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코웨이, 방탄소년단 정수기 신규 광고 공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코웨이, 방탄소년단 정수기 신규 광고 공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1.06.16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코웨이, 방탄소년단 정수기 신규 광고 공개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컴퍼니 코웨이가 지난 7일 방탄소년단을 광고 모델로 한 ‘정수기 선택 토론회’ 광고를 새롭게 공개했다.

이번 코웨이 광고 ‘정수기 선택 토론회’편은 방탄소년단 모든 멤버가 등장해 토론회 형식으로 코웨이 정수기의 특장점을 직관적으로 전달하면서 멤버 한 명 한 명의 모습을 담아 매력적으로 보여준다.

이미 지난 5일 SNS 채널을 통해 선공개한 티저 영상은 공개 2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1만 뷰, 댓글 650개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메인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광고에서 방탄소년단 리더인 RM이 토론회를 이끌어간다. 아이콘 정수기 광고에 등장했던 진, 지민, 뷔와 AIS 얼음정수기 광고에 등장했던 슈가, 제이홉, 정국이 각각 해당 정수기를 왜 선택했는지에 대해 진지하고 신중하게 의견을 말하는 장면들로 짜임새 있게 구성해 광고에 대한 몰입도를 크게 높였다. 마지막에 RM이 ‘뭘 고민해? 뭘 선택해도 코웨이인데’라는 멘트를 통해 코웨이 정수기에 대한 자신감과 신뢰감을 보여준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이번 광고를 통해 코웨이 정수기 각 제품에 적용된 혁신 기술을 전달하는 것은 물론 소비자가 어떤 선택을 하더라도 코웨이를 선택하면 좋은 선택임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정수기 리딩 브랜드로서 코웨이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다방면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활발히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시몬스 파주운정점. 사진=시몬스
시몬스 파주운정점. 사진=시몬스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파주운정점·미아점 오픈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경기도 파주시 야당동에 ‘시몬스 맨션 파주운정점’을 오픈했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침대 본사가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100% 지원하는 매장이다. 대리점주에게는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매장 운영과 제품 판매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주고, 소비자에게는 일관성 있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몬스 침대의 선도적인 프로그램이다.

시몬스 맨션 파주운정점은 수도권 대표 가구단지인 파주운정가구단지 초입에 위치해 이사 및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 등의 방문이 용이하다. 또 제2자유로와 인접해 인근 지역인 고양시 탄현동, 덕이동, 운정동은 물론 김포 등 경기 서북부 지역 고객까지 흡수할 수 있다. 여기에 매장 인근에는 서울 도심까지 20분대에 이동할 수 있는 GTX-A노선 운정역 개통도 예정돼 있어 향후 수요는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맨션 파주운정점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케노샤 정품 침구 및 베개, 매트리스 커버 등 사은품은 구매 금액 별로 상이하며, 상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매장에서는 여름철 쾌적한 수면 환경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쿨 섬머 나잇’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프리미엄 매트리스는 물론 인기 침대 프레임 및 퍼니처 등에 풍성한 할인 혜택을 선사하며, 구매 금액별 특별 사은품을 선착순 증정한다. 여기에 시몬스의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활용하면 최대 36개월까지 일시불과 이자 부담 없는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한편, 시몬스는 서울시 성북구 하월곡동에 ‘시몬스 맨션 미아점’도 오픈했다.

시몬스 맨션 미아점은 현대백화점 미아점, 이마트 하월곡점을 비롯해 LG전자베스트샵, 롯데하이마트 등 주요 상업 시설이 모인 핵심 상권에 위치해 이사 및 혼수를 준비하는 고객 유입이 용이하다. 또 신혼부부 및 가족 단위 거주 비중이 늘고 있는 길음 뉴타운과 장위 개발 지역 중심부에 자리 잡아 삼각산동, 돈암동, 성북동, 미아동 등 강북구와 성북구의 수요를 폭넓게 아우를 전망이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맨션 미아점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구매 금액 별로 상이하며, 상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매장에서는 여름철 쾌적한 수면 환경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쿨 섬머 나잇’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프리미엄 매트리스는 물론 인기 침대 프레임 및 퍼니처 등에 풍성한 할인 혜택을 선사하며, 구매 금액별 특별 사은품을 선착순 증정한다. 여기에 시몬스의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활용하면 최대 36개월까지 일시불과 이자 부담 없는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사진=청호나이스
사진=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직수 얼음정수기 세니타 슈퍼’ 출시

청호나이스가 카운터탑형 제품임에도 제빙기급 얼음량을 제공하는 ‘청호 직수 얼음정수기 세니타 슈퍼’를 출시했다.

