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웹예능 '슈퍼주니어 미래혁명단' 선 봬
상태바
넷마블, 웹예능 '슈퍼주니어 미래혁명단' 선 봬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1.07.23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주니어 이특, 예성, 은혁, 동해 출연
유튜브 채널서 0화 특별판 27일 선공개
본편 3부작 구성... 8월3일 첫방송 예정
왼쪽부터 슈퍼주니어 동해, 은혁, 예성, 이특 사진=넷마블
(왼쪽부터) 슈퍼주니어 동해, 은혁, 예성, 이특. 사진=넷마블

넷마블이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 출시를 앞두고 웹예능 '슈퍼주니어 미래혁명단'을 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슈퍼주니어 미래혁명단' 0화(특별판)는 27일 선공개한다.

이 프로그램은 다음달 3일부터 17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5시에 순차적으로 영상을 공개할 계정이다. 영상은 유튜브 채널 'JTBC Voyage', '스튜디오 훜', 'JTBC Entertainment', '넷마블TV' 등에서 시청할 수 있다.

'슈퍼주니어 미래혁명단'은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미래혁명단' 일원이 돼 '마블 퓨처 레볼루션'와 관련된 미션을 수행하는 웹예능이다. 미래혁명단은 게임 내 슈퍼 히어로를 육성해 구성한 '마스터 히어로' 집단과 대결을 펼친다.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 예성, 은혁, 동해와 BJ 릴카, 엔조이커플 손민수, 김건 넷마블몬스터 김건 대표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방송은 본편 3부작과 예고편, 0화(특별판) 등으로 구성된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슈퍼 히어로 집단 '오메가 플라이트'가 '컨버전스'로 인해 위기에 빠진 세계를 지켜 나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스킬 전투 콘셉트면에서 각자 특성을 보유한 캡틴 아메리카, 캡틴 마블, 스파이더맨, 블랙 위도우, 아이언맨, 닥터 스트레인지, 스타 로드, 스톰 등 슈퍼 히어로를 육성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넷마블은 올 하반기 중 '마블 퓨처 레볼루션'을 글로벌(중국, 베트남 제외) 시장에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사전 등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시 전까지 진행된다. 사전 등록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사전 등록 코스튬 선물 상자'를 지급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