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이니스프리,체험단 모집...아이오페, 인스타그램 방탈출 이벤트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이니스프리,체험단 모집...아이오페, 인스타그램 방탈출 이벤트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9.01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스프리가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대국민 0원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가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대국민 0원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블랙티 앰플 출시 1주년 기념 ‘대국민 0원 체험단 이벤트’

이니스프리가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대국민 0원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은 2020년 9월 출시 이후 1년 만에 이니스프리 재구매율 1위를 달성, 공신력 있는 각종 뷰티 매체에서 엠블럼 10관왕을 수상하는 등 대세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니스프리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블랙티 앰플’ 출시 1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아직 ‘블랙티 앰플’ 사용 경험이 없는 고객들을 위해 ‘대국민 0원 체험단 이벤트’를 실시한다. 배송비 2,500원만 내면 10mL 용량 샘플을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다른 제품과 함께 구매 시 구매 금액대에 따라 무료 배송이 적용된다.

이번 이벤트는 9월 1일부터 5일까지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 회원 중 기존 블랙티 앰플 체험단 참여나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 대상으로 참여 가능하다. 단,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샘플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이와 함께 ‘블랙티 앰플’ 사용 후 매일 아침 달라진 피부를 기록하는 ‘#모닝눈피부 리뷰’를 공식 온라인몰에 작성하면 100% 확률로 혜택을 제공하는 ‘100% 당첨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최대 뷰티포인트 2,000점이 즉시 적립된다. 참여 고객 중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하여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기, 블랙티 라인 전 제품, 블랙티 앰플 30mL 등의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9월 한 달 동안 참여할 수 있으며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 ID 당 1회 응모 가능하다. 또한 1주년을 기념하여 ‘블랙티 리프팅 마사저’ 제품도 한정 수량 준비했다. 9월 1일부터 ‘블랙티 앰플’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아이오페가 9월 한 달간 인스타그램 방탈출 게임 이벤트 ‘미래연구소’를 진행한다. 아이오페 공식 인스타그램으로 접속해 ‘미래연구소’ 피드나 스토리를 통해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사진=아이오페
아이오페가 9월 한 달간 인스타그램 방탈출 게임 이벤트 ‘미래연구소’를 진행한다. 아이오페 공식 인스타그램으로 접속해 ‘미래연구소’ 피드나 스토리를 통해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사진=아이오페

 

아이오페, 인스타그램 방탈출 이벤트 ‘미래연구소’ 진행

아이오페가 9월 한 달간 인스타그램 방탈출 게임 이벤트 ‘미래연구소’를 진행한다. 아이오페 공식 인스타그램으로 접속해 ‘미래연구소’ 피드나 스토리를 통해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게임 내용은 수상한 미래연구소에 숨겨진 비밀을 파악하고 ‘아이오페 랩’을 탐험하는 형식으로 구성했다. 참가자들은 단서를 찾아 문제를 풀면서 다음 장소로 넘어갈 수 있다.

아이오페는 마지막 방까지 도착해 미래연구소를 탈출하고 인증을 완료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900명에게 아모레퍼시픽몰에서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0.1% 링클 제로 세트’ 구매 시 추가 혜택을 주는 쿠폰을 증정한다.

9월 1일부터 한정 판매하는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0.1% 링클 제로 세트는 기존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0.1% 본품(30ml)’에 20ml 증정품과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 3-펩타이드 (48ml)’를 추가로 구성한 세트다. 가격은 본품(30ml) 가격과 동일하다.

또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3세대, 다이슨 에어랩, 닌텐도 스위치, 애플워치6 등을 제공한다. 중간 중간에 숨겨진 비밀의 방에 댓글을 달면 참여할 수 있는 추가 미니 이벤트들도 있어 재미를 더한다.

아이오페 디비전장 배지현 상무는 “방탈출 게임 이벤트 ‘미래연구소’는 아이오페가 MZ세대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서기 위해 기획했다”며 “코로나로 외출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을 통해 잠시나마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한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올리브영이 가을의 시작과 함께 2일부터 8일까지 7일간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가을 트렌드 상품을 총망라해 최대 70% 할인하는 대규모 정기 세일에 나선다. 사진=올리브영
올리브영이 가을의 시작과 함께 2일부터 8일까지 7일간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가을 트렌드 상품을 총망라해 최대 70% 할인하는 대규모 정기 세일에 나선다. 사진=올리브영

 

CJ올리브영 최대 70% 할인 ‘올영세일’ 전개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가을의 시작과 함께 2일부터 8일까지 7일간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가을 트렌드 상품을 총망라해 최대 70% 할인하는 대규모 정기 세일에 나선다.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보습을 위한 기초화장품과 가을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제품, 환절기 건강 관리에 효과적인 건강식품과 건강위생용품 등을 엄선해 최대 70% 할인한다.

시즌 카테고리 인기 상품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화장품, 최신 트렌드를 보여줄 신상품, 추석 선물을 위한 실속 세트 상품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또한 차별화 특가 행사도 진행된다. 세일 기간 득템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선착순 특가/증정’,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깜짝 공개하는 ‘오늘의 특가’, 대표 인기 상품을 높은 할인율로 선보이는 ‘단독 특가’ 등이다.

