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받아가세요"... 대신證, 유튜브 구독 이벤트
상태바
"아이패드 받아가세요"... 대신證, 유튜브 구독 이벤트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1.08.19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22일까지 이벤트 진행
사진=대신증권 제공
사진=대신증권 제공

대신증권이 유튜브 '대신TV' 구독자를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신증권은 19일 유튜브 채널 리뉴얼을 기념해 대신TV 구독자를 대상으로 아이패드 프로, 다이슨 슈퍼소닉, 에어팟 프로 등 총 2,045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대신TV 구독 이벤트'를 다음 달 2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컨텐츠를 재정비하고 채널명을 '대신TV'로 변경하는 등 대신증권 유튜브 채널 리뉴얼을 기념해 마련했다. 대신TV 구독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1명), 다이슨 슈퍼소닉(5명), 에어팟 프로(5명), 배달앱 쿠폰 5,000원권(3,000명)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9월 22일까지 5주간 진행한다.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 유튜브 채널 대신TV를 구독하고, 대신TV 구독 이벤트 영상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된다. 

대신증권은 향후 투자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컨텐츠를 전달하고 소통하는 코너에 주력할 방침이다. 그 대표적인 코너가 '증댕친 – 증권사 댕기는 친구'이다. '증댕친'은 증권사를 다니는 친구가 옆에서 얘기하듯 종목을 추천하는 코너로 추천 종목은 대신증권 리서치센터 종목 리포트를 기반으로 한다.

김봉찬 대신증권 브랜드전략실장은 "대신TV는 투자정보를 쉽고 재밌게 알려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투자 컨텐츠도 즐기고 경품도 받아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