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다이소, 샵(#)다이소 '6월 ON데이 이벤트'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다이소, 샵(#)다이소 '6월 ON데이 이벤트'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6.22 0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샵 다이소 '6월 ON데이 이벤트' 포스터 이미지. 사진= 아성다이소
샵 다이소 '6월 ON데이 이벤트' 포스터 이미지. 사진= 아성다이소

 

다이소, 샵(#)다이소 '6월 ON데이 이벤트'

다이소가 다이소 전용 모바일 쇼핑앱인 샵(#)다이소앱을 통해 '6월 ON데이 이벤트' 를 22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2일 단 하루 동안 샵(#)다이소 앱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조건 없이 다이소 멤버십 포인트 30배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처음 샵(#)다이소앱을 이용하고 1만 원 이상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총  300명(선착순)에게는 다이소 멤버십 1,000P를 추가 적립해주고, 3M(쓰리엠) 상품 1만원 이상 포함, 총 2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햄버거 세트 모바일 상품권을 소진시까지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샵(#)다이소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이소 관계자는 "샵(#)다이소에 보내주시는 고객님의 성원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샵(#)다이소는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홍산마늘 제품 이미지. 사진= 롯데마트
홍산마늘 제품 이미지.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 'K-품종 프로젝트', '홍성 홍산마늘' 판매

롯데마트가 지난해부터 선보이는 'K-프로젝트' 일환으로 올해 '2021년 처음 출하하는 '홍성 홍산마늘'을 24일부터 7일간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홍성 홍산마늘'은 농촌진흥청에서 개발한 국산 신품종 6쪽 마늘로, 수량성(면적당 생산 가능한 곡식량)이 높고 병해충에 강하며, 건강 기능성 성분인 클로로필(엽록소)이 많이 함유돼 있어 마늘 끝 부분이 초록색을 띄는 것이 특징이다. 당도가 높아 조리 시 일반 마늘에 비해 더욱 진한 향과 맛을 느낄 수 있으며 2020년 대한민국 품종상 대상(대통령상)을 수상해 대외적으로도 그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은 품종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홍성은 난지형 마늘과 한지형 마늘의 중간 재배 지역으로, 해안과 접해 있어 마늘 재배에 유리한 토양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마늘 생육 촉진과 병해충 예방에 좋은 친환경 클로렐라를 살포하는 재배 방식을 도입하는 등 국내 최고 품질의 마늘 생산에 최적화된 지역으로 꼽힌다.

'LDF BUY' 오픈 이미지. 사진= 롯데면세점
'LDF BUY' 오픈 이미지. 사진= 롯데면세점

 

롯데免, 직소싱 온라인몰 'LDF BUY' 오픈

롯데면세점이 21일 해외 상품 직소싱 온라인몰인 'LDF BUY(엘디에프 바이)'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달간의 시범운영을 거친 후 일반 고객 대상 그랜드 오픈이다.

롯데면세점이 이번 새로운 형태의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면세사업을 넘어 '트래블 리테일' 영역으로 외연을 확장할 수 있었던 배경에는 롯데면세점 호주법인이 있었다. 현지 호주법인은 2019년부터 호주 지역서 4개 매장을 운영해오고 있다. 롯데면세점 호주법인은 현지 상품 소싱부터 플랫폼 운영, 제품 판매, 국내 거주 소비자 대상 직배송 서비스 제공 등을 맡아 진행한다.

향후 해외점이 있는 다른 국가로 상품 소싱처를 확대하는 한편, 상품 카테고리 또한 화장품, 패션, 시계 등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현재 내국인 고객뿐만 아니라 해외 소비자까지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으로 발전시켜나갈 계획이다.

LDF BUY를 통해 닥터내츄럴, 뉴트라라이프, 스프링리프 등 호주 유명 건강식품 브랜드 13곳의 200여 개 상품을 우선적으로 선보인다. 해외 직구이기 때문에 상품 구매 시 개인통관고유부호가 필요하며 미화 150달러 이하로 구매 시에는 관‧부가세가 면제된다.

LDF BUY 론칭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했다. 롯데면세점은 LDF BUY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신규 회원에게 배송비 50%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관절 강화 상품 5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기초영양, 면역력 등 테마 상품별로 10% 할인 이벤트 또한 선보인다.

