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아이디플라코스메틱 석고팩, CJ온스타일 라이브 '첫선'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아이디플라코스메틱 석고팩, CJ온스타일 라이브 '첫선'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1.06.11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G마켓
사진=G마켓

 

G마켓, ‘브레이브걸스 프라이팬’ 단독 판매

G마켓이 주방용품 브랜드 해피콜의 ‘브레이브걸스 스페셜 패키지’를 단독으로 출시한다. 14일 오전 9시부터 20일까지 일주일 동안 한정판 프라이팬 세트, 굿즈를 판매한다.

스페셜 패키지는 한정판 프라이팬 ‘플랙스팬 브레이브걸스 에디션 IH 와이드’, 일명 ‘팬심저격 쁘라이팬’이 포함된 세트로, 총 두 가지 종류로 선보인다. 팬심저격 쁘라이팬은 해피콜이 브랜드 모델인 걸그룹 브레이브걸스와 협업해 제작한 한정판 프라이팬이다.

SNS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번 행사 상품을 구입한 후 SNS에 인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을 선정, 멤버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새 앨범 ‘Summer Queen’을 제공한다.

행사는 G마켓 모바일 앱에서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G마켓 앱에서 ‘해피콜’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다.

사진=청호나이스
사진=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나이스뷰티센터 강남점 오픈

청호나이스 화장품 브랜드인 나이스뷰티가 오프라인 매장인 나이스뷰티센터 강남점을 10일 오픈했다.

나이스뷰티센터는 2019년부터 청호나이스가 독점 공급 계약을 통해 국내에 소개하고 있는 프랑스의 맞춤형 화장품 IOMA(아이오마)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매장이다. 아이오마는 피부타입 측정 후 맞춤형 화장품을 제조하는 기술을 세계최초로 보유했으며 현재 스위스, 벨기에, 스페인 등 전세계 30여 개국에 소개되고 있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다.

아이오마 대표 제품인 마크렘은 내 피부 상태를 보다 정확하게 측정 한 뒤, 진단 내용을 아이오마 인랩(화장품 제조기)에 입력해 8가지 세럼을 체계적으로 조합해 탄생하는 오직 나만을 위한 맞춤형 화장품이다. 아이오마는 개인 맞춤형 화장품 외에도 보습, 활력, 재생, 정화, 광채, 진정, 지복합, 브라이트닝, 프로페셔널, 바디까지 현재 총 10개의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청호나이스는 지난 1996년 화장품 시장에 첫 진출한 이후 화려하진 않지만 내실 있게 사업을 진행해오고 있으며, 대표 브랜드로는 카베엘라, 휘엔느, 아이오마 등이 있다.

사진=아이디플라코스메틱
사진=아이디플라코스메틱

 

아이디플라코스메틱 석고팩, CJ온스타일 라이브 '첫선'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의 석고팩이 CJ온스타일에서 첫선을 보인다. 홈케어 시장이 성장하면서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의 석고팩을 찾는 니즈도 커져 CJ온스타일 론칭까지 이어진 것.

11일 아이디플라코스메틱에 따르면 12일 12시 40분부터 13시 45분까지 석고팩 CJ온스타일 홈쇼핑 론칭 방송이 진행된다. 이번 방송에서 판매하는 상품 구성은 석고팩 36회 관리분 (9박스) 8만9900원, 석고팩 72회 관리분 (18박스) 16만8000원이다.

아이디플라코스메틱 관계자는 "홈케어 시장의 성장과 아이디병원이라는 신뢰할 수 있는 타이틀, 제품의 만족도 등이 석고팩 판매 호조로 이어지는 것 같다"라며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의 석고팩은 아이디병원의 독자적인 성분이 함유된 제품이다. 12일 CJ온스타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지금껏 느껴 보지 못한 전혀 새로운 석고팩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