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마몽드, '팡팡 헤어 섀도우'·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크림'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마몽드, '팡팡 헤어 섀도우'·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크림'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6.10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사진=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팡팡 헤어 섀도우' 리뉴얼 출시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마몽드가 '팡팡 헤어 섀도우'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팡팡 헤어 섀도우는 울퉁불퉁한 헤어 라인과 정수리 라인을 두드려서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헤어 섀도우 제품이다. 30초에 1개씩 판매되며 인기를 얻고 있는 헤어 메이크업 카테고리의 대표 제품으로 리뉴얼을 통해 효과와 성분, 사용감까지 업그레이드했다.

특히, 파운데이션 지속력의 핵심 성분을 담은 특수 코팅 파우더를 적용해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였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사우나 환경에서도 40분간 헤어 메이크업이 무너짐없이 견디고 물과 땀에 강한 워터프루프, 스웨트프루프 효과가 있음을 확인했다. 

아울러 두피 장벽과 모근을 강화하고 진정 효과가 있는 녹차 추출물을 함유해 매일 사용해도 두피와 모발에 부담을 주지 않는다. 이 외에도 프로바이오틱스 발효용해물, 검은콩 추출물 등 두피와 모발을 관리하는 성분을 담았으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민감성 두피 테스트도 완료했다.

색상은 자연 모발과 염색 모발 컬러에 최적화된 3가지로 색상으로 준비했다. 내장된 퍼프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두께를 두껍게 개선해 더욱 편리하고 안정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사진= 닥터지
사진= 닥터지

 

닥터지, 수분∙장벽 멀티 케어 위한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크림' 출시

닥터지가 민감 피부를 건강하게 잠재우는 수분 진정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크림’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신제품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크림은 닥터지와 글로벌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기업 코스맥스가 공동 개발한 특허 성분인 '병풀 바이옴'을 함유해 건강한 피부 장벽 케어까지 도와주는 진정·수분 크림이다.

이번 신제품은 닥터지의 대표 수분·진정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라인’의 핵심 성분인 ‘5-시카 콤플렉스’를 기존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대비 300배 이상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의 빠른 진정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그린 카밍 콤플렉스’ 성분을 함유해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며 가볍고 산뜻한 젤 크림 제형으로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하다.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크림은 닥터지 제품 최초로 세계적인 비건 인증 기관인 프랑스 이브(EVE)사로부터 ‘EVE VEGAN’ 인증을 획득했다. 비건 인증은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고,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등 기준을 준수한 제품에 한해 인증을 부여하는 시스템이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필보이드
사진= 아모레퍼시픽 필보이드

 

아모레퍼시픽 필보이드, '퍼퓸 오일' 선봬

아모레퍼시픽 필보이드(FILLVOID)가 깊고 농밀한 향을 담은 롤온 타입의 ‘퍼퓸 오일’ 3종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필보이드는 샤워오일, 핸드워시, 퍼퓸드 핸드크림 등을 통해 고유의 향을 담은 롤온 타입의 퍼퓸 오일을 출시한다. 공허를 마주하고 본질에 다가간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은 퍼퓸 오일(9.5ml)은 오일 포뮬러로 제작돼 알코올향 없이 탑노트부터 바텀 노트까지 각 노트들의 향을 온전히 즐길 수 있다.

필보이드의 대표 향 '페르소프(PERSOFF), 대즐링 피버(Dazzling Fever), 언노운 케이브(UNKNOWN CAVE)' 3가지로 구성된 소용량 퍼퓸 오일은 휴대가 간편해 필보이드의 깊고 농밀한 향을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바르자마자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고 은은하게 퍼져나간다.

사진= 토니모리
사진= 토니모리

 

토니모리, '비건 아이 메이크업' 출시... 아이라이너 이어 아이브로우 공개

토니모리가 비건 아이 메이크업 제품인 '더 쇼킹 비건라이너 수퍼픽싱'과 '더 쇼킹 비건 브로우 이지플랫'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친환경이 ‘필(必)환경’이 된 현재 화장품 업계에서는 유해 성분을 배제한 화장품은 물론, 지속 가능성을 위해 친환경, 동물 보호 등을 고려한 제품을 많이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착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토니모리는 국내 최초 비건 아이라이너인 ‘백젤 아이라이너Z’에 뒤이어 토니모리의 대표 제품인 ‘쇼킹 라인’의 아이 메이크업 아이템을 비건 제품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쇼킹 라인의 첫 번째 비건 제품인 ‘더 쇼킹 비건 라이너 수퍼픽싱’은 벨기에 바이오리우스 비건 인증을 받아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비건 아이라이너이다. 날렵한 소프트 니브 팁으로 정교하고 선명한 라인을 연출이 가능하며, 일반 블랙 컬러보다 농도가 짙은 카본 블랙 컬러를 활용해 보다 선명한 발색이 가능하다. 

쇼킹 라인의 두 번째 비건 제품 ‘더 쇼킹 비건 브로우 이지플랫’은 프랑스 이브 비건에서 인증받았으며, 화해 20가지 주의 성분이 첨가되지 않은 비건 아이브로우 제품이다. 뭉침 없이 그리기 쉽도록 소프트 스크류 브러쉬와 플랫 쉐입 제형으로 제작됐다. 실리콘 파우더 코팅으로 오랫동안 유지되는 강력 롱래스팅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