롯데온 온세일 이미지. 사진= 롯데온
롯데온 온세일 이미지. 사진= 롯데온

 

롯데온, '새로온 세상'서 온세일 개최

롯데온이 21일부터 30일까지 '새로온(ON)세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백신 접종률이 높아지며 일상 회복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 점을 고려해 기획했으며, 설문조사와 댓글 이벤트 등 두 가지 형태로 준비했다.

먼저 '코로나 이후 가장 되찾고 싶은 일상'이란 주제에 대해 제시된 보기 중 하나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설문조사 이벤트에 응모되며,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롯데호텔 서울 뷔페 레스토랑 2인 식사권, 100명에게는 롯데시네마 2인 관람권을 증정한다. 또한 코로나 종식 이후 마스크를 벗게 되면 하고 싶은 첫 마디를 댓글로 남기면 500명에게 엔제리너스 아이스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롯데온은 새로온세상 기간에 맞춰 21일부터 27일까지 '온세일'도 개최해 최대 20% 할인 쿠폰을 포함해 할인 쿠폰 8장을 행사기간 매일 제공한다. '온세일'에서는 여름 및 장마철, 건강, 다이어트 등 8가지 테마로 나눠 에어컨, 제습기, 휴가철 의류, 보양식, 홈 트레이닝 등 80개 상품을 제안한다.

'온세일' 기간에는 인기 야식 및 과자, 속옷 등을 1+1 또는 50% 할인된 금액에 선보이는 럭키 박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21일과 22일에는 '아디다스 드로즈 5종 럭키팩(LUCKY PACK)'을 판매하며, 23일과 24일에는 홈캉스 및 캠핑족들을 위한 '더반찬 야식 3종 세트(해물파전, 오돌뼈, 북엇국)'을 선보인다. 또한 기저귀, 생수, 여름 이불 등 인기 상품을 매일 6개씩 선정해 최대 20% 할인 판매하는 '오늘 특가'도 운영한다.

'우비강 아이리스 로얄 블루라벨' 제품 이미지. 사진= CJ온스타일
'우비강 아이리스 로얄 블루라벨' 제품 이미지. 사진=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 프리미어 '니치 향수' 판매 확대

CJ온스타일이 코로아 장기화로 고가 프리미엄 향수인 '니치 향수'가 각광받자 향수 판매 확대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23일 오전 10시 25분에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우비강(Houbigant)' 방송을 진행한다. 1755년 탄생된 우비강은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향수로 마리앙뚜아네뜨, 나폴레옹, 빅토리아 여왕 등이 사용해 19세기 유럽 왕실에서 수없이 로열 워런트(영국 왕실 인증 마크)를 받은 것으로 유명하다. 이날 판매되는 '꿸끄플레르 엑스트레드빠르펭'는 연간 생산량이 제한된 희귀 상품으로 소비자가 100만 원대의 한정판 향수다. 추가 생산 계획이 없어 소장 가치가 높은 한정판 '아이리스 로얄 블루라벨'도 함께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은 인플루언서 라이브 커머스 '픽더셀'에서도 니치 향수를 적극 판매 중이다. 지난해 12월에는 쇼호스트 '임세영'과 '산타마리아노벨라'를, 5월에는 '불리1803' 향수 공구를 진행했으며, 5월 21일에는 쇼호스트 '서혜진'과 '프라다' 향수 마켓을 진행한 바 있다. 픽더셀은 추후 노세일 니치 브랜드로 알려진 백화점 브랜드와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고객들이 모펀 매장을 이용하고 있는 모습. 사진= AK플라자
고객들이 모펀 매장을 이용하고 있는 모습. 사진= AK플라자

 

AK&홍대 '모펀', '아앙블 스타즈' 콜라보 진행

AK&홍대는 콘텐츠 전문 카페 '모펀'이 18일부터 8월 1일까지 '앙상블 스타즈!!'와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모펀은 외관상으로 커피숍이지만 웹툰, 게임 등의 캐릭터 IP를 기반으로 관련 굿즈와 음료를 판매하는 곳이다. 실제 '모펀'은 코로나19가 한창이던 지난해 8월 오픈했음에도, 목표 매출을 매달 달성하기도 했다. 또한, 올해 4월 16일에는 인기 웹툰 '청사과 낙원'과 협업한 이벤트를 진행해 평일임에도 약 400여명의 고객을 운집시킨 바 있다. 뿐만 아니라, 4회차로 진행됐던 이벤트 예약도 빠르게 조기 마감됐었다.

