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팜스ibc 테라비타, 中 ODM 수출... 바디프랜드, 취약계층 돕기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팜스ibc 테라비타, 中 ODM 수출... 바디프랜드, 취약계층 돕기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1.08.25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팜스화장품
사진=팜스화장품

 

‘팜스아이비씨 테라비타’ 中 ODM 수출

팜스화장품의 대표 제품인 팜스아이비씨 테라비타가 중국에 수출됐다.

팜스화장품에 따르면 팜스아이비씨 테라비타가 중국 화장품 브랜드 YUELA의 제품으로 수출된다고 25일 밝혔다.

팜스화장품 관계자는 “이번 중국 수출이 첫 시작으로 현지 반응이 좋을 경우 꾸준한 공급이 이뤄질 것”이라고 밝혔다.

‘팜스아이비씨 테라비타’는 100% 모로코 아틀라스 화산 미네랄 파우더로 구성된 화산토팩으로 페이스와 바디,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독일의 정제 기술을 거친 화산토를 사용하고 있으며, 이 화산토에는 실리카, 마그네슘, 철, 칼슘, 나트륨 등의 미네랄을 고농축으로 함유하고 있다. 특히 화학성분이 들어 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보통 미네랄은 우리 몸의 신진대사 균형에 관여하는 물질로 알려져 있다. 그중에서도 칼슘, 마그네슘, 유황, 셀레늄 등은 피부의 신진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되는데, 피부에 미네랄이 부족하게 되면 여러 가지 피부 트러블이 생길 수 있다. 아직 피부가 완전하게 보호기능을 하지 못하는 유아와 어린이는 미네랄 보습제를 사용해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것이 좋다.

팜스아이비씨 테라비타는 화산토가 피부에서 이온교환을 해 노폐물을 빨아들이는 흡착력이 뛰어나 피지, 각질관리가 가능하고 피부에 붙은 작은 먼지들을 제거해준다. 또한 화산토가 모공과 늘어진 피부의 타이트닝에도 도움을 준다.

사진=11번가
사진=11번가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론칭

11번가는 수천만개 이상의 아마존 미국(Amazon US) 판매 상품을 11번가 앱과 웹사이트에서 바로 주문할 수 있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서비스를 31일 오픈한다. 인기 해외 상품과 차별화된 무료배송 혜택, 고객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를 준비해 지금까지 없었던 혁신적인 해외직구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에서 아마존 상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는 11번가가 최초이며 유일하다. 11번가는 지난해 말부터 아마존의 특별한 쇼핑경험을 국내 고객들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아마존과 함께 서비스를 준비해 왔다.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는 국내 직구 시장을 공략해 ‘해외직구=11번가’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사진=락앤락
사진=락앤락

 

락앤락, 쿡웨어 브랜드 모델 배우 신세경 발탁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배우 신세경을 쿡웨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지난 1998년 가수 서태지의 포스터 모델로 데뷔한 신세경은 신비로우면서도 강렬한 눈빛으로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후 '선덕여왕', '지붕 뚫고 하이킥', '타짜-신의 손', '런 온'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하며 인기스타 반열에 올랐다. 평소 요리를 특히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진 그녀는 3년 전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요리, 여행 등 일상을 담은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으며, 작년에는 열흘간 집에서 만든 요리 영상을 업로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락앤락은 데뷔 이후 23년간 끊임없이 도전하고, 무엇보다 요리를 즐기는 신세경의 이미지가 쿡웨어를 비롯해 종합생활용품 브랜드로 도약하는 당사의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락앤락은 최근 경기도 과천의 한 스튜디오에서 신세경과 함께 쿡웨어 브랜드 캠페인 영상 촬영을 마쳤다. 신세경은 '슈트 IH', '데꼬르 IH' 등 각기 다른 제품의 콘셉트에 맞춰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고, 특유의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제품의 분위기를 한층 돋보이게 했다는 후문이다. 그녀는 "요리가 취미인 만큼 평소 락앤락 제품을 자주 사용했는데, 브랜드 대표 모델로 활동하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배우 신세경을 앞세운 디지털 캠페인 영상은 이달 말, 유튜브 등 주요 SNS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락앤락은 이를 시작으로 쿡웨어 브랜드와 관련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바디프랜드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우면종합사회복지관에 쌀 1200kg 전달

글로벌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쌀의날(18일)’을 맞아 농협중앙회 서울지역본부와 함께 취약계층 돕기에 나섰다.

