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배스킨라빈스 '시크릿 메뉴' 출시... 파리바게뜨, '무안양파빵'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배스킨라빈스 '시크릿 메뉴' 출시... 파리바게뜨, '무안양파빵'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6.18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스킨라빈스가 증강현실 기술을 활용한 모바일 앱 '해피리얼'을 출시했다. 사진= SPC그룹
배스킨라빈스가 증강현실 기술을 활용한 모바일 앱 '해피리얼'을 출시했다. 사진=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해피리얼' 활용한 '시크릿 메뉴' 출시

배스킨라빈스가 증강현실(AR) 기술을 활용한 모바일 앱 '해피리얼(Happy Real)'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시크릿 메뉴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해피리얼'을 도입하는 첫번째 매장으로 '뉴BR 콘셉트'가 적용된 첫 번째 매장 '서초우성점'을 선택했다. '해피리얼' 도입을 통해 배스킨라빈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대폭 강화하고, 방문 고객들에게 색다른 매장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고객은 '해피리얼' 앱을 다운로드 받아 실행한 뒤, 서초우성점 매장 내에 위치한 아트월 속 숨겨진 아이스크림 조형물을 찾아 카메라로 비추면 된다. 이어 모바일 앱 화면 속 아트월이 흔들리면서 비밀의 문이 열리고, 오직 ‘해피리얼’ 앱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시크릿 메뉴(음료 2종)'가 공개된다. 이어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면 '1,000원 할인 쿠폰'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쿠폰 소진시 행사 자동 종료, 자세한 내용은 '해피리얼' 앱 참고)

매장 내 메뉴판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서초우성점만의 '시크릿 메뉴'는 ▲'오레오 크런치 소프트 썬데 ▲'제주말차 아포가토로 구성됐다.

'메가텐 코코몽 소닉' 제품 이미지. 사진= 이랜드월드
'메가텐 코코몽 소닉' 제품 이미지. 사진= 이랜드월드

 

올리브스튜디오, '메가텐 코코몽 소닉' 출시

올리브스튜디오에서 코코몽을 활용한 음파전동칫솔 '메가텐 코코몽 소닉'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인기 애니메이션 '코코몽'과 메가텐이 협업해 내놓은 '메가텐 코코몽 소닉'은 미국 FDA 등에서 안전 인증을 받은 실리콘으로 디자인한 음파전동칫솔로,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해 양치를 놀이처럼 즐길 수 있도록 한다.

올리브스튜디오와 손잡은 메가텐은 유아 칫솔 업계 선두인 ㈜원스타인터내셔널의 음파칫솔 브랜드로, 다양한 캐릭터와 부드러운 음파전동, 칫솔모를 6번 이상 가공하는 라운딩 기술, 세계 최초 워셔링 특허로 만든 360도 원통형 칫솔 등의 기술을 통해 자극 없이 부드럽게 아이들의 구강을 관리할 수 있다. 

치아 성장에 맞춰 2가지 스텝으로 개발된 리필 헤드 교체로 꾸준한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부드러운 3분 전동의 미세 버블 케어와 치아를 4분면으로 나누어 관리하게 알려주는 쿼드 페이서 알림 기능으로 올바른 양치 습관을 만들어 주고, 투명한 리필헤드 바디를 통한 LED 라이트로 아이들의 양치 흥미를 유발하고 보호자들이 입안 구석구석 보면서 닦아줄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무안양파빵 4종 제품 이미지. 사진= 파리바게뜨
무안양파빵 4종 제품 이미지. 사진=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무안양파빵 4종' 출시

파리바게뜨가 무안 햇양파를 활용한 '양파빵 4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SPC그룹은 15일 전라남도 무안군과 함께 올해 과잉 생산에 따른 가격 폭락과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무안 양파를 활용한 제품 개발 및 소비 활성화를 위해 상생 협약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파리바게뜨는 신선한 무안 양파를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양파의 모양을 위트 있게 구현한 '페이크푸드(fake food)' 형태로 선보여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번 신제품은 ▲양파꽃이 피었습니다 ▲아이엠 무안양파 ▲너와 나의 양파고리 ▲양파 품은 달 등 4종으로 구성됐다.
 
무안 양파는 양질의 황토 토양에서 병충해를 막아주는 해풍을 맞고 자라, 식감이 아삭하고 향이 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햇양파는 당도가 높고 식감도 부드러워, 베이커리 등의 디저트에 활용하기 좋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