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영세일' 스타트... MZ세대 관심은 어디로?
상태바
'올영세일' 스타트... MZ세대 관심은 어디로?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9.03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간 최대 70%
메디힐 시작으로 다양한 기획 공개
행사 시작과 함께 브랜드 홍보 경쟁 치열
메디힐은 최근 모델로 선정한 에스파와 함께한 신규 영상을 공개하고 올영세일 기간 최대 60% 할인 행사에 나선다. 사진=메디힐
메디힐은 최근 모델로 선정한 에스파와 함께한 신규 영상을 공개하고 올영세일 기간 최대 60% 할인 행사에 나선다. 사진=메디힐

2019년부터 국내 상하반기 화장품 최대 쇼핑 축제로 자리 잡은 CJ올리브영의 ‘올영세일’이 2일부터 8일까지 진행된다. 이에 국내외 화장품들이 치열한 홍보전이 전개되고 있으며 온오프라인으로 화장품을 구매하기 위한 소비자들의 관심도 뜨거워지고 있다.

먼저 메디힐은 최근 모델로 선정한 에스파와 함께한 신규 영상을 공개하고 올영세일 기간 최대 60% 할인 행사에 나선다. 스테디셀러인 ‘티트리 에센셜 마스크’를 포함한 에센셜 마스크 5종은 각 정가 2,000원에서 60% 할인된 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메디힐은 올리브영을 통해 한정 기획 세트 4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강력한 수분 충전과 모공 케어를 동시에 돕는 ‘워터마이드 포어타이트닝 에센스 패드’는 10매가 추가 증정되는 한정 기획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9월 한 달간 정가 17,000원에서 30% 할인된 11,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특히 이번 한정 기획 세트 4종 중 한 가지 상품을 포함해 올리브영에서 2만원 이상의 메디힐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에스파 비대면 데이트’ 응모권이 제공된다. 응모 기간은 2일부터 오는 30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24인은 에스파 멤버들과의 영상 팬미팅에 참여할 수 있다.

패드 한 장으로 급속 진정 케어를 전하는 ‘티트리 에센스 패드’도 10매가 추가 증정되는 한정 기획 상품으로 9월 한 달간 정가 17,000원에서 30% 할인된 11,9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디렉터파이가 1등 수부지 앰플로 선택한 티트리 시카 앰플 1+1 구성의 한정 기획 세트도 9월 한 달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스는 대표 제품인 미라클 스펀지 기획세트(2개입)를 비롯해 매끈한 새틴 베이스를 완성해 줄 파우더 브러쉬, 미라클 블로팅 쿠션 등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영국 유명 헤어 브러쉬 브랜드 탱글티저도 올영세일 기간, 웻 디탱글러 미니 헤어브러쉬 기획 2종, '젖은 머리 특화' 웻 디탱글러, ‘귀욤뽀짝’ 오리지널 미니와 ‘휴대성 갑’ 컴팩트 스타일러 등 인기 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독일 유명 핸드크림 브랜드 카밀 역시 올영세일 기간 최대 37% 할인된 금액에 핸드앤네일크림 클래식, 핸드앤네일크림 프레쉬, 핸드앤네일크림 자몽, 핸드앤네일크림 화이트머스크 4종과 바디로션 바이탈 큐텐 등의 인기 제품을 판매한다.

젠더 뉴트럴 뷰티 브랜드 라카는 자사 베스트셀러인 ‘글래시 네일 컬러’를 전국 600여개 올리브영에 입점하면서 대규모 할인에 나선다. 사진=라카
젠더 뉴트럴 뷰티 브랜드 라카는 자사 베스트셀러인 ‘글래시 네일 컬러’를 전국 600여개 올리브영에 입점하면서 대규모 할인에 나선다. 사진=라카

젠더 뉴트럴 뷰티 브랜드 라카는 자사 베스트셀러인 ‘글래시 네일 컬러’를 전국 600여개 올리브영에 입점하면서 대규모 할인에 나선다. 오는 30일까지 글래시 네일 컬러의 가을 시즌 신제품인 ‘시티 컬렉션’ 6종과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 등 라카의 인기 제품들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크네스도 ‘퍼펙트 솔루션 폼 클렌저’가 9월 올리브영 PICK 선정된 것을 기념해 9월 한 달 동안 올리브영을 통해 초특급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온라인 기획전을 통해 기존 대비 60% 증량되어 출시 된 아크네스 ‘퍼펙트 솔루션 폼 클렌저 200ml’를 9월 한 달 간 정상가에 34% 할인 된 가격에 판매를 진행한다.

한편 이번 올영세일 역시 세일 기간 득템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선착순 특가/증정’,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깜짝 공개하는 ‘오늘의 특가’, 대표 인기 상품을 높은 할인율로 선보이는 ‘단독 특가’ 등 차별화 특가 행사가 진행된다.

그중에서도 ‘선착순 특가/증정’ 행사는 고객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세일 첫날인 2일과 6일, 8일에 각각 열린다. 2일에는 ‘한율 힘찬콩 세럼’과 브랜드 ‘코스알엑스’ ‘키스미’의 대표 상품을 100원에 선착순 판매했다. 전국 매장에서는 개점 이후 1만원 이상 구매 시 1인 1개에 한하여 구매 또는 증정 받을 수 있다. 온라인몰에서는 오전 10시와 오후 2시, 6시에 순차적으로 오픈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