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정관장, 녹용 '천녹S' 선봬... hy, '발휘 발효홍삼 면역비책'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정관장, 녹용 '천녹S' 선봬... hy, '발휘 발효홍삼 면역비책'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9.01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정관장
사진= 정관장

 

정관장, 시니어 맞춤 녹용 '천녹S' 출시 

정관장이 노년기 건강의 근본을 다스리는 시니어 맞춤 녹용, ‘정관장 천녹S'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정관장 천녹은 '하늘이 내려준 귀한 녹용'이라는 뜻으로, 청정 환경에서 자란 건강한 사슴의 뿔만을 엄선한 뒤 전통원료를 배합해 만든 프리미엄 녹용 브랜드다. 

정관장 천녹은 뉴질랜드 정부가 보증한 최상위 등급(SAT) 녹용만을 100% 사용한다. 녹용의 품질은 총 30개의 세부등급으로 나눠지는데, 이중 녹용의 두께, 분골의 길이, 전지 길이, 무게 등 까다로운 조건에 부합하는 최상위 등급을 SAT(Super A Traditional)라 부른다. 

여기에 녹용 관련 특허기술 7개를 보유한 정관장의 기술력과 철저한 원료관리 기준 8단계(직접계약, 생산관리, 안전성검증, 품질검증, 건조관리, 건조검증검수, 선별, 품질검사)가 더해져 ‘정관장 천녹’이 만들어진다.   

이번에 출시한 '정관장 천녹S'는 녹용과 홍삼을 비롯해 시니어 맞춤 원료로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녹용은 한의학적으로 근육과 뼈를 강하고 튼튼하게 하는 ‘강근골' 작용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여기에 6가지 전통원료(숙지황, 산약, 천궁, 산수유, 복령, 백출)와 시니어 특화 부원료(두충, 우슬, 천마, 오미자)를 더해 노년기 건강이슈를 케어한다. 

정관장 천녹S는 깔끔하고 건강한 맛을 구현한 액상형 제품으로, 한포 70㎖, 총 30포와 60포 제품으로 구성했다. 개별 파우치로 포장돼 휴대가 간편하고 섭취가 용이하다. 

정관장은 천녹S 출시를 기념해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 정관장몰에서 5일까지 퀴즈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천녹S’ 5포와 ‘정관장 천녹 1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사진= hy
사진= hy

 

hy, '발효홍삼+홍삼' 한병에 ‘발휘 발효홍삼 면역비책’ 출시

hy가 '발휘 발효홍삼 면역비책'을 출시하고 프리미엄 홍삼시장을 공략한다고 1일 밝혔다.

면역비책은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정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면역력 증진에 초점을 맞춰 개발했다. 65ml 제품 한 병 기준 진세노사이드 Rg1+Rb1+Rg3 함량이 14mg에 달한다. 1회분 기준 홍삼 5대 기능성(▲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액흐름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증진)도 함께 챙길 수 있다.

주원료는 국내산 6년근 홍삼이다. 여기에 자사 특허 발효기술 특허 제10-1965582호를 활용해 만든 HY발효홍삼을 더했다. HY발효홍삼은 100% 유산균으로 발효해 만든다. 부드러운 맛과 향을 극대화하기 위해 ▲동충하초 ▲노루궁뎅이버섯 ▲영지버섯 ▲백복령 ▲차가버섯 ▲진흙버섯 ▲숙지황 ▲두충 ▲대추 ▲건생강 ▲구기자 총 11가지 프리미엄 부원료를 추가했다.

hy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추가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선착순 3만 세트 한정으로 진행하며, 기존 24개입 1세트 구성에 낱개 6개를 추가 증정한다. 제품 구매 및 자세한 이벤트 확인은 온라인몰 '프레딧'과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가능하다.

사진= CU
사진= CU

 

CU, 프리미엄 컨셉 'mmm!프리미엄와인' 출시

CU가 자체 와인 브랜드 '음!' 3탄 프리미엄와인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음!프리미엄와인은 병당 15,900원으로 그동안 CU가 음을 통해 선보였던 와인 중 가장 고가의 상품이다. 음!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1만원 이상의 와인이지만 가성비 높은 데일리 와인을 선보인다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걸맞게 품질을 가격 이상으로 끌어올려 가성비를 극대화했다.

음!프리미엄와인은 전세계 80여 개국에 상품을 수출하고 있는 130년 역사의 이탈리아 와이너리 ‘피치니(Piccini)’에서 생산했다. 피치니 와이너리는 가족경영으로 운영되는 소규모 양조장이었으나 뛰어난 와인 품질 덕분에 최근에는 이탈리아의 80만여 곳 와이너리 중 상위권에 오를 만큼 큰 규모의 와이너리로 성장했다. 

피치니 와이너리는 프리미티보, 몬테풀치아노, 네로달보라, 메를로 품종의 포도를 황금 비율로 블렌딩해 균형 잡힌 맛과 향, 부드러운 목넘김을 느낄 수 있는 음!프리미엄와인을 탄생 시켰다.  

CU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음! 와인 시리즈로 구성된 선물세트도 내놓는다. CU의 멤버십 앱인 포켓CU에서는 9월 10일부터 레드와인, 소비뇽블랑, 프리미엄 와인이 각 1병씩 담긴 ‘음!와인 선물세트’와 음! 프리미엄와인 6병이 전용 패키지에 포장된 ‘음!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사진= 세븐일레븐
사진=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명화 담은 '앙리 마티스' 와인 출시

세븐일레븐이 9월 MD추천 와인으로 홈인테리어족들을 겨냥해 ‘앙리 마티스’ 명화를 담은 아트와인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최근 와인병도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는 젊은 소비자들을 위해 프랑스 화가 ‘앙리 마티스’의 작품을 담은 아트와인을 선보였다. 앙리 마티스는 강렬하고 개성적인 색채와 표현으로 피카소와 함께 20세기를 대표하는 야수파 화가로 유명하다. 특히 젊은층을 중심으로 앙리 마티스 작품이 감성 인테리어 소품으로 주목 받으면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세븐일레븐 ‘앙리 마티스’ 와인은 가성비 좋은 와인 산지로 유명한 남프랑스 랑그독 지역의 와인으로 유명 와이너리인 메종 시쉘(Maison Sichel)사에서 생산됐다. ‘앙리 마티스 카티아’는 블랙베리, 모카, 초콜릿 등 검붉은 과일의 짙은 향이 풍부하게 어우러진 레드와인이다. 앙리 마티스 나디아’은 감귤, 사과 등 잘 익은 과실향의 달콤한 향이 풍부하며 기분 좋은 산도와 피니쉬가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은 ‘앙리 마티스’ 와인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KB 국민카드 결제 시 20% 할인 판매한다. SNS에서도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앙리 마티스’ 와인을 활용해 인테리어를 한 사진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후 추첨을 통해 ‘LG 디오스 와인셀러(1명)’와 ‘세븐일레븐 상품권 1만원권(30명)’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