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해외주식 온라인수수료 0.07% 이벤트' 실시
상태바
KB증권, '해외주식 온라인수수료 0.07% 이벤트' 실시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1.06.10 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일·중·홍콩 온라인 거래수수료 혜택
사진=KB증권 제공
사진=KB증권 제공

KB증권은 8월 31일까지 '해외주식 온라인수수료 0.07%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B증권에서 해외 주식을 최초로 거래하는 프라임센터(비대면·은행연계) 계좌 보유 고객 중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미국, 일본, 중국, 홍콩시장 거래 시 0.07%의 온라인 수수료 적용 혜택을 신청 일로부터 12개월간 제공한다.

KB증권은 미국주식 거래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보다 나은 거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미국주식 프리마켓(장전 거래) 거래 시간을 오후 5시(서머타임 해제 시 오후 6시)부터 제공하고 있다.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미국 주식 무료 실시간 시세 서비스 '실시간 Lite'도 제공 중이다.

또한 해외주식 거래의 기본 플랫폼으로 자리 잡은 글로벌원마켓(Global One Market) 서비스를 통해 해외 6대 시장(미국·중국A(후강통, 선강통)·홍콩·일본·베트남·한국)을 환전 수수료 없이 원화로 거래 할 수 있다. 

하우성 KB증권 M-able Land Tribe장은 "글로벌 증시를 통해 균형 잡힌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자 하는 해외주식 첫 거래 고객들의 수수료 부담을 줄여 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유용한 해외투자 콘텐츠를 제공하고 거래 편의성을 제고하는 등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