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Today] 개장 앞둔 '아라마루 아쿠아리움' 초성퀴즈 이벤트 外
상태바
[사천Today] 개장 앞둔 '아라마루 아쿠아리움' 초성퀴즈 이벤트 外
  • 박안식 기자
  • 승인 2021.07.06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천시에 아쿠아리움이 생겨요! 아라마루 아쿠아리움 초성퀴즈 SNS 이벤트 홍보 베너.=사천시
사천시에 아쿠아리움이 생겨요! 아라마루 아쿠아리움 초성퀴즈 SNS 이벤트 홍보 베너.=사천시

 

사천시에 아쿠아리움이 생겨요!

사천시가 7월 9일 개장을 앞두고 있는 ‘아라마루 아쿠아리움’ 초성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시는 7월 5일부터 14일까지 사천시 공식 SNS 5개 채널(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채널)에서 7월 9일 개장하는 경남 유일 대형 아쿠아리움의 이름을 맞히는 초성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초성 퀴즈 이벤트는 사천시 공식 SNS 채널의 활성화와 놀거리, 볼거리, 즐길거리 가득한 ‘사천 아라마루 아쿠아리움’의 개장소식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 참가는 전 국민 누구나 가능하며, 사천시 공식 SNS 채널(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 팔로우하기, 해당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와 퀴즈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시는 이벤트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기프티콘(파리바게뜨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할 예정이며, 오는 7월 21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사천 아라마루 아쿠아리움은 7월 9일 오전 10시부터 11시 30분까지 사천바다케이블카 초양정류장 앞 광장 일원에서 1시간 30분동안 개장식이 열리며 일반 공개는 오후 1시부터 시작된다.

사천 아라마루 아쿠아리움 이용 안내 관련 자세한 사항은 전화(055-835-5571)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초성 퀴즈 이벤트 실시로 아라마루 아쿠아리움이 사천시를 대표하는 관광명소가 되는 데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시 공식 SNS를 통해 시정소식과 생활정보를 빠르게 전달하고 시민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천바다케이블카, 2021 사천에어쇼 성공기원 행사 실시

사천시시설관리공단(박태정 이사장)은 지난달 30일 ‘2021 사천에어쇼’를 앞두고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염원하고자 공군 초청행사를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공단은 공군 제3훈련비행단 소속 장병 등 60여명을 사천바다케이블카로 초청해 케이블카 탑승과 기념품을 전달하며 에어쇼 준비해 힘쓰고 있는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공단은 그동안 타지역 방문객이 많은 사천바다케이블카 전광판 홍보영상 송출, 에어쇼 내 안내부스 설치, 할인행사 등을 진행하며 ‘사천에어쇼’ 홍보에 적극 앞장서 왔다.

박태정 이사장은 “사천시 대표 축제인 사천에어쇼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힘써주시는 공군 제3훈련비행단 장병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사천에어쇼 뿐만 아니라 지역의 다양한 축제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주변에 널리 알려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나라 남부지역에서 펼쳐지는 유일한 에어쇼인 ‘2021 사천에어쇼’는 올해 10월 28일부터 31일까지 개최되며, 블랙이글스와 해외민간 곡예비행팀의 특수 비행쇼, 항공기 탑승 체험, 공군 조종사와의 만남 등 파일럿을 꿈꾸는 어린이를 위한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