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신세계百, 언택트 공연 실시... 신라免, 싱가포르 랜선여행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신세계百, 언택트 공연 실시... 신라免, 싱가포르 랜선여행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8.23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X지니뮤직 라운지 이미지. 사진= 신세계백화점
신세계X지니뮤직 라운지 이미지. 사진= 신세계백화점

 

신세계百, 언택트 공연 'RE:PLAY'

신세계백화점이 지니뮤직과 손잡고 27일 오후 7시, 새로운 언택트 공연 'RE:PLAY'를 마련했다고 23일 밝혔다. 코로나 장기화로 공연과 홍보 기회가 줄어 빛을 보지 못한 인디 아티스트를 위해 준비한 공연으로, 제1회 뮤지션은 싱어송라이터 노디시카다.

노디시카는 음악 오디션 방송 프로그램인 '보이스코리아 2020'에 출연해 성시경, 보아 등에게 선택 받고 '리듬 깡패'라는 별명을 얻었다.. 이번 RE:PLAY 공연은 신세계백화점과 지니 앱을 통해 온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다.

신세계는 인디 가수들의 언택트 공연과 향후 오프라인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기 위해 지니와 함께 대구신세계와 신세계 경기점 문화홀을 '지니뮤직홀'로 새롭게 꾸몄다.

신세계와 지니는 앞으로도 다양한 언택트 콘서트를 지속적으로 기획해 고객들에게는 일상 생활 속 즐거움을, 인디 가수들에게는 새로운 기회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달 초부터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 내에 선보인 '지니뮤직 라운지'는 엄선된 플레이스트를 들을 수 있는 서비스다. 신세계와 지니뮤직이 매월 또는 계절에 어울리는 음악들을 직접 기획하여 선보이는 지니뮤직 라운지에서는 해당 곡을 더 깊게 이해할 수 있는 매거진과 가수들의 공연 영상 콘텐츠까지 함께 볼 수 있다.

싱가포르 랜선여행 이미지. 사진= 신라면세점
싱가포르 랜선여행 이미지. 사진= 신라면세점

 

신라免, '싱가포르 현지 가이드와 함께 떠나는 랜선여행'

신라면세점이 23일부터 9월 13일까지 싱가포르관광청과 함께 '싱가포르 현지 가이드와 함께 떠나는 랜선여행'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신라면세점의 자체 여행 중계 플랫폼인 '신라트립'을 통해 싱가포르를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신라면세점은 싱가포르로 떠나는 랜선 여행뿐 아니라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라트립 이벤트 페이지에서 소개되는 '싱가포르 현지 가이드와 함께 떠나는 랜선여행' 동영상을 시청한 후 가고 싶은 관광지 한 곳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된다.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지방시 'GV3 미니백' (1명), 지방시 '어반 백팩'(1명), 샘소나이트 25인치 캐리어(1명), 샘소나이트 20인치 캐리어(1명), 밀튼 스텔리 싱가포르 귀걸이(5명)를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9월 30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으로 발표된다.

'추억의 오락실 게임' 참고 이미지. 사진= 카카오커머스
'추억의 오락실 게임' 참고 이미지. 사진= 카카오커머스

 

카카오쇼핑, 추억의 오락실 게임 이벤트

카카오쇼핑이 23일 10시부터 27일 24시까지 5일간 '추억의 오락실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억의 오락실 게임은 오락실 게임 콘셉트의 경품 이벤트다. 참여 버튼을 눌러 쇼핑백 모양 3개를 맞춘 고객에게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지급한다. 카카오쇼핑 상단 배너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 즉시 당첨 여부가 결정된다.

5일간의 이벤트 기간 동안 카카오쇼핑은 총 3만명의 고객에게 4,000만원 상당의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지급할 계획이다. 랜덤 추첨 방식을 통해 100명에게 5만 포인트, 500명에게 1만 포인트, 2만9,400명에게 1천 포인트를 제공한다. 해당 포인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쇼핑하기·메이커스·프렌즈 등 카카오커머스의 각 서비스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카카오쇼핑 톡채널 친구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기본 1인 1회 참여 가능하나 카카오톡 친구에게 이벤트 내용 공유 시 최대 3회까지 추가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사진= 현대홈쇼핑
추석 한 상 이미지. 사진=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 H몰서 '2021 추석 한 상'

현대홈쇼핑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23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에서 '2021 추석한상'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현대백화점의 프리미엄 전통식품 브랜드 '명인명촌'을 비롯해 현대홈쇼핑의 자체 선물세트 브랜드 '현대명가' 등 현대H몰에 입점돼 있는 1,000여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명인명촌 미본 선  ▲현대명가 경주천년한우 등심정육혼합세트 ▲현대명품 샤인머스켓 홍망고 세트(2.9kg)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밸런스 등이 있다.

현대홈쇼핑은 또한 현대H몰 모바일앱 내 '쇼핑라이브'를 통해 라이브커머스 방송으로도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다음달 2일 오후 7시 '정관장 선물세트'를 시작으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3일 오후 6시), '감동 제주 황금향 선물세트(8일 정오)' 등 20여 개 방송을 다음달 14일까지 순차적으로 방송한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30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H몰에서 선물세트 1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8% 할인(최대 2만원)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매주 ID 당 3장씩 총 9장(8월30일~9월5일, 9월6일~9월12일, 9월13일~9월15일, 각각 3장)을 증정한다. 또한 카드사별로 최대 7%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회원 대상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H포인트' 회원이 선물세트를 두 개 이상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별로 10%(최대 30만점)를 H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bhc치킨 박현종 회장(좌측)이 스포츠클라이밍 서채현 선수에게 격려금 5000만 원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bhc치킨
bhc치킨 박현종 회장(좌측)이 스포츠클라이밍 서채현 선수에게 격려금 5000만 원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bhc치킨

 

bhc치킨, 서채현 선수에 격려금 5000만원 전달

bhc치킨이 23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bhc치킨 본사에서 올림픽에서 큰 활약을 보인 스포츠클라이밍 국가대표 서채현 선수에게 격려금 50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날 격려금 전달식에는 서채현 선수를 비롯해 bhc치킨 박현종 회장, 임금옥 대표 등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격려금은 올림픽에서 뛰어난 기량을 보인 서채현 선수의 선전과 비인기 스포츠 종목인 스포츠클라이밍의 발전과 국민적 관심을 위해 마련됐다.

클라이밍 천재로 불리는 서채현 선수는 이번 올림픽 스포츠클라이밍 여자 콤바인에서 예선 2위로 결선에 진출해 대한민국 최초로 메달 획득에 나섰지만 아쉽게도 8위로 결선 경기를 마감했다.

비록 메달을 획득하지 못했지만 서채현 선수는 18세의 어린 나이로 처음 출전한 올림픽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과 당당한 도전 정신을 보여줬으며 이번 대회에서 얻은 값진 경험을 바탕으로 다음 올림픽 대회에서 좋은 활약이 기대되는 유망 선수다. 

스포츠클라이밍은 이번 올림픽에서 처음으로 정식종목으로 채택됐으며 스포츠클라이밍 콤바인은 스피드, 볼더링, 리드 등 3가지 종목의 합계 성적으로 순위를 정한다. 서채현 선수는 리드 종목에서 세계 랭킹 1위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