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생활] 코웨이 '노블 제습기' 눈길... 시몬스, 신세계 대전점 오픈 外
상태바
[시경Today-생활] 코웨이 '노블 제습기' 눈길... 시몬스, 신세계 대전점 오픈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1.08.30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인테리어 가전, 코웨이 ‘노블 제습기’ 눈길

코로나 이후 모든 것을 집에서 해결하려는 '집콕 트렌드'는 가전제품 디자인에도 영향을 미쳤다.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집 내부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졌고, 집을 예쁘게 꾸밀 수 있는 디자인의 인테리어 가전이 인기를 얻게 됐다. 기업들도 이러한 트렌드를 놓치지 않기 위해 기존 백색 가전 일변도에서 탈피하고 있다.

최근 코웨이가 출시한 ‘노블 제습기(모델명 AD-1221E)’는 대표적인 프리미엄 인테리어 가전 제품이다.

노블 제습기는 아름다운 조형미와 색상이 조화를 이루며 집안 분위기를 향상시킨다. 이 제품은 건축에서 영감을 얻은 아키텍처 디자인과 은은하게 빛나는 터치 디스플레이가 고급스러움을 전달하며 간결하고 미니멀한 직선 구조의 정사각 타워형 외관은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노블 제습기는 차별화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스마트 물통 오픈 시스템'을 탑재해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한 것도 특징이다.

노블 제습기는 에너지 절약 부분도 신경을 썼다. 제품에 스마트 인버터 컴프레서를 장착함으로써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획득해 365일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진동과 소음을 최소화하고, 아이가 있는 집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음소거 기능과 버튼 잠금 기능을 탑재했다.

이와 함께 노블 제습기는 여름철 습한 날씨 때문에 빨래 건조가 쉽지 않다는 점을 반영해 의류건조 모드도 탑재했다.

코웨이 노블 제습기는 2단계 필터시스템으로 제습에 위생성까지 더했다. 2단계 필터시스템은 큰 먼지를 거르는 프리필터와 생활환경에 맞춘 에어매칭 필터로 구성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노블 제습기는 공간을 혁신하는 프리미엄 디자인과 제품 본연의 기능이 조화를 이룬 제품"이라며 "프리미엄 인테리어 가전 제품의 선두 주자로서 고객들에게 어필해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사진=SK매직
사진=SK매직

 

SK매직, 스탠드형 얼음정수기 등 '굿디자인 어워드' 5관왕

SK매직이 '2021 굿디자인 어워드(Good Design Award)'에서 스탠드형 얼음정수기, 보더리스 인덕션, 트리플케어 와이드 식기세척기, 컴팩트 식기세척기,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It's magic) 등 5개 상품이 우수 디자인으로 선정됐고 밝혔다.

산업통산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KIDP)이 주관하는 굿디자인 어워드는 산업디자인진흥법에 따라 1985년부터 매년 시행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분야 시상식이다. 상품의 외관, 기능, 재료, 경제성 등을 종합 심사해 우수한 디자인을 인정받은 상품에 '굿디자인(GD)' 마크를 부여하고 있다.

SK매직은 이번 어워드에서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만 총 4개 제품이 수상했다. 이번 선정된 스탠드형 얼음정수기는 사무실, 카페, 식당 등 다중이용시설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얼음과 냉수 모두 국내 최대 용량을 자랑한다.

오는 9월 출시하는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와이드도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높이 평가받았다. 불필요한 핸들을 없애고 문을 가볍게 밀어서 열고 닫는 Soft Open&Close 기술을 적용하는 한편, 마치 가구의 일부인 것처럼 주방 공간의 전체적인 조화를 강조하는 독창적인 디자인을 구현했다.

공간/환경 디자인 부문에서 수상한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It's magic)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K 디자인 어워드에 이어 올해에만 3관왕을 달성했다.

SK매직 관계자는 "고객의 혁신적 가치를 위한 기술적 연구와 디자인 철학이 잘 어우러져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페인 포인트(불편함을 느끼는 지점)를 해결하기 위한 세계적인 수준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코지마
사진=코지마

 

코지마, 브랜드 체험 매장 ‘코지마 갤러리 마포점’ 오픈

코지마 갤러리는 코지마의 다양한 안마기기를 직접 사용해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유통채널보다 빠르게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고 1:1 맞춤 상담 후 현장 구매까지 가능한 공간으로 직영점 형태로 운영되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코지마 갤러리 마포점'은 지난 2018년 문을 연 코지마 갤러리 논현점에 이어 두 번째이며, 강북 지역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매장 형태다. 특히 공덕역 인근에 위치해 교통이 편리하고 접근성이 우수할 뿐 아니라 오피스 및 주거 밀집 지역에 있어 직장인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고객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코지마 갤러리 마포점' 오픈 기념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해당 매장에서 안마의자 구매 시 100만원 당 5만원씩, 최대 20만원의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코지마 마케팅부 김경호 본부장은 "코지마 갤러리는 제품 체험부터 1:1 맞춤 상담, 구매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해 입소문을 타고 고객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어 새롭게 마포점을 선보이게 됐다" 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코지마만의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과 기술력을 직접 느껴보고 현명하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체험형 매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바디프랜드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군산 전시장 6주년 감사 이벤트 실시

글로벌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 군산 전시장이 오픈 6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군산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40명에게는 안마의자 피규어를 증정하며, 안마의자를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라클라우드 고급 타올 세트 혹은 BTN 리에이징 세럼을 선착순 추가 증정한다.