모펀은 기존에 협업하던 '청사과 낙원' 테마를 종료하고 18일부터 8월 1일까지 인기 모바일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앙상블 스타즈!!'와 협업을 진행한다. '앙상블 스타즈!!'는 글로벌 유저 수 1,000만 명을 달성한 글로벌 히트작으로 주인공이 유메노사키 학원에서 졸업 후 유명 프로듀서로 성장하는 스토리를 담았다. 개성 넘치는 14개의 유닛으로 구성된 49명의 아이돌을 수집 및 육성시킬 수 있으며 섬세한 그래픽과 3D live 게임모드가 특징이다. 

AK&홍대 모펀은 '앙상블 스타즈!!'와의 콜라보 행사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콜라보 기간 동안 생일을 맞이한 아이돌 멤버들을 위해 특별 생일 메뉴를 운영하며 생일 메뉴 주문 시 해당 아이돌의 렌티큘러 카드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모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 코스터, 홀로그램 일러스트 엽서 등 풍성한 증정 이벤트도 함께 마련된다.

'히든트랙 스페셜 콘서트' 이미지. 사진= 롯데홈쇼핑
'히든트랙 스페셜 콘서트' 이미지. 사진=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히든트랙 스페셜 콘서트' 티켓 판매

롯데홈쇼핑이 29일 음악 예능 프로그램 '히든트랙'의 '스페셜 콘서트' 관람권을 모바일TV에서 단독 라이브로 판매하는 등 MZ세대를 겨냥한 콘텐츠 기획을 확대한다고 21일 밝혔다.

코로나로 문화공연에 대한 갈증이 증폭됨에 따라 최근 핵심 소비층으로 부상하고 있는 MZ세대를 겨냥한 문화 콘텐츠를 기획하게 됐다. 올해 4월 KT와 미디어 콘텐츠 공동 기획 업무 협약의 일환이기도 하며, 언택트 시대의 새로운 공연 문화로 자리잡은 비대면 콘서트 공연을 다양한 혜택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29일 오후 8시 모바일TV '엘라이브(Llive)'를 통해 '히든트랙 스페셜 콘서트' 관람권을 판매한다. '히든트랙'은 KT 시즌과 JTBC스튜디오 산하 스튜디오 룰루랄라가 공동 제작한 음악 예능 프로그램으로, '브레이브걸스' 등 유명 아이돌 그룹이 매주 출연해 숨겨진 명곡을 소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시즌3를 마무리하며 내달 3, 4일 양일간 슈퍼주니어 예성, 온앤오프(ONF), 윤지성, AB6IX 등 총 8팀의 아이돌 그룹이 출연하는 언택트 콘서트가 진행되며, 롯데홈쇼핑은 콘서트 관람권을 기존가 대비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구매 후 인증을 통해 콘서트 당일 KT 시즌과 올레TV를 통해 관람할 수 있으며,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 '출연 아티스트 사인CD', SNS구매인증 고객에게 ‘아이패드’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향후 롯데홈쇼핑은 이번 콘텐츠를 시작으로 KT와 연계해 온라인 팬미팅, 굿즈 판매, 웹 예능 등 콘텐츠 공동 기획 및 제작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랄라블라' 브랜드관 오픈 이미지. 사진= GS샵
'랄라블라' 브랜드관 오픈 이미지. 사진= GS샵

 

GS샵, '랄라블라' 브랜드관 오픈

GS샵이 GS리테일의 랄라블라 브랜드관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GS샵의 랄라블라 브랜드관에서는 아이빔, 유리피부, 듀이트리 등 그 동안 GS샵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브랜드를 포함한 약 50개 브랜드, 200여개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스킨케어나 헤어케어, 클렌징 등 기본 상품 뿐 아니라 어르신들의 선물 상품, 남성 화장품, 포인트 메이크업 상품 등 다양한 뷰티 아이템이 준비돼 있다. 

특히 랄라블라 매장에서만 볼 수 있는 패키지 상품과 인기있는 히트 상품들을 엄선해 매장에 가지 않더라도 GS샵에서 편하게 주요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또 GS샵은 브랜드관 오픈을 기념해 최대 60% 할인을 실시하며, 27일까지 랄라블라 브랜드관 찜하기를 누른 고객을 대상으로 5,000원 적립금(200명 추첨)도 증정한다. 찜하기를 누르면 새롭게 등록되는 랄라블라 신제품 소식과 이벤트를 손쉽게 알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