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롯데제과, '조안나바' 재출시... 이디야, '두부텐더 콥샐러드'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롯데제과, '조안나바' 재출시... 이디야, '두부텐더 콥샐러드'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9.07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롯데제괘
사진= 롯데제괘

 

롯데제과, 추억의 아이스크림 '조안나바' 재출시

롯데제과가 추억의 아이스크림 ‘조안나바’를 6년만에 다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조안나바는 1991년 출시된 장수 제품으로 90년대에는 50억원 이상의 판매고를 올릴 정도로 인기를 끌다가 2015년에 단종됐다. 롯데제과는 소비자들로부터 ‘조안나바’에 대한 재 출시 요청이 끊이지 않았고 가정용 멀티 아이스크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현 트렌드와 레트로 열풍 등을 감안해  재출시를 결정했다.

이번에 재출시되는 조안나바는 과거에 비해 우유 및 과즙 함량을 대폭 늘려 품질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으며 포장 형태도 친환경을 고려, 기존 비닐 봉투 형태에서 종이 상자로 바꿨다. 딸기맛과 바닐라맛의 미니 아이스크림 바가 각각 6개씩 총 12개 들어 있다. 

사진= 이디야커피
사진=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깔끔한끼 '두부텐더 콥샐러드' 출시

이디야커피가 가볍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한끼 식사 대용 ‘두부텐더 콥샐러드’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4월 '건강한 깔끔한끼' 컨셉으로 든든한 식사 대용 샐러드를 출시했으며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증가함에 따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두부텐더 콥샐러드’를 새로 선보인다.

두부텐더 콥샐러드는 두부텐더가 방울토마토, 고구마 큐브, 병아리콩 등과 조화롭게 어우러진 고소하고 담백한 맛의 샐러드다. 신선하고 아삭한 채소로 식감을 살리면서 식단 관리에 도움이 되는 두부로 만들어진 텐더, 방울토마토, 고구마 큐브 등의 재료를 더했다.

이디야커피는 샐러드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릴드 치킨 샐러드’와 ‘두부텐더 콥샐러드’ 중 1종 구매 시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를 무료 증정한다. 프로모션은 9월 6일부터 10월 3일까지 4주 간 진행된다.

사진= 매일유업
사진= 매일유업

 

매일유업, 맘마밀 안심소스 3종 출시

매일유업이 이유식 완료기 이후의 아이를 위한 맘마밀 안심소스 3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맘마밀 안심소스는 고월령 유아를 위한 HMR 소스다. 로제치킨카레, 버섯불고기, 바질토마토 3종으로 출시됐다.

맘마밀 안심소스는 이유식 완료기를 맞이하는 12개월 아이부터 섭취 가능하도록 맞춤 설계한 제품이다. 영유아 섭취 대상 식품 기준에 적합하게 영양성분을 맞춤 설계해 한 팩만으로 8종류 이상의 야채(콜리플라워, 아스파라거스, 단호박, 양파, 당근, 쥬키니호박, 시금치, 마늘 등)는 물론, 철분과 칼슘까지 섭취할 수 있다. 한 팩 당 칼슘은 150mg, 철분은 1.8mg 함유하고 있어 만 1~2세 기준 1일 권장섭취량의 30%를 충족한다. 또한 이 시기 아이들의 씹는 능력을 고려, 야채와 고기는 3~5mm 크기로 알맞게 손질해 아이들이 편하게 먹을 수 있다.

신제품 맘마밀 안심소스 3종은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비롯한 주요 온라인 쇼핑몰, 대형마트 등에서 판매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