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설화수, '자음생크림' 리뉴얼...루나, '롱래스팅 세팅 픽서'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설화수, '자음생크림' 리뉴얼...루나, '롱래스팅 세팅 픽서' 출시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8.17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한방화장품 브랜 듯 설화수가 2000년 출시 이래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 중 하나인 ‘자음생크림’을 업그레이드해서 선보인다. 사진=설화수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한방화장품 브랜 듯 설화수가 2000년 출시 이래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 중 하나인 ‘자음생크림’을 업그레이드해서 선보인다. 사진=설화수

 

설화수, 스테디셀러 ‘자음생크림’ 업그레이드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한방화장품 브랜 듯 설화수가 2000년 출시 이래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 중 하나인 ‘자음생크림’을 업그레이드해서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된 ‘New 자음생크림’은 설화수 한방과학 연구센터가 개발한 안티에이징의 결정체 진세노믹스가 함유된 제품으로 채우고, 세우고, 당기는 3중 탄력을 통해 무너지지 않는 탄탄한 피부를 완성한다. 실제로 만 30-60세 여성 31명을 대상으로 한 자가 평가 결과, 83%의 사용 고객이 24시간 후에도 탄탄한 피부가 유지되는 것을 경험했다고 답변 했다.

또한 이번 업그레이드 제품은 선호하는 향과 사용감에 따라 ‘소프트’와 ‘클래식’으로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소프트’는 가볍고 산뜻한 제형으로 인삼 꽃 향을 담고 있으며 ‘클래식’은 풍부하고 영양감 넘치는 제형으로 은은한 인삼 향이 담겼다.

한편 설화수 한방과학 연구센터는 3,912가지에 이르는 다양한 한방 소재의 조합과 효능을 연구하고, 그 소재 효능을 과학적으로 검증하는 안티에이징 연구를 수행하고 있다. 최신 분석 도구를 이용해 현대적인 한방 이론을 정립하고, 설화수 핵심 원료인 인삼 역시 다양한 방식으로 집중해 독점적인 주요 효능 성분을 계속해서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가 강력한 고정력으로 메이크업을 유지해주는 ‘롱래스팅 세팅 픽서’를 선보였다. 사진=루나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가 강력한 고정력으로 메이크업을 유지해주는 ‘롱래스팅 세팅 픽서’를 선보였다. 사진=루나

 

루나, ‘롱래스팅 세팅 픽서’ 출시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가 강력한 고정력으로 메이크업을 유지해주는 ‘롱래스팅 세팅 픽서’를 선보였다. 베이스 고정 기술력으로 피부와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밀착시켜 마스크 착용 시에도 강력한 고정력으로 하루 종일 메이크업을 고정해주는 미스트 타입의 메이크업 픽서다.

또한 피지 흡착 및 보습 등 2가지 자연유래 파우더를 더해 피지는 흡착해주고 메이크업을 탄탄하게 밀착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투명한 워터 제형의 미스트 타입으로 미세한 안개 분사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메이크업의 고정력을 더해준다.

특히 피부 진정 특허 성분 및 진정 콤플렉스를 함유해 잦은 메이크업과 외부 자극으로부터 예민해진 피부 보호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파라벤 7종, 벤조페논 등 피부에 걱정되는 성분 10가지를 함유하지 않았으며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가 아미노산계 계면활성제 100%를 사용한 저자극 세안제 ‘마일드 아미노 페이셜 폼’을 한국과 중국에 동시 론칭한다. 사진=비디비치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가 아미노산계 계면활성제 100%를 사용한 저자극 세안제 ‘마일드 아미노 페이셜 폼’을 한국과 중국에 동시 론칭한다. 사진=비디비치

 

비디비치 ‘마일드 아미노 페이셜 폼’, 한국과 중국 공식 론칭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가 아미노산계 계면활성제 100%를 사용한 저자극 세안제 ‘마일드 아미노 페이셜 폼’을 한국과 중국에 동시 론칭한다.

비디비치는 중국 소비자들이 저자극, 안전성 등에 대한 관심과 요구가 높아지자 안전한 성분에 집중한 클렌징폼 개발에 착수했다. 특히 클렌징의 강국 일본을 비롯해 내로라하는 수입 브랜드들이 아미노산 함량을 높인 저자극 제품으로 중국 클렌징 시장을 리드하자 아미노산계 계면활성제 100% 제품 개발에 집중했다.

이를 위해 화장품 전문제조사인 한국콜마와 손잡고 공동 연구 개발을 진행했으며 기존 아미노산 계면활성제가 갖고 있던 제형과 세정력의 한계를 극복한 ‘마일드 아미노 페이셜 폼’을 출시하게 됐다.

‘마일드 아미노 페이셜 폼’은 부드러운 크림 타입의 제품으로 피부를 자극하지 않는 풍성하고 순한 거품이 특징이다. 피부 단백질을 구성하는 21가지 아미노산에서 유래된 3가지 아미노산계 계면활성제만을 특별히 배합해 세정력과 보습력이 뛰어나다.

여기에 최근 떠오르고 있는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을 적용, 프리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 발효물이 피부가 스스로 건강해 질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병풀추출물과 수분을 공급해주는 판테놀 성분 등이 함유되어 있어 세안 후에도 피부 당김 없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인공적인 향이나 색소를 첨가하지 않았으며 세계적으로 공신력 있는 피부과학연구소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민감성 피부 대상 ‘엑설런트’ 등급을 인증 받아 제품 안전성까지 입증했다.

한편 비디비치는 100% 아미노산을 이용한 최적의 계면활성제 조합을 만들어 국내에서 처음으로 특허 출원을 완료한 상태이며 현재 중국 특허 출원도 진행 중이다.

보다나가 베스트 셀러인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36mm’와 함께 실리콘 패드 파우치 240, 보다나 2in1 헤어롤, 보다나 메쉬 파우치, 어댑터 플러그(11자형)로 구성된  여행 키트 콘셉트의 ‘마이 스타일링 져니 키트’를 출시했다. 사진=보다나
보다나가 베스트 셀러인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36mm’와 함께 실리콘 패드 파우치 240, 보다나 2in1 헤어롤, 보다나 메쉬 파우치, 어댑터 플러그(11자형)로 구성된 여행 키트 콘셉트의 ‘마이 스타일링 져니 키트’를 출시했다. 사진=보다나

 

보다나, ‘마이 스타일링 져니 키트’ 출시

헤어 디바이스 브랜드 보다나가 베스트 셀러인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36mm’와 함께 실리콘 패드 파우치 240, 보다나 2in1 헤어롤, 보다나 메쉬 파우치, 어댑터 플러그(11자형)로 구성된 여행 키트 콘셉트의 ‘마이 스타일링 져니 키트’를 출시했다.

‘마이 스타일링 져니 키트’는 여행이나 외출 시 간편하게 챙겨 언제 어디에서나 웨이브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키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여행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미니 보딩 패스도 선물로 증정한다.

제품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핑크와 크리미 블루,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글램웨이브 봉고데기와 실리콘 패드 파우치를 두 가지 컬러 중 선택 가능한 것이다.

한편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는 1분에 1개씩 팔리는 보다나의 대표 모델이다. 모발 보호 및 부드러운 사용감을 위해 특수 설계된 글러브(열판 덮개)와 특수 세라믹 코팅 열판을 적용했다.

또한 안전한 사용을 위해 열판과 손잡이를 따로 분리한 분리형 설계를 적용해 손잡이 열전도를 차단해 준다. 실리콘 거치대와 보조 터치팁은 보다 안전한 스타일링을 가능케 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