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보험상품 메뉴 리뉴얼 이벤트
상태바
삼성화재, 보험상품 메뉴 리뉴얼 이벤트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1.08.09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보험 메뉴 확인 또는 상담신청 시 포인트 즉시 적립
사진=삼성화재 제공
사진=삼성화재 제공

삼성화재는 홈페이지 보험상품 메뉴 개편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새로워진 건강보험 메뉴를 확인하면 애니포인트 100포인트를 즉시 지급한다. 또한 전문 컨설턴트 상담 또는 전화 상담 신청 시에는 1000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삼성화재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이벤트 안내를 클릭한 후 보험 상품 메뉴를 선택하면 된다. 본인 인증과 개인정보제공 동의가 필요하며 참여는 최초 1회만 가능하다.

적립된 포인트는 삼성화재 애니포인트몰에서 물품과 서비스 구입에 사용할 수 있다. 건강, 질병, 운전자, 자동차보험의 보험료 결제에도 사용할 수 있다. 1포인트는 1원과 동일하다. 유효기간은 3년이다.

개편된 보험 상품 메뉴는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직관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자동차, 운전자, 자녀, 건강 등 상품 특성에 따라 구분했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면 해당 화면에서 전문 컨설턴트 상담 또는 간편 전화 상담 신청을 할 수 있다. 상담 신청 후에는 고객의 특성에 맞는 적정한 보험 가입 여부를 점검해볼 수 있다.

내 계약을 담당하고 있는 설계사 연락처도 해당 메뉴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을 통한 보험료 확인과 상품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다이렉트 상품을 선택하면 된다.

또한 내가 가입한 보험가입내역을 간편하게 점검할 수 있는 셀프 보장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각 보험사에 가입한 자신의 보험가입 현황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나, 가족, 집, 자동차 4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된 셀프 보장분석은 각 카테고리별 준비 수준을 적절, 보통, 필요 3단계로 보여준다. 부담 없이 간단한 보험가입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추가 상담을 원할 경우 삼성화재 RC에게 전문 컨설팅을 신청하거나 인터넷에서 필요한 보장을 직접 계산해 볼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삼성화재 홈페이지 보험 상품 메뉴는 월 평균 약 8만5000명의 고객들이 이용 중이다.

삼성화재 홈페이지운영파트 관계자는 "고객이 상품을 보다 쉽고 직관적으로 찾을 수 있도록 보험상품 메뉴 개편을 기획하고 이벤트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늘 고객입장에서 개선점을 찾고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 가는 삼성화재 홈페이지가 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