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통합 멤버십 플랫폼 '우리WON멤버스' 오픈
상태바
우리카드, 통합 멤버십 플랫폼 '우리WON멤버스' 오픈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1.07.19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비멤버스 리뉴얼... 우리은행·카드·종합금융 서비스 통합 제공
사진=우리카드 제공
사진=우리카드 제공

우리카드가 우리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플랫폼 '우리WON멤버스'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우리WON멤버스'는 기존 멤버십 플랫폼 위비멤버스가 리뉴얼된 것이다. △우리금융 대출상품 통합조회 △비대면 계좌개설 △무료신용조회 등 우리금융그룹 내 우리은행, 우리카드, 우리종합금융 서비스를 통합 제공한다. 

고객이 직관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앱 디자인도 전면 개편했다. 사용 빈도가 많은 포인트 조회·적립·사용 서비스 화면을 앱 메인에 배치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고 생체인증, 자동 로그인 기능을 추가해 접근성을 강화했다.

또한 금융 멤버십 최초로 개인화 알고리즘을 도입해 맞춤형 금융상품 추천 서비스를 탑재했다. 제휴처 확대를 통해 다양한 국내 가맹점에서 우리WON꿀머니(우리WON멤버스 포인트)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말까지 '우리WON멤버스' 마케팅과 앱 푸시 동의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백만 꿀머니(1명)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2명) △애플워치 SE(5명) △배달의민족 기프티콘 5000원(2000명) △3000 꿀머니(1만명)을 제공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향후에도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고객 중심의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며 "새롭게 선보이는 '우리WON멤버스'에 대한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