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생활] 바디프랜드 전시장, 이벤트 풍성... DMCK '아크 앰플 포르테', 대용량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생활] 바디프랜드 전시장, 이벤트 풍성... DMCK '아크 앰플 포르테', 대용량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1.09.02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바디프랜드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전시장, 이벤트 풍성

글로벌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 수원 영통 전시장과 창원 마산 전시장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사은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바디프랜드 수원 영통 전시장과 창원 마산 전시장은 각각 오픈 6주년, 7주년을 맞이해 4일부터 12일까지 9일간 이벤트를 마련했다.

수원 영통 전시장은 매탄권선역 인근에 위치해 수원 남부 지역의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6주년을 맞이했다. 창원 마산 전시장 역시 2015년 개장 이래로 양덕동 중심지에 위치하여 경남 지역 대표 매장으로 7년째 인근 지역 주민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이벤트 기간에 전시장에 방문만 해도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며, 구매 또는 렌탈 시 고급 라클라우드 타올 세트 혹은 BTN 리에이징 세럼을 추가로 제공한다.

구매 모델에 따라 특별 사은품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더파라오 이상 구매 시 스마트 체중계, 2D 목어깨안마기, VIP 기프트세트, 고급 천연 라텍스 베개 중 택 1 ▲더팬텀 이상 구매 시 스마트 체중계, 아이마사지기, VIP 기프트세트, 탄산수기 중 택 1 ▲이 외 안마의자 모델 구매 시, 스마트 체중계 혹은 탄산수기를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여주신 인근 주민들의 성원에 힘입어 푸짐한 사은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안마의자 구매를 고려하고 계시다면 이벤트 기간에 방문하시어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DMCK
사진=DMCK

 

DMCK '아크 앰플 포르테' 1차 물량 완판 힘입어 30ml 대용량 출시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DMCK가 지난 5월에 출시한 '디엠씨케이 아크 앰플 포르테' 1차 생산분 1만 세트를 완판 했다고 3일 밝혔다.

'아크 앰플 포르테'는 일명 '인생 앰플'로 불리었던 초기 원조 '클린 아크 앰플'을 오마주한 앰플로 5월 출시 이후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따라 DMCK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힘입어 기존 10ml 용량 대비 3배인 30ml 대용량을 6일 출시한다고 전했다.

특히 '아크 앰플 포르테' 런칭 기념으로 선착순 300명 한정 100원 구매체험 1차 이벤트와 1,000원 리뷰 2차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고객들의 솔직한 리얼 후기를 통해 더욱 빠른 속도로 공유할 수 있었다.

디엠씨케이 관계자는 "아크 앰플 포르테' 2차 생산분에 30ml 대용량을 동시 생산, 출시함으로서 구매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다"며 "아크 앰플 포르테의 인기에 힘입어 3차 생산분에는 소용량 휴대용 2ml 파우치 앰플도 출시할 계획이 있다"고 전했다.

'아크 앰플 포르테'는 '클린 아크 앰플'을 사용한 고객들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선호 요소는 더 좋게, 불호 요소는 최대한 개선하여 핵심원료 및 배합기술에 대한 연구와 임상을 꾸준히 노력한 결과물이다.

피부 보습 및 피부 진정용 허브 조성물, 모공축소 및 피지 분비 억제용 조성물, 여드름 개선 및 면역증강용 조성물의 세가지 특허물질과 함께 DMCK만의 천연 성분을 함유하는 여드름 개선용 조성물 특허 기술이 더해 4개의 특허 성분으로 구성했다.

디엠씨케이 관계자는 "신제품 '아크 앰플 포르테'를 출시한 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많은 분의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1만 세트분의 1차 수량이 빠르게 완판되는 기록을 달성했다"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진=한샘
사진=한샘

 

한샘, 프리미엄 부엌 키친바흐 '스칸디&노르딕' 출시

종합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미드센추리 모던' 인테리어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자사 프리미엄 부엌 키친바흐(KITCHENBACH) 신제품 '스칸디(SCANDI)&노르딕(NORDIC)'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키친바흐 '스칸디&노르딕'은 '스칸디' 도어와 '노르딕' 도어를 조합해 부엌을 구성할 수 있다.

먼저, '스칸디' 도어는 무채색의 ▲스칸디클라우드 ▲스칸디머쉬룸 ▲스칸디스톤 ▲스칸디세이지 4종 중 선택 가능하다. 도어 표면은 한샘이 자체 개발한 *HAF(Hanssem Anti-fingerprint) 소재를 적용했는데 지문방지 기능이 있어 오염을 막을 수 있고 표면 촉감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노르딕' 도어는 나무 색상의 ▲노르딕월넛 ▲노르딕오크 중 선택 가능하다. 글로벌 가구 표면재 전문기업 독일 샤트데코(schattdecor)社 마감재를 적용해 나무 특유의 부드러운 질감을 사실적으로 구현했다.

부엌 상판은 두께가 20mm로 얇아 카페처럼 세련된 공간을 연출한다. 또, 아일랜드 부엌의 상판은 둥근 모양으로 재단해 설치할 수 있고 부엌 하부장에 최근 유행하는 *'템바보드(Tambour Board)'를 붙여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다.

한샘 디자인본부 김윤희 상무는 "최근 30~40세대들의 집 꾸밈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고 인테리어 시장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고 있다"며 "젊은 세대의 선호에 맞춰 프리미엄 부엌 키친바흐의 첫 번째 '엔트리(Entry)' 모델을 출시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