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GV클러스트, 디에이치 프리미엄 피트니스 서비스 제공
상태바
현대건설-GV클러스트, 디에이치 프리미엄 피트니스 서비스 제공
  • 신준혁 기자
  • 승인 2021.08.06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 플랫폼 'GV클러스터'와 공동 개발
펜싱, 발레, 스피닝 등 12개 스포츠 제공
'디에이치 자이 개포' 첫 선... 전문강습에 심리상담까지
프리미엄 피트니스 서비스 중 필라테스 강습. 사진=현대건설

현대건설은 스포츠 플랫폼 ’GV클러스터‘와 주거 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업계 최초로 입주민 대상 프리미엄 피트니스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디에이치' 입주민은 커뮤니티 시설 뿐 아니라 단지 밖에서도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펜싱, 발레, 스피닝, 필라테스 등 스포츠 전문 강사를 섭외해 스포츠 플랫폼 GV클러스터와 강습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피트니스 서비스는 디에이치 자이 개포 단지에서 첫 선을 보인다. 입주민은 전용 어플리케이션 컨시어지 메뉴에서 해당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스포츠 플랫폼 GV클러스터는 상명대학교 경영대학원 피트니스 MBA 동문 기업으로 구성된 플랫폼이다. 개인, 그룹, 스포츠&아트 등 3가지 카테고리, 12개 브랜드로 구성되며 고객이 원하는 피트니스를 연결해 주는 '온디맨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던 필라테스, 파프짐, 핏템스, 마이크로스튜디오, 더원 운동과학센터, MVM휘트니스, 클럽 에스 휘트니스, M스피닝, 바디컨트롤, 홍춘체육관, 신아람 펜싱클럽, 최효정 발레스튜디오 등 국내 유명 스포츠 브랜드들이 참여하고 있다.

현대건설과 GV클러스터는 12개 피트니스 브랜드들을 체험할 수 있는 금액별 체험권을 6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입주민은 매장 당 최대 3회까지 피트니스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한편 현대건설은 국내 최대 규모 심리상담 프랜차이즈 기업 ‘허그맘허그인’과 업무협약을 맺었다. 허그맘허그인 제휴를 통해 자녀기질검사+부모양육태도검사+부모양육스트레스검사가 포함된 '비대면 허그맘 집콕검사'를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대면 연령별 심리상담과 심리검사는 제휴가격으로 받을 수 있고, 비대면 상담 서비스, 심리자가진단 콘텐츠, 간편 온라인 상담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디에이치 브랜드는 입주민이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프리미엄 주거서비스를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