바디프랜드는 서울농협과 함께 지난 24일 오전 10시 30분 서초구 양재동 우면종합사회복지관에서 ‘행복나눔상자’ 전달식을 가졌다.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취약계층 지원과 지역사회 기부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마련된 이날 행사에는 이동환 바디프랜드 부사장을 비롯해 이대엽 서울농협 본부장, 이경희 우면종합사회복지관장 등이 참석했다.

‘행복나눔상자’는 바디프랜드와 서울농협이 일정 금액을 출연해 마련한 생필품 상자다. 이번에 양사가 ‘쌀의날’을 맞아 준비한 물품은 20kg 쌀 60포대로 총 400만원에 이른다. 이 행복나눔상자는 서초구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전달식은 바디프랜드와 서울농협이 사회공헌 업무협약(MOU) 체결 후 다섯 번째로 마련한 행사다. 양사는 지난 3월 협약을 통해 △소외·취약계층 지원, 농촌 일손 돕기 참여 등 사회공헌 활동 △도시민과 농업인(또는 단체)을 연계한 도·농 교류 △농축산물 판로 확대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사업 △기관?소속 임직원에 대한 금융서비스 확대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협력을 약속한 바 있다.

이동환 바디프랜드 부사장은 “행복나눔상자를 통해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행복을 전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 상생 협력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이번 후원물품 전달 뿐만 아니라 다양한 활동으로 사회적 가치실현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사진=시몬스침대
사진=시몬스

 

시몬스 침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리뉴얼 오픈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시몬스 신세계 대구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최근 에르메스, 루이비통, 샤넬 등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를 포함해 다수의 유명 브랜드 유치에 성공하며 대구 지역 대표 럭셔리 백화점으로 거듭났다. 시몬스 신세계 대구점은 백화점 7층에 모인 리빙 브랜드를 대표하는 매장으로, 리뉴얼을 통해 더욱 여유롭고 쾌적한 쇼핑 환경을 구축했다.

시몬스 신세계 대구점은 시몬스의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최상급 모델인 '켈리(Kelly)'와 '로렌(Loren)'을 동시에 진열해 초프리미엄 숙면 체험의 기회를 확대했다. 또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의 스테디셀러인 '젤몬(Zalmon)', '에디슨(Edison)', '윌리엄(William)', '헨리(Henry)' 등도 갖췄다. 이와 함께 '올로(Olo)', '라테아(Latea)' 등 감각적인 신제품 프레임도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신세계 대구점의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9일까지 10%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구매 금액 별로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 세트, 비스코 스프링 베개, 구스 듀벳 이불솜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와 함께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와 새 보금자리를 마련한 신혼부부들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도 한창이다. 최적의 숙면 환경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매트리스는 최대 20%대, 신제품 프레임은 10% 할인한다. 또, 슈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싱글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특정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경우 웨딩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이 가능해 할인 폭은 더욱 커진다.

사진=SK매직
사진=SK매직

 

SK매직,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 'K-Design 어워드'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 수상

SK매직이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으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 이어 글로벌 디자인 콘테스트 'K-Design 어워드'에서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인 '위너(WINNER)상'을 수상하며 세계적 수준의 디자인 경쟁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고 24일 밝혔다.

K-Design 어워드는 국제 디자인 공모전으로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Asia Design Prize)와 함께 아시아를 대표하는 3대 디자인 콘테스트다. 올해는 전 세계 26개국에서 총 3087개 디자인이 출품됐으며, 8개국 29명의 디자인 분야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수상이 이뤄졌다.

서울시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잇츠매직은 지난 4월,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SK매직이 처음 선보인 신개념 브랜드 체험공간이다. 유명 스타쉐프와 함께하는 쿠킹위드스타, 마스터 클래스 등 쿠킹 클래스를 비롯해 요리를 주제로 한 쿡톡, 요리가 있는 음악회 등 다양한 문화행사가 매월 정기적으로 열리며, 쿠킹 스튜디오와 공유 주방 '길동 키친' 등을 통해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

제품 판매 공간이 아닌 브랜드가 주는 다양한 경험과 가치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브랜드 체험공간인 만큼 새로운 콘셉트의 혁신적인 디자인을 기반으로 브랜드를 재정립는 한편, 고객이 보다 자유롭고 편안한 환경에서 브랜드를 경험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커뮤니케이션을 유도했다는 점이 수상에 유효하게 작용했다. 또, 이를 형상화한 로고와 디자인 패턴을 유니폼, 앞치마, 컵과 접시 등 각종 패키지에 통일되게 적용해 일관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명확히 표현한 점도 높이 평가받았다.

SK매직 관계자는 "잇츠매직은 휴식과 함께 브랜드 가치와 요리, 문화 등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복합문화공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보다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국내를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