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체크카드 상품 서비스 리뉴얼 'able카드Ⅱ' 출시
상태바
KB증권, 체크카드 상품 서비스 리뉴얼 'able카드Ⅱ' 출시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1.07.12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몰 등 생활 밀접 할인 서비스 탑재
언택트 트렌드 반영... 캐시백 이벤트 실시
사진=KB증권 제공
사진=KB증권 제공

KB증권은 체크카드 상품 라인업을 일부 리뉴얼해 'able카드Ⅱ(에이블카드 2)'를 신규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able카드Ⅱ'는 2014년 증권사 최초로 독자 브랜드 체크카드를 선보였던 KB증권의 첫번째 상품인 'able카드'의 후속 체크카드 상품이다. 기존 카드에 없었던 온라인몰, 배달앱 등 생활에 밀접한 할인 서비스를 탑재한 것이 큰 특징이다. 오프라인 중심에서 최근 언택트(Untact) 트렌드를 반영해 온라인 가맹점으로 혜택을 확대한 것이다.

해당 카드는 대형마트(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5% 할인, 온라인 쇼핑(SSG.COM·쿠팡·네이버쇼핑 등 14개 가맹점) 5% 할인, 배달앱(배달의 민족·요기요·쿠팡이츠) 5% 할인, 주유(4대 주유소) 40원/L 할인이 제공된다.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2만원의 월간 통합할인 한도(각 영역 월 5000원 한도)가 적용된다. 전국 모든 은행 현금자동입출금기(CD, ATM) 이용 시 출금·이체 수수료 면제 혜택(전월 이용실적 10만원 이상)도 제공 받을 수 있다.

출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13일까지 able카드Ⅱ를 발급하고, 8월 31일까지 건당 3만원 이상 한 번이라도 사용하면 체크카드 결제계좌로 1만원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able카드Ⅱ 체크카드는 KB증권 종합자산관리계좌(CMA) 또는 종합위탁계좌(주식, 펀드 거래계좌)에서 발급 가능하다. KB증권 홈페이지와 모바일 트레이딩시스템(MTS) 마블(M-able) 앱이나 가까운 KB증권 영업점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홍구 KB증권 WM총괄본부장은 "코로나 장기화에 따라 언택트 소비문화가 확산되는 상황에서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올해 초부터 관련 체크카드 상품들의 리뉴얼과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다"며 "증권사 체크카드의 선두주자답게 현재 2030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반 출생 세대)들을 위한 체크카드 상품도 개발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