더파라오, 더팬텀 등 렌탈 또는 구매하는 모델에 따라 특별 사은품도 제공된다. 스마트 체중계, 목어깨안마기, VIP기프트 세트, 고급 천연 라텍스 베개, 아이마사지기, 탄산수기 등 다양한 사은품이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는 9월 5일까지 진행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군산 전시장의 오픈 6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가 진행되는 만큼 언제든 방문하셔서 직접 체험도 하시고 푸짐한 사은품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케미렌즈
사진=케미렌즈

 

안경업계, 9월 국민재난지원금 특수 기대

안경업계가 9월 추석 전에 지급되는 국민재난지원금 특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안경원 등 관련업계는 작년에 전국민 긴급재난지원금 지급으로 일시적으로 매출이 증가한 특수가 있어, 현재 장기적으로 좋지 못한 안경업계에 가뭄에 단비 같은 이번 국민재난지원금에 대한 기대가 있다.

작년 국민재난지원금이 지급된 5월 이후의 업종별 매출액 증가율이 가장 높게 나타난 업종이 안경원인 것으로 나타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안경 업종의 지난 5월 1주 대비 4주 긴급재난지원금 매출액 증가율은 66.2%로 가장 높게 나타나 재난지원금을 통해 안경을 구입한 이들이 늘어났다.

근거리 시 생활에 불편을 겪고 있는 30대 후반 이후의 중장년과 노년층들의 상당수가 누진안경 구입했다. 비교적 가격이 높은 누진안경 대신에 돋보기를 쓰던 이들이 재난지원금을 누진안경 구입에 현명한 지출을 한 것으로 밝혀졌다.

케미렌즈, 데코비전 등은 현재 안경원이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각종 온오프 활동을 통해 자사의 대표 누진렌즈 제품의 마케팅을 활발하게 벌이고 있다.

케미렌즈 관계자는 "부적응도 줄이고 가격 부담도 적은 누진렌즈 제품이 개발되어 예전에 비해 누진안경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많이 개선됐다"며 "작년에 이어 올해도 국민재난지원금으로 누진렌즈 수요가 늘어날 것에 대비해 공급이 원할할수 있도록 준비한다"고 말했다.

사진=시몬스
사진=시몬스

 

시몬스 침대, 대전신세계 아트 앤 사이언스에 '시몬스 신세계 대전점' 오픈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대전 유성구에 들어선 '대전신세계 아트 앤 사이언스(이하 대전신세계)'에 '시몬스 신세계 대전점'을 신규 오픈했다.

대전신세계는 대구신세계 이후 5년 만의 신규 출점으로 충청지역 최대의 복합문화 공간이다. 연면적 28만 4224㎡(약 8만 6130평), 지하 3층~지상 43층으로 이뤄진 대전신세계는 신세계 점포 중 세 번째로 큰 규모다.

지하 1층에 들어선 시몬스 신세계 대전점은 숙면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제품 체험의 기회를 선사한다. 시몬스의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인기 모델 '로렌(Loren)',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스테디셀러 '젤몬(Zalmon)', '헨리(Henry)' 등 프리미엄 매트리스와 감각적인 침실 분위기를 완성하는 '올로(Olo)'와 '톤즈(Tones)' 등 신제품 프레임을 경험할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신세계 대전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구매 금액대 별 사은품으로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 세트, 비스코 스프링 베개, 구스 듀벳 이불솜 등 호텔식 프리미엄 베딩 제품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사진=락앤락
사진=락앤락

 

락앤락, '기술이 예쁘다' 쿡웨어 캠페인 전개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배우 신세경과 함께 '기술이 예쁘다' 쿡웨어 캠페인을 전개한다.

락앤락은 30일 자사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1차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캠페인 메시지 '기술이 예쁘다'는 23년 역사를 가진 락앤락 쿡웨어의 기술력과 품질을 기본으로, 사용자 편의성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춘 차별화된 면모를 강조한 것이다. 최근 주방 트렌드인 인덕션, 미니멀 등을 반영한 락앤락만의 쿡웨어 기술부터, 키친테리어(kitchen+interior) 감각을 담은 디자인 감성까지 모두 아우른다.

30일 공개된 캠페인 영상은 인덕션에 최적화된 '슈트 IH 시리즈'를 필두로 락앤락 쿡웨어의 디자인과 기술력을 보여준다.

락앤락은 쿡웨어 브랜드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9월 26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쿡웨어 기획전'을 진행하고, 캠페인 영상에 등장한 '슈트 IH'를 비롯해 '데꼬르 IH', '소마 IH' 등 주요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슈트 IH' 라인 구매자 중 베스트 리뷰를 선정해 락앤락 주방 공기청정기 키친퓨리와 삼성 더플레이트 2구 인덕션 등을 증정하고, 인스타그램에 구매 인증 게시물을 올리면 밀키트 전문기업 마이셰프의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같은 기간 '데꼬르 IH' 제품은 30%, '소마 IH'는 최대 50% 할인하며 베스트 리뷰어에게는 포인트도 추가 지급한다. 9월 12일까지 락앤락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블로그에서는 캠페인 영상 소개와 함께 댓글 이벤트를 실시하고, 추첨을 통해 프라이팬부터 웍까지 모두 되는 슈트 멀티팬을 선물한다.

락앤락 마케팅본부 류경우 상무는 "락앤락 쿡웨어는 2021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쿡웨어 부문 5년 연속 1위를 차지할 만큼 명실공히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쿡웨어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며 "배우 신세경과 함께하는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하고, 락앤락 쿡웨어의 차별화된 특징들을 효과적으로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