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KB스타 메신저' 모집... "고객의견 적극 반영"
상태바
KB증권, 'KB스타 메신저' 모집... "고객의견 적극 반영"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1.06.17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림 사장 "온라인 서비스 지속 개선할 것"
박정림 KB증권 사장. 사진=KB증권 제공
박정림 KB증권 사장. 사진=KB증권 제공

KB증권은 고객 패널 'KB star 메신저'를 선정해 고객의견을 적극 수렴할 계획이라고 17일 밝혔다.

KB증권은 고객의 의견을 경청해 고객불편을 해소하고 보다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는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고자 고객 패널 제도 'KB star 메신저'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KB 스타 메신저 7기 고객 패널은 사전 온라인 설문에 응답해 적극적으로 의견을 개진하고 설문에서 고객 패널 참여의사를 밝힌 고객 중 총 40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사전 온라인 설문은 최근 KB증권의 온라인 매체를 통해 금융상품을 가입했거나 주식을 거래한 경험이 있는 고객 중 선정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모바일(LMS) URL을 발송해 진행한다.

선정된 고객패널은 △온라인전용 금융상품(펀드·ELS 등) △MTS(M-able) 이용에 관한 내용을 주제로 KB증권 금융서비스 향상을 위해 필요한 개선 의견이나 요구사항 등 제안 활동을 비대면으로 수행하게 된다.

박정림 KB증권 사장은 "코로나가 지속됨에 따라 비대면 거래가 급증하고 있어 온라인전용 금융상품과 MTS 마블에 대한 금융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불편사항을 개선해 나갈 계획"이라며 "고객 의견을 적극 청취하고 수렴해 금융소비자의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