‘청호 직수 얼음정수기 세니타 슈퍼’는 일일 제빙량 50㎏, 얼음저장량 3㎏으로 기존 자사 카운터탑 얼음정수기 대비 일일 제빙량은 10배, 얼음저장용량은 6배나 되는 제품이다.

현재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중 가장 큰 용량을 자랑하는 스탠드형 '청호 얼음정수기 슈퍼플러스T'의 일일 제빙량 18㎏보다도 약 3배 가까이 많은 얼음생산이 가능하다.

‘청호 직수 얼음정수기 세니타 슈퍼’는 일시불 전용 제품으로 소비자 가격은 299만원이다. 청호나이스 제휴카드로 구매 시 최대 36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가능하다.

사진=청호나이스
사진=청호나이스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 출시

청호나이스가 터치없이 취수 및 얼음토출이 가능한 언택트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청호나이스가 선보인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는 카운터탑형 제품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 세니타'와 스탠드형 제품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 550' 두 제품으로 언택트 시대를 맞아, 정수기 시장을 넘어 국내 가전업계 전체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제품이다.

제품 관리 점검주기는 2개월이며 두 제품의 월 렌탈료(5년 약정 기준)는 카운터탑형 제품인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 세니타’가 5만2,900원, 스탠드형 제품인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 550’이 5만3,900원이다.

사진=휴테크 산업
사진=휴테크 산업

 

휴테크 안마의자, 하이엔드 모델 ‘카이 GTS9 아트모션’ 전국 직영점 프로모션 진행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이하 ‘휴테크’)이 신규 출시한 하이엔드급 안마의자 카이(KAI) GTS9 아트모션을 직접 체험해보고 특별한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6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 한 달간 진행되는 프로모션 기간 중 삼성카드와 하나카드로 카이 GTS9 아트모션을 결제할 경우, 최대 70만원 청구할인과 최장 36개월의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들의 부담을 낮췄다.

휴테크에서는 직영점 고객을 대상으로 보상판매 이벤트를 통해 기존 타 브랜드 안마의자를 반납하고 카이GTS9 아트모션, 카이 GT9 아트모션 구매 시 최대 50만원, 카이 GTS7 아트모션과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 구매 시 최대 4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구입 모델에 따라 휴테크 바디케어 듀얼웨이브 발마사지기, 휴테크 눈마사지기, 안마의자 전용러그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휴테크 기존 고객을 위한 재구매 및 재렌탈 혜택도 준비했다. 기존 렌탈 고객이 재렌탈 시 월 렌탈료 10% 할인 및 기존 구매 고객이 신규 렌탈 시 월 최대 9천원이 할인된다. 또한 재구매 고객은 기존 렌탈 및 구매 여부에 상관없이 최대 5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전국 직영점 위치 및 자세한 사항은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코지마
사진=코지마

 

코지마, ‘네이버 브랜드데이’로 최대 매출 달성

종합 헬스케어 기업 코지마는 지난 1일 진행한 ‘네이버 브랜드데이’에서 온오프라인 전체 일평균 매출보다 211% 증가한 역대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는 안마의자 업계의 성수기로 불리는 지난 5월 ‘가정의 달’의 판매 기록 역시 뛰어넘는 수치다.

이날 행사는 코지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안마의자 25종과 소형 마사지기, 건강 가전 등 총 44종의 제품을 총망라했으며, 네이버쇼핑 메인 페이지에 소개돼 모객 효과를 끌어올렸다. 온라인 쇼핑에 익숙한 3040 젊은 세대가 안마의자의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른 데다 코로나19 영향으로 5060 중장년층의 소비 패턴 역시 비대면 추세로 전환된 점도 매출을 견인한 배경으로 분석된다.

코지마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최대 온라인 판매처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대형 할인 행사인 브랜드데이를 최소 연 2회 이상 진행하고,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연계 혜택과 구매 리뷰 이벤트 등 플랫폼만의 특성을 살려 차별화된 구매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코지마 마케팅부 김경호 본부장은 “최근 오프라인 매장뿐 아니라 온라인 채널 역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유입되며 중요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비대면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구매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온라인 판매처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