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현대홈쇼핑 현대카드' 공개... 파리바게뜨, '민트초코 쉐이크'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현대홈쇼핑 현대카드' 공개... 파리바게뜨, '민트초코 쉐이크'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7.06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홈쇼핑 현대카드. 사진=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 현대카드. 사진= 현대홈쇼핑

 

1만 포인트·VIP등급... '현대홈쇼핑 현대카드' 공개

현대홈쇼핑은 현대카드와 함께 '현대홈쇼핑 현대카드'를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현대홈쇼핑 현대카드'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담았다. 우선 현대홈쇼핑이나 현대H몰에서 첫 결제시 사용 가능한 '2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7월 중 결제한 고객에게는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H-포인트'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카드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겐 올해 10월까지 4개월간 '현대H몰' VIP(다이아몬드) 등급이 부여된다. 다이아몬드 전용관 이용과 전용 할인 쿠폰 제공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카드 첫 결제월 포함 3개월 간 현대홈쇼핑에서 30만원 이상 결제 시 결제한 금액의 7%를 H포인트로 적립해주며, 3개월 이후에는 결제 금액의 3%를 포인트로 돌려준다.

'현대홈쇼핑 현대카드'는 현대홈쇼핑을 상징하는 'H' 심볼을 모티브로 한 '빅 H카드'와 TV를 형상화해 특색을 살린 '온-에어 카드' 두 종으로 출시된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홈쇼핑과 현대카드 양사의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민트초코쉐이크 제품 이미지. 사진= SPC그룹
민트초코쉐이크 제품 이미지. 사진= SPC그룹

 

파리바게뜨, '민트초코 쉐이크' 출시

파리바게뜨가 '민초단'(민트초코 맛을 좋아하는 사람)을 겨냥해 상쾌하면서도 달달한 '민트초코 쉐이크'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민트초코 쉐이크는 입안 가득 시원함을 선사하는 상쾌한 민트에 달콤한 초코칩을 함께 블렌딩한 음료로, 상쾌한 민트향과 중간에 씹히는 초코칩의 식감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제품 상단에는 동글동글한 초코볼 토핑으로 마무리해 민초단의 눈과 입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여름 음료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민초단의 성원에 힘입어 민트초코에 얼음을 넣고 간 쉐이크 버전도 선보이게 됐다"며 "파리바게뜨의 다른 '쿨 민초 컬렉션' 제품들과 함께 즐기면 진정한 민트초코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릴렉싱허니셔벗 2종 제품 이미지. 사진= 빽다방
릴렉싱허니셔벗 2종 제품 이미지. 사진= 빽다방

 

빽다방, '릴렉싱허니셔벗 2종' 출시

빽다방이 상큼한 과일 베이스에 논카페인 티를 더한 여름 시즌 신메뉴 '릴렉싱허니셔벗 2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꿀 같은 달콤한 휴식'을 콘셉트로 장기화된 코로나와 무더위에 지쳐 심리적, 정서적 안정이 필요한 소비자들을 위해 선보인 음료이다. 심신 안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논카페인 티에 상큼한 레몬과 자몽 등 과일 베이스를 조합한 '릴렉싱허니셔벗 히비스레몬'과 '릴렉싱허니셔벗 페퍼민트자몽' 2종으로 구성됐다.

'릴렉싱허니셔벗 히비스레몬'은 레몬의 상큼함에 꿀의 단맛이 가미된 셔벗으로 히비스커스 티의 루비 빛 화려한 색감까지 더해져 시각과 미각을 모두 만족시켜준다. '릴렉싱허니셔벗 페퍼민트자몽'은 페퍼민트 티 특유의 청량감과 자몽의 상큼함, 꿀의 달콤함이 조화를 이뤄 갈증 해소는 물론 입안 가득 기분 좋은 상쾌함을 선사한다.

이번 '릴렉싱허니셔벗'은 모두 카페인이 없는 티를 활용해 카페인 부담 없이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 색다른 여름 음료를 찾는 고객들에게 제격이며, '히비스커스 티'와 '페퍼민트 티'는 과일이나 꿀이 가미되지 않은 깔끔한 오리지널 티로도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