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전부터 화제"... 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정식 서비스
상태바
"출시 전부터 화제"... 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정식 서비스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1.08.25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후 5시 글로벌 240여개국 정식 출시
오메가 플라이트 일원돼 히어로 육성
정식 출시전 117개국 앱스토어서 1위 차지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넷마블이 마블IP 최초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 레볼루션'을 글로벌 240여개국에 정식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5시부터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마블 퓨처 레볼루션'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타이틀이다. 다중 우주의 지구들이 한 곳으로 모이기 시작하는 '컨버전스' 현상을 기반으로 '뉴 스타크 시티', '하이드라 제국', '사카아르' 등 중심 지구 내 다양한 지역에서 펼쳐지는 스토리를 담았다.

이용자들은 게임 속에서 새롭게 결성된 '오메가 플라이트' 일원이 된다. 히어로인 ▲캡틴 아메리카 ▲캡틴 마블 ▲스파이더맨 ▲블랙 위도우 ▲아이언맨 ▲닥터 스트레인지 ▲스타 로드 ▲스톰 등을 육성하고, 위기에 빠진 중심 지구를 지키기 위한 전투를 즐기는 게임이다.

넷마블은 '마블 퓨처 레볼루션'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게임에 매일 출석만해도 최대 4성 코스튬 상자와 수정 500개, 3성 오메가 카드 상자 등을 모두 획득할 수 있는 '로켓 라쿤의 출석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무료 지급하는 '신입 요원 웰컴 키트'를 통해 2주간 수정과 보급 상자 등을 매일 제공한다. '닉 퓨리의 비밀 미션', '스쿼드 랭크업 이벤트', '베이비 그루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해 참여 이용자에게 수정, 코스튬, 오메가 카드, 코어, 골드 등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SC제일은행과 게임 론칭 기념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아이언맨 체크카드 발급시 '4성 코어 상자'를 선착순으로 지급하는 '플렉스 세트' 이벤트도 마련했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한국시간으로 25일 낮 12시 기준 한국과 미국, 일본 등 글로벌 117개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 다운로드만으로 무료게임 부문 인기순위 1위를 달성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