 잇츠한불이 전개하는 웰니스 비건 브랜드 체이싱래빗은 추석을 맞아 노란 보름달을 닮은 입욕제 ‘투더문 배쓰 밤’을 출시해 눈길을 끈다. 이 제품은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공식 인증을 받은 비건 배쓰 밤이다. 제품 제조, 가공 과정에서 동물 실험, 동물성 원료를 배제했다. 코코넛에서 추출한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스파클링 버블 타입으로, 풍성하고 오래 유지되는 거품이 피부를 감싸줘 매끄러운 피부로 만들어준다. 또한 발효 잉카인치 오일, 아보카도오일, 올리브오일, 호호바씨오일 등 식물성 자연 유래 오일과 칼라민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부드러운 피부 결로 가꿔준다.

체이싱래빗은 투더문 배쓰 밤과 함께 오가닉 원단으로 만들어진 ‘투더문 패션굿즈’ 등으로 구성된 기획 세트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계획이다. 추석 이후 체이싱래빗 공식 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