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설공단, 시설운영 아이디어 시민 참여 이벤트
상태바
부산시설공단, 시설운영 아이디어 시민 참여 이벤트
  • 강영범 기자
  • 승인 2021.08.12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단 톡! 톡!(talk! talk!) 시민행복 제안 이벤트' 실시
개선 사항과 공단 소관 업무와 연관된 내용 접수
포스터=부산시설공단

부산시설공단이 공단에서 운영하는 시설 및 경영 전반에 대한 시민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기 위해 ‘공단 톡! 톡!(talk! talk!) 시민행복 제안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2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진행된다. 공모분야는 공단에서 관리하고 있는 광안대교·시민공원·공영주차장·도시고속도로·지하도상가·영락공원·한마음스포츠센터 등의 ▲시설운영 개선 사항 ▲코로나19 극복 방안 ▲지역사회 기여 방안 등 공단 소관 업무와 연관된 내용은 모두 가능하다.

공모 자격은 나이·거주지와 관계없이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단 홈페이지에 접속해 제안내용을 입력하면 된다.

공모 내용을 심사해 최우수상 1명에게 상품권 20만원, 우수상 3명에게 상품권 각 10만원, 참여상 30명에게 1만원 상당의 커피 기프티콘을 각각 시상할 예정이다. 또 우수제안의 경우 이벤트와는 별개로 공단 제안규정에 따라 최고 200만원까지 추가 포상이 지급될 수 있다.

시설공단 추연길 이사장은 “코로나 사태 장기화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을 시민들을 위해 공단 운영 전반에 대한 개선점을 시민의 눈으로 바라보고 혁신해나가기 위해 제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시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도시 구현을 위해 공단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