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프랜차이즈] 이디야, 백신 휴가 최대 4일 지원 外
상태바
[시경Today-프랜차이즈] 이디야, 백신 휴가 최대 4일 지원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6.07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커피 매장 전경. 사진=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매장 전경. 사진= 이디야커피

 

이디야, 백신 휴가 최대 4일 지원

이디야커피가 코로나 백신 접종 임직원에게 최대 4일의 유급휴가를 지원한다고 7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코로나 백신 접종을 한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이상 증세 유무와 관계없이 접종 당일과 다음날 이틀 간 유급 휴가를 지급한다. 두 번의 접종이 필요할 경우 나흘 동안 유급휴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백신 휴가 이후에도 개인별 건강 상태에 따라 추가 휴가 지급이나 개인 연차를 통해 충분한 휴식을 취하도록 적극 독려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이디야커피는 코로나 확산 초기인 작년 3월부터 임직원과 전 가맹점에 마스크와 손 소독제 등 방역용품을 지원해 왔다. 또한 유연근무제와 재택근무를 시행하는 등 임직원 건강과 안전을 위해 전사적인 노력을 펼치고 있다.

'파인애플 선셋 아이스 티' 제품 이미지. 사진= 스타벅스
'파인애플 선셋 아이스 티' 제품 이미지. 사진= 스타벅스

 

스타벅스, 여름 맞이 아이스 음료 3종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여름을 맞아 8일부터 7월 19일까지 '스타벅스 파인애플 선셋 아이스 티'를 비롯한 아이스 음료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스타벅스 파인애플 선셋 아이스 티'는 달콤한 파인애플과 캐모마일 티, 상큼한 라임이 청량하게 어우러진 음료로, 카페인이 함유돼 있지 않아 남녀노소 모두가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상큼 달콤한 딸기와 레몬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대중적인 맛의 '딸기 레몬 블렌디드'와 카라멜 마키아또와 스타벅스 돌체 라떼를 솔티드 카라멜 칩과 함께 재해석한 '돌체 카라멜 칩 커피 프라푸치노'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정통 스타일의 바게트와 리코타 치즈, 살라미가 매력적인 '리코타 치즈 바게트 샌드위치', 식빵 사이에 감자샐러드가 가득 들어있는 '포테이통통 샌드위치' 등 푸드 4종과 홈카페와 홈캠핑 분위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서머 포레스트 리드 머그 355ml', '서머 우드 스피커' 등 MD 상품 29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이번 여름 음료 3종 출시를 기념해 8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레벨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여름 시즌 음료 3종 중 한 잔을 사이렌 오더로 구매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빔 로제 파스타' 제품 이미지. 사진= 도미노피자
'비빔 로제 파스타' 제품 이미지. 사진=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 '비빔 로제 파스타' 출시

도미노피자가 팔도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사이드디시 '비빔 로제 파스타'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비빔 로제 파스타'는 납작하고 넓은 모양이 특징인 이탈리아 정통 페투치니 면에 매콤, 새콤한 팔도 비빔장을 도미노피자만의 방식으로 믹스한 제품이다.

'도미노 팔도 비빔 로제 파스타'는 7월 31일까지 한정 판매하며 팔도 비빔장이 별도 제공되지는 않는다. 더불어, 새로운 사이드디시 출시를 기념해 7월 1일까지 피자 주문 시 모든 파스타 메뉴를 반값 할인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