특히 ‘선착순 특가/증정’ 행사는 고객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세일 첫날인 2일과 6일, 8일에 각각 열린다. 2일에는 ‘한율 힘찬콩 세럼’과 브랜드 ‘코스알엑스’ ‘키스미’의 대표 상품을 100원에 선착순 구매할 수 있다. 전국 매장에서는 개점 이후 1만원 이상 구매 시 1인 1개에 한하여 구매 또는 증정 받을 수 있다. 온라인몰에서는 오전 10시와 오후 2시, 6시에 순차적으로 오픈 예정이다.

프리미엄 브랜드 역시 합리적인 가격에 실속 구매가 가능하다. 투페이스드와 어반디케이 주요 상품을 최대 40%에, 맥과 에스티로더, 바비브라운, 크리니크 등 20여개 브랜드도 최대 20% 할인한다.

세일 상품은 온·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올리브영의 즉시 배송 서비스인 ‘오늘드림’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세일에 함께하는 주요 브랜드로는 닥터지와 클리오, 메디힐, 바이오힐보, 아비브, 마녀공장, 피지오겔, 웨이크메이크, 구달, 아이소이 등이 있다.

한편 올리브영은 2일과 6일 모바일 앱(APP)을 통해 모바일 생방송 ‘올라이브’의 올영세일 특집 편을 선뵌다. 오후 1시부터 한 시간 가량 진행되는 이번 생방송에서는 올영세일 대표 특가 상품을 소개할 뿐만 아니라 돌발 퀴즈 이벤트 등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이 새롭게 출시한 ‘이모르뗄 리셋 오일 인 세럼’ 론칭을 기념해 9월 2일부터 4일까지 ‘록시땅 스테이’ 특별 전시를 성수동 코사이어티에서 진행한다. 사진=록시땅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이 새롭게 출시한 ‘이모르뗄 리셋 오일 인 세럼’ 론칭을 기념해 9월 2일부터 4일까지 ‘록시땅 스테이’ 특별 전시를 성수동 코사이어티에서 진행한다. 사진=록시땅

 

록시땅, ‘록시땅 스테이’ 특별 전시서 불멸의 꽃 이모르뗄과 프로방스 필드 공개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이 새롭게 출시한 ‘이모르뗄 리셋 오일 인 세럼’ 론칭을 기념해 9월 2일부터 4일까지 ‘록시땅 스테이’ 특별 전시를 성수동 코사이어티에서 진행한다.

길었던 폭염과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 시켜줄 이번 록시땅 스테이 전시는 프랑스 남부 코르시카 섬의 불멸의 꽃이자 록시땅의 대표 원료인 이모르뗄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메인 존과 따뜻한 햇살의 프로방스 필드를 거니는 리프레시한 순간을 느낄 수 있는 2개 공간으로 구성됐다.

스테이의 메인 전시에서는 플라워 아티스트 그룹 ‘프로젝트 데얼비’ 팀이 신비한 불멸의 꽃 이모르뗄에서 영감을 받아 표현한 ‘STAY IN IMMORTELLE UNIVERSE’ 작품을 감상할 수 있으며 새롭게 탄생한 리셋 세럼을 직접 테스트 할 수 있다.

또한 록시땅 주요 원료를 시향하고 원료를 느끼며 프로방스 무드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버베나, 라벤더, 로즈, 아몬드 등 4가지 향 중 하나를 선택하면 해당 원료의 커스터마이징 와펜과 함께 신제품 ‘버베나 세니타이저’, ‘리셋 5ML’가 담긴 리사이클드 파우치를 록시땅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 한정 증정한다.

록시땅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프랑스 남부 코르시카 섬의 불멸의 꽃이자 신비한 생명력을 지닌 이모르뗄을 기존과는 달리 새롭게 표현하고자 기획했다”라며 “3일간 진행하는 록시땅 스테이 전시에서 이모르뗄과 프로방스의 아름다움은 물론, 10배 더 강력해진 항산화효과를 가진 이모르뗄 세럼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우 도지한이 화장품 브랜드 에비딘의 모델로 발탇됐다. 도지한은 글로벌 모델로 에비딘의 주 타깃 시장인 동남아시아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사진=에비딘
배우 도지한이 화장품 브랜드 에비딘의 모델로 발탇됐다. 도지한은 글로벌 모델로 에비딘의 주 타깃 시장인 동남아시아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사진=에비딘

 

배우 도지한, 화장품 브랜드 ‘에비딘’ 모델 발탁

배우 도지한이 화장품 브랜드 에비딘의 모델로 발탇됐다. 도지한은 글로벌 모델로 에비딘의 주 타깃 시장인 동남아시아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두터운 팬덤을 유지하고 있는 만큼 태국,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소비자 대상의 다양한 프로모션과 활동을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이와 관련 에비딘 관계자는 “자기 관리, 여유로운 일상을 강조하는 브랜드의 가치관과 꾸준한 관리로 자신감 있는 배우의 이미지가 잘 어울린다는 생각으로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한편 에비딘은 ‘Shine you moment’ 슬로건 아래 ‘순수 비타민 앰플’을 메인으로 하는 화장품 브랜드다. 국내 피부 전문의들이 블랜딩에 참여해 전문성을 높였고 FDA 등록으로 안정성을 입증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