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스파오X 리슬, 생활 한복 컬렉션... 피그인더가든, 여름메뉴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스파오X 리슬, 생활 한복 컬렉션... 피그인더가든, 여름메뉴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6.24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파오X리슬 생활한복 모델 컷. 사진= 이랜드월드
스파오X리슬 생활한복 모델 컷. 사진= 이랜드월드

 

스파오 X 리슬 협업, 생활 한복 컬렉션

스파오가 25일 한복 브랜드 '리슬'과 협업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모던 한복 브랜드 리슬은 전통적인 한복의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상품을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방탄소년단(BTS) 멤버를 비롯한 유명 연예인과 셀럽이 애용하는 브랜드로 알려지며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스파오와 리슬이 협업해 출시하는 이번 생활 한복 컬렉션은 총 10종의 의류와 잡화류로 구성된다. 의류는 전통 매화와 대나무 무늬 모티브의 패턴을 적용한 한복 로브 2종과 파자마 6종으로 선보이고, 잡화류는 노리개 장식 2종으로 구성해 출시한다.

특히, 이번 협업 상품은 SPA 브랜드에서 최초로 출시하는 생활 한복 컬렉션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평소 비싼 가격 때문에 접하기 어려웠던 한복을 부담 없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협업 상품의 대표 상품인 두루마기 스타일의 한복 로브는 한국의 '포'와 서양의 '로브'를 퓨전해 선보이는 디자인으로 출시 전부터 큰 기대를 받고 있다. 

한편, 스파오는 리슬과의 생활 한복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채널에서 일정 금액 이상을 구매한 선착순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리슬 전통 문양 부채'를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함께 제공한다.

스파오와 리슬의 생활 한복 컬렉션은 25일 스파오닷컴과 무신사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다음달 2일부터는 스파오 타임스퀘어점, 강남점, 코엑스점, 안성스타필드점, 고양스타필드점, 부산센텀시티점, 대구동성로점, 광주충장로점, 대전세이탄방점 등 오프라인 주요 9개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감바스 텐더 파스타' 제품 이미지. 사진= bhc치킨
'감바스 텐더 파스타' 제품 이미지. 사진= bhc치킨

 

bhc치킨, '뿌링 멘보샤·감바스 텐더 파스타' 출시

bhc치킨이 사이드 메뉴 '뿌링 멘보샤'와 비어존 전용 메뉴 '감바스 텐더 파스타'를 24일 동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뿌링 멘보샤'는 바게트를 이용한 멘보샤에 뿌링클 시즈닝이 어우러진 bhc치킨만의 특별한 사이드 메뉴다. 

멘보샤는 중국식 새우 샌드위치 튀김으로 일반적으로 식빵을 이용하는 것과 달리 이번 신메뉴는 바게트를 사용해 담백하면서도 시간이 지나도 바삭함이 살아 있도록 개발됐다. 

'감바스 텐더 파스타'는 치맥을 즐기는 문화공간인 비어존 매장에서만 맛볼 수 있는 전용 메뉴로 스페인의 대표 요리인 감바스 알 아히요와 텐더 치킨 그리고 파스타를 접목시킨 신개념 메뉴다. 

이번 신 메뉴는 새우의 탱글 한 식감과 마늘의 깊은 맛이 나는 스페인 정통의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여기에 닭 한 마리에서 두 조각 밖에 나오지 않는 속 안심살을 사용한 텐더 치킨의 바삭함과 부드러운 맛을 더했다. 

bhc치킨은 이번 신메뉴가 치킨과 사이드 메뉴와의 다채로운 조합과 비어존 매장의 활성화를 가져와 가맹점 매출 증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피그인더가든 '썸머 인 더 가든' 메뉴 이미지. 사진= SPC그룹
피그인더가든 '썸머 인 더 가든' 메뉴 이미지. 사진= SPC그룹

 

피그인더가든, 여름 시즌메뉴 4종 출시

파인 캐주얼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PIG IN THE GARDEN)이 여름시즌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여름시즌 메뉴는 '썸머 인 더 가든(Summer in the Garden, 산뜻한 여름의 맛)'을 주제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으로, 8월 말까지 피그인더가든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은 ▲썸머 쉬림프 콘 샐러드 ▲슬림 콩담백면 샐러드 ▲쉬림프 크랩 샌드위치 ▲카라멜 스윗펌킨 스쿱 샐러드 등 4종이다. 이밖에도 ▲워터멜론픽 ▲오렌지 요거라떼 등 시즌 음료 2종도 출시했다. 

피그인더가든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해피앱) 고객을 대상으로 7월 31일까지 여름 시즌 메뉴를 포함해 1만5,000원 이상 주문 시, 오렌지 요거라떼 1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