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證, 유튜브채널 리뉴얼 기념 '투자로그인' 구독 이벤트
상태바
NH證, 유튜브채널 리뉴얼 기념 '투자로그인' 구독 이벤트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1.07.01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착순 3만명에 카톡 이모티콘 지급
아이패드,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경품도
사진=NH투자증권 제공
사진=NH투자증권 제공

NH투자증권은 새롭게 오픈한 유튜브채널 '투자로그인' 구독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구독에 응모한 고객 선착순 3만명에게 카카오 이모티콘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기간은 1일부터 이달 31일까지다.

앞서 NH투자증권은 공식 유튜브 채널명을 'NH투자증권'에서 '투자로그인'으로 변경하고 초보투자자들의 올바른 투자 습관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고, 상호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취지에서 유튜브 채널을 전면 리뉴얼했다.

'투자로그인'은 △NH투자증권 리서치본부 모닝 미팅을 통해 나온 주요한 투자정보를 독점공개하는 '애널리스트 모닝미팅' △주간 가장 주요한 경제계 이슈를 150만 유튜버 신사임당과 장예원 아나운서가 함께 외부 전문가를 초빙해 심도 있게 분석하는 '신사임당의 사서삼경' △해외 투자 트렌드와 이슈가 되는 해외주식을 김기혁 아나운서와 개그맨 안윤상씨가 NH투자증권 애널리스트와 함께 재미있게 풀어나가는 해외주식 토크쇼 '뭔나라 이웃주식'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월간 전망 리포트를 기반으로 월간 투자 전략을 김가영 아나운서와 NH투자증권 애널리스트가 함께 알려주는 '달달한 리포트' △투자를 인문학 기반으로 폭넓게 풀어낸 '투자 읽어드립니다' △초보 투자자들이 주식거래 시 궁금해하는 질문에 대해 짧은 영상(숏폼)으로 쉽고 재미있게 설명해주는 '60초 투자 꿀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채널 구독 후 이벤트 영상에 응원 댓글을 남기고 이벤트 신청을 완료하면 선착순 3만명에게 자체 제작한 이모티콘 '봉순이콘' 외 카카오톡 이모티콘 1종을 랜덤으로 100% 지급한다. 추가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아이패드 프로,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봉순이콘'은 비대면 환경에서 주식거래자들이 소통하는데 재미와 표현의 자유를 주고자 NH투자증권에서 자체 제작한 주식톡으로 주식 투자를 하며 느끼는 다양한 감정을 16종의 이모티콘으로 표현했다.

김두헌 NH투자증권 Digital영업본부장은 "수많은 투자정보 중 어떤 정보를 선택해야 할 지 어려워하는 초보투자자들이 많다"면서 "이번 구독이벤트를 통해 정확하고 신뢰가 가는 투자정보를 재미있게 전달하는 채널로 자리매김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