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신규 업데이트 '문파 호위전' 선 봬
상태바
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신규 업데이트 '문파 호위전' 선 봬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1.06.30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파 호위전 추가... 주요 거점 중심 세력 전투 시작
두 번째 전설 난이도 지옥의 용광로 던전 추가
호신령을 추가 성장시 수호신령 3종 필요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넷마블이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선 신규 세력 전쟁 콘텐츠 문파 호위전, 지옥의 용광로 던전, 수호신령 3종 등이 추가됐다.

먼저, '문파 호위전'은 운송 법기를 목적지까지 호위하는 진영과 이를 저지하는 진영으로 나뉘어 주요 거점을 중심으로 세력간 전투가 이뤄진다. 정해진 시간 동안 2개 운송 법기 중 1개가 최종 거점을 점령할 경우 호위 진영이 승리한다. 제한 시간 내 점령하지 못할 경우 저지 진영이 승리를 거둔다.

운송 법기는 주변에 호위 또는 저지 진영 인원이 많을수록 이동속도가 빨라지거나 느려진다. 저지 진영에 법기가 파괴되면 이동 하거나 거점을 점령할 수 없다. 이럴 경우 문파원과 세력원간 단합 등 특징을 잘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신규 던전 '지옥의 용광로'는 '잊혀진 무덤'에 이은 두 번째 전설 난이도 던전이다. 화염을 활용해 공격을 펼치는 최종 보스 '진광 대왕 무간'이 등장한다. 공략에 성공하면 새롭게 선보이는 빛나는 전설 대인 무기, 허리띠, 장갑 도안 등을 획득 가능하다.

영력이 최대치인 수호신령을 추가 성장할 수 있는 '단', '군마염', '신무제' 등 수호신령 3종과 환생 시스템도 추가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여름 콘셉트 신규 이벤트 필드 '폭염구릉'도 7월 말까지 한시 오픈한다. '폭염구릉'은 일반과 영웅 난이도로 구분된다.

필드 내에서 획득한 '정화의 기운'과 '빛나는 정화의 기운'을 통해 신규 수영복 의상 도안, 전설의 파편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미션 이벤트 달성 시에는 빛나는 폭염 상자, 상급 신령의 기운, 수호령의 기운 등 풍성한 선물을 지급한다.

강지훈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새로운 세력간 전쟁 콘텐츠인 문파 호위전은 이용자들로 하여금 색다른 전략 전투의 재미와 함께 단합을 통한 강한 소속감도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경험과 즐거움 줄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