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틱 노하우 전한다"… 팜스B&B, 인터참코리아 참가
상태바
"에스테틱 노하우 전한다"… 팜스B&B, 인터참코리아 참가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1.09.14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17일 코엑스서 개최
주요 제품 소개…라이브방송도 진행
사진=팜스화장품
사진=팜스화장품

에스테틱 노하우를 전하는 팜스B&B가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1 인터참코리아(InterCHARM Korea)’에 참가한다.

올해로 19회를 맞는 인터참코리아는 서울메쎄인터내셔널과 리드케이훼어스(유)가 함께 주최하며, 매년 산업통상자원부 인증을 받는 글로벌 뷰티 무역 전문 전시회다. 매년 50여개국에서 3000여명이 넘는 해외 바이어가 찾아 전시회 슬로건처럼 ‘해외 바이어가 직접 찾는 글로벌 전시회’로 발돋움했지만, 코로나 여파로 뷰티·화장품 전시회의 방향을 새롭게 가져가고 있다.

인터참코리아는 지난해 국내에서 뷰티·화장품 분야의 유일한 오프라인 전시회로 개최돼 마케팅에 목말랐던 참가 기업은 물론 뷰티·화장품 관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빠르게 바뀌는 마케팅 흐름 속에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융·복합한 하이브리드(Hybrid) 전시회 개최로 작은 성과를 낼 수 있었으며, 올해 역시 코로나 상황에 따른 맞춤형 전시회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확대해 개최된다.

팜스B&B는 이번 박람회에서 주력 제품인 테라비타를 비롯해 유통·공급하고 있는 ‘올로스’ 제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박람회 오픈일인 15일 오후 2시부터는 현장에서 라이브방송을 진행해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팜스B&B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이어진 코로나로 고객들과 만날 기회가 적었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팜스B&B의 최근 동향에 대해 